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47년 동안의 기다림이 오늘 진실로 되었다.

글 / 산허(三河)시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3월 23일] 나의 올해 나이는 육십칠 세이며, 허베이(河北) 산허(三河)시 사람이다. 스무 살 때, 한번은 외조부(姥爺)께서 나를 옆에 불러놓고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크면 좋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하며, 절대로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 나를 만날 수는 없지만, 이후 너희 이 세대 사람들은 좋은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데, 그때는 쌀과 밀가루를 배불리 먹을 수가 있을 것이다. (나의 친정집은 산간지역에 있었고, 그때의 생활은 매우 곤란하여 일년이 넘도록 쌀과 밀가루를 몇 번 먹어보지 못하였다.) 그때의 사람들은 위층과 아래층에 살게 되고, 전기와 전화가 있으며, 집 천정에서 문이 열리고, 대문을 닫고 생활할 것이며, 집집마다 물이 나오고,흰털 돼지가 나타날 것이다. 그렇지만, 나는 그 시기를 기다리지 못한다.”라고 말씀하셨다.
당시 나는 정말 기뻐했다. 외조부께서는 엄숙하게 그런 나를 보고 “너 너무 기뻐하지 마라. 그 시기가 올 때면, 사람의 마음은 모두 나빠져 좋고 나쁨을 분간할 줄 모르게 될 것이며, 하느님은 때가 되면 사람을 회수할 것인데, 굵은 채로 치고 나서, 또 가는 채로 쳐서 남게 되는 사람이 바로 좋은 사람일 것이다! 그리고 사람에게는 하나의 장부가 있는데, 네가 했던 좋은 일, 나쁜 일들이 모두 기록되어 있으며, 그때 일체를 모두 청산할 것이고, 바로 그때, 사람을 구원하는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후에 아마 어떤 지역에는 집이 있지만 사람이 들지 않을 것이고, 밥이 있어도 먹을 사람이 없을 것이며, 물이 있어도 마실 사람이 없을 뿐만 아니라, 길이 있어도 다니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때의 사람은 매우 비참할 것이며, 죽어도 묻어 줄 사람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어느덧 47년이 지나갔다. 나는 인생에서 쓴맛, 단맛, 신맛은 겪을 대로 겪었지만, 인생의 단맛은 없었으며, 간고한 고난은 정말 한마디로 말을 할 수가 없었고, 나는 외조부께서 말씀하신 그 사람을 구원한다는 분을 찾은 지가 47년이 되었다.
2002년에 나의 남편이 뇌혈중 치료를 받고 있을 때, 우리는 대법제자의 도움 하에 기쁘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었고, 이틀 동안 기뻐서 나는 잠을 이룰 수가 없었으며, 제일 크고 달콤한 좋은 일을 얻게 되었다.
법공부를 하고, 설법을 듣는 것을 통하여 나는 이 >은 바로 중생을 구도하는 고덕대법이며, 사부님께서 바로 그 ‘사람을 구원할 분’이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느 날 저녁에 나는 명확하게 다른 공간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가 있었는데, 대법을 얻기 전에는 들은 적이 없었다. 그리고 나에게 있었던 몇 년간의 각종 질병들이 모두 나았다.

그리고 나는 법공부를 통하여 시간의 긴박함을 알게 되어, 감히 일분 일초도 낭비하지 못하였다. 본인은 신수련생이기 때문에 노수련생의 도움 하에서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바싹 쫓아, 정진하여 진실하게 수련하며, 원만함에 집착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지금은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시기임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 제 일위다. 진상을 알리는 것이 사람을 구원하는 방법이다.”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생사를 내려놓아, 2002년부터 지금까지 매일 끊임 없이 거리와 골목을 다니면서 중생들에게 진상을 말하여 주었다. 또한, 나는 진상자료와 CD를 그들의 손에 가져다 주었으며, 여러 사람에게 “당신들은 빨리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진상을 알아보세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사람으로 하여금 선(善)함을 알려주며 쩐, 싼, 런(眞, 善, 忍)은 고덕대법이고, 만물의 내원입니다. 지금 정말로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못하고, ‘쩐, 싼, 런’마저 탄압하는 사람을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까? 선(善)을 탄압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악한 것입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사람을 구원하려고 오셨습니다.”
당신들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 싼, 런’은 좋습니다! 를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전 가족에게는 아름다운 미래가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상을 이해한 다음에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즉시 당신의 친척, 친구와 이웃집에 알려주고, 그들도 진상을 알게 하여 구원 받게 하세요!”라고 알려주었다. 현재 사악한 요소는 극히 적어졌으며, 매일 진상을 알릴 때 “당신께 정말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많이 듣게 되었는데, 중생은 모두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려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번은 친정으로 돌아가다가 800여 리가 되는 장거리 차에서 나는 승객에게 진상을 말하고, 그들에게 CD와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었다. 당시 그 지역의 사악은 매우 사악하여 두 악인들로부터 틈을 타게 되었는데, 그들은 돈을 가로채기 위하여 말로 협박하며, 나를 공안국에 데리고 가겠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당시 나는 ‘생사와 두려움을 내려놓자, 반드시 정정당당하여야 한다. 나는 너희를 구원하려고 왔다.’라고 생각하면서, 속으로 사부님의 정법 구결을 외우며,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그 후에는 위험했던 일이 평온하게 되었고, 정말 사부님께서 “두려움이 없다면,곧 당신이 두려워하는 요소도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되었다. (>)

나는 신수련생이기 때문에 많은 법리에 대해서 아직은 아는 것이 별로 없지만, 나는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서는 견정하게 믿으며,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것은 모두 제일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시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이며, 정념정행할 것이다. 지금에 와서야 스무 살 때 외조부께서 말씀하신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다. 반평생 곤란을 겪고, 기쁘게 대법을 얻을 수가 있었던 것은 정말 나에게 있어서 큰 행복입니다!

문장완성 : 2004년 1월 28일

문장발표 : 2004년 3월 23일
문장갱신 : 2004년 3월 22일 11:29:21 PM

문장분류 : 정념정행[正念正行]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23/7066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