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후루다오시 교양원에서 단식하는 대법제자에게 박해를 가중하다.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9월 5일] 후루다오(葫蘆島) 동수들이 주의 하기를 바라는데, 최근 우리 시에 베이징의 악의 우두머리가 왔다. 40일간 엄하게 다스리고 있으므로 교양원에서는 단식하는 대법제자들에게 박해를 가중하고 있는 바, 밖에서 치료받지 못하게 하며 죽는 것도 당연한 것이라고 하였다. 후루다오 대법제자들이 함께 발정념하여 박해를 제거하기 바란다.

7월 말 이후에 이르러 단식하는 대법제자들이 증가하자 교양원에서는”삼개(三改), 40작전[작전 변경, 태도(체면) 변경, 환경을 변화시킴, 면회 중지, 투숙을 중지, 실외활동 중지, 전화 통신 등을 중지]”을 채택하였는데, 교양원은 사악의 분위기에 포위되었다, 류궈화(劉國華)는 현재 상부에 “단식, 자해자의 사고발생 및 사망의 후과에 대하여 본인 자신이 책임지며 그 자신에 관련된 형사책임을 추궁한다.”는 규정이 있다고 말하였으며, 또 “어떻게 죽든지 검찰원에서도 관계하지 않는다. 가족들에게 통지하는데 2, 3 일 후에 시신을 가져가지 않으면 화장하여 유골만 얻을 수 있다. 류리윈(劉麗雲)은 화장하지 않았는가? 어찌하였는가? 바로 이렇게 어디에 고발하고 싶으면 어디에 고발하는가?”라고 하였다. 이 사람은 항상 상급의 지시를 거짓으로 크게 과장하여 대법 수련생을 위협하였는데, 최근에는 표현이 더욱 악랄해졌으며 또 대법을 모함하는 비디오테이프를 찾아 방송하였다. 그리고 단식을 하는 사람을 고문용 의자(플라스틱 작은 걸상에 앉힘)에 강제로 앉혔다.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6대대 대장 왕융밍(王永明)은 이번 박해의 앞잡이로서, 그는 늘 술을 마신 후에 대법제자를 때리고 단식자를 체벌하는데, “공산당의 천하는 때려서 나온 것이다.” “내가 심하게 하지 않으면 경찰을 그만 두게 된다. 단식하면 음식을 주입할 것이다. 주입하여 너를 불구로 만들 것이다.”라고 하였다. 최근 악경들은 대법제자 타오산(陶山), 두진차이(杜金才), 스춘더(石村德) 등을 작은 감방(小號)에 감금시켰다.

2004년 8월 16일 17:50 경 악경들은 작은 감방 안에 들어가서 단식하는 수련생들을 핍박하여 고문용 의자에 앉혔으나 단식자들이 무력하여 앉지 못하자 밖으로 끌고 가 전기충격기로 감전시켰는데, 두진차이, 스춘더가 구타당하였다. 저녁에 번호를 검사할 때 악경들은 그들에게 번호를 말하라고 하였는데, 응하지 않으면 두 뺨을 때렸다. 16일부터 일반 죄수들도 그들에게 박해를 가중하였다. 항상 때리고 발로 찼으며, 1m 정도의 긴 몽둥이(장대걸레의 대로 만든 것임)로 그 두 사람을 때렸다.

수련생에게 건의 하는바, 전 시 대법제자들이 정념으로 류궈화, 왕융민 두 사람이 악한 짓을 하는 것을 제지하자.

16일 박해에 참여한 일반 죄수 :

위안빙(袁兵) : 2003년 폭행으로 상대방을 다치게 해서 기간이 이틀 연장되었으며, 후에 항상 술을 마시고 싸움질하여 한달 연장되었다.
왕아이민(王愛民) : 폭행죄로 교도소에 들어갔다.
치잉(齊贏) : 상황이 명확하지 않다.

편지를 보내는 형식(제약이 있음)으로 만 치(齊) 왕(王) 두 사람에게 경고를 하기 바란다.

자택 전화:
0429-3160055 사법국 국장 사오서우창(邵守常)
0429-3118613 사법국 부국장 왕펑밍(王鳳鳴)

문장완성 : 2004년 9월 4일

문장발표 : 2004년 9월 5일
문장갱신 : 2004년 9월 5일 21:32:06 PM

문장분류 : [박해진상]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9/5/8340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