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지난 4년 동안 CCTV로부터 방송되는 大法을 비방하는 날조된 거짓말의 물결에 휩쓸려, 나의 마을에 사는 사람들은 大法에 대해 아주 적대적인 감정을 갖게 되었다. 나는 마을에 오직 한 사람 있는 大法 수련생이었으며, 대법에 대한 나의 믿음 때문에, 나는 여러 번 체포되었었고, 더 박해받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집을 떠나야했고 망명자처럼 이리저리 떠돌아다니게 되었다. 내가 박해로 고통받음으로 인해 마을 사람들은 대법에 대해 더욱더 적개심을 갖게 되었다. 나는 그동안 줄곧, 편지를 써서 전체 상황을 그들에게 설명하고 싶었었으나, 계기가 잡히지 않았었다.
올 봄 축제 동안, 드디어 나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해서 어떻게 혜택을 받았다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여 나 자신이 박해를 받은 것까지 긴 개인적 경험을 써내려 갔다. 그런 다음 편지를 수백 장 복사해서 그것을 마을에서 내가 알고 지냈던 모든 가정으로 보냈다. (편지 안에는 베이징에서 일어났던 천안문 분신 사건에 대한 분석도 포함시켰다) 편지를 끝내자, 나는 안도감을 느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 편지들이 마을주민 수천 명 속에 꽤 큰 소란을 일으켰다는 뉴스가 내게로 돌아왔다. 내 편지를 받은 날 아침, 한 마을 노인은 아주 고무되어 점잖게 길로 나가 글을 모르는 한패의 사람들에게 편지를 읽어주었고, 다른 한 이웃은 내 편지를 자신을 방문하고 있는 몇 명의 친척들에게 주면서, 잘 보관하라고 이르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하라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그의 친척들에게 소식을 전하기 위해 버스를 타고 읍내로 나가기도 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여행하고 돌아다니면서 서로에게 이 뉴스를 전했는지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올 봄 축제 동안 그들 사이에 있었던 가장 큰 뉴스였다.
한 마을 사람이 말했다, “전에 우리는 진실을 몰라서 파룬궁을 오해했었소.” 다른 이가 말했다, “전에 우리는 전단지를 상관하지도 않았지. 지금, 더 자세하게 자료를 읽어보니까, 어떤 교육을 잘 받은 사람이 쓴 기사들인데, 그 사람들의 분석이 아주 논리가 있는 것을 발견했네.”
매 편지봉투 안에 나는 진상 자료를 녹음한 VCD도 함께 보냈다. VCD를 집어들자마자, 그들은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 그 내용을 보기를 열망했다. 많이는 VCD를 보는 기계가 없었기 때문에, 기계를 가진 사람들의 집에 모였다. 한 경우, 어떤 여인이 자신은 별로 보고 싶지 않다는 투의 말을 하자, 다른 사람들로부터 즉시 조용하라는 경고를 받았다. 나는 내게 돌아온 이 모든 긍정적인 뉴스로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람들이 整法(정법)에 마음을 열고 있는 환경에서는, 위와 같은 반응이 이상할 것이 없다. 당신들은 전에 마을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태도가 있었는지 아마 상상조차도 못할 것이다. 大法이란 단어가 언급될 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죽을 것처럼 두려워했다. 아무도 파룬궁과 연계되기를 원치 않았고, 자료를 받았던 몇 사람들도 이것을 밖으로 가지고 나간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고, 읽어보려고도 하지 않았다. 극단적인 사람은 재빨리 자료를 없애버리거나 그것을 비난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을 전체가 진실로부터 차단되었고, 아주 숨막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나는 한 동수에게 나의 실망을 언급한 적이 있었다, “우리 마을 사람들은 완전히 길을 잃었어.” 그러나 지금은, 그 차이라니! 모든 이들이 진실을 알고자 울부짖고 있다.
나는 나의 모든 동수들에게 부탁하고 싶다: 펜을 들고 다 함께 사악을 노출시킵시다. 시간은 아주 한정되어 있습니다!
문장발표: 2004년 3월 6일
문장완성: 2004년 3월 5일
문장분류: [진상알림]
중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4/2/19/6794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3/6/457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