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롄(大連)교양원의 여성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혹형 괴롭힘과 성(性) 짓밞음

글 / 다롄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3월 4일]다롄교양원은 단호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하여 일률로 독방(小号)에 가두고 잔혹한 망나니식의 박해를 진행함으로써 파룬궁 수련생더러 강제로 신념을 포기하게 하는 목적에 도달한다.

이른바 독방은 바로 네모난 강철관을 용접하여 만든 약 1미터 너비에 2미터 높이의 철조망이다. 사람이 독방에 끌려 들어가면 두 팔을 옆으로 벌려 위로 하게 하고 수갑을 채운다. 손목이 조여 파열될 때까지 수갑을 채운다. 한 쪽 다리는 어깨가 닿는 위치로 들어올려 밧줄로 단단히 묶고 두 사람이 한쪽 다리를 극에 달하는 위치까지 들어올린다. 입은 테이프로 봉한다. 잇달아 하반신을 짓밟기 시작하는데 걸레로 음도를 찌르거나 한 가닥 줄로 여러 개의 매듭을 만들어(약 2~3cm에 한 개의 매듭)하반신에 끼우고는 두 사람이 앞뒤로 밀고 당긴다. 하반신이 줄에 당겨져 파열된 후 널빤지로 때리고 손 전체를 음도 속에 밀어 넣어 고춧가루에 고추장을 섞은 것을 가득 채워 넣는다. 이러한 박해를 겪은 후 하체에서 흘러나오는 피는 바닥에 떨어지며 걸레로 바닥을 닦아낸다. 그 다음 두 손을 반대로 수갑을 채우고 격투기 모자를 씌운다(이 모자를 쓰면 줄이 너무 조여 호흡하는 것마저도 곤란하다. 귀도 조여 파열되며 오랫동안 낫지 않는다). 24시간동안 반드시 곧게 서야 하고 7~10일간 눈을 잠시도 감지 못하고 하며 서있게 한다. 그렇게 하고나서 매일 마다 단지 1~2시간 잠을 재우며 이렇게 몇 개월간 지속한다. 아울러 매일 마다 오랫동안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한다. 대법제자 리위메이(李玉梅)는 자신이 참지 못하고 볼일을 본 대변과 소변을 강제로 주입 당하였다. 대법제자 한수화(韓淑華)는 이러한 독한 고문을 당한 것 외에 또 옷을 발가벗기고 오이, 대파 등 물품으로 인간성을 말살하는 성 짓밟힘을 당하였다. 그 뒤에 또 보온병에 들어있는 끓인 물을 몸에 부어 그 당시 기절하였다.

그외 악경들은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는 대법제자 만춘룽(滿春榮)에 대하여 야만적인 음식물주입을 감행하였다. 두 다리를 테이프로 단단히 감고 두 손은 뒤로 수갑을 채웠다. 두 사람이 몸을 누르고 앉은 후 한 사람이 발로 머리를 밟고 긴 드라이버로 이빨사이에 한 가닥 틈을 벌리고 또 나무막대기로 이빨을 벌렸다. 결과 그 당시 이빨 한대가 떨어져 나가고 온 입안의 이빨은 전부 흔들거렸으며 구강도 찔려 파열되었다. 선혈은 입가를 따라 흘러내렸다. 대법제자 양춘화(楊春華), 왕수훙(王淑紅)도 모두 박해당한 수련생들이다. 특히 이미 아주 엄중하게 박해당한 대법제자 리핑(李平)마저 악도들은 놓아주지 않았다. 악인 장슈쥐안은 밧줄로 리핑을 독방에 묶어놓은 후 강제로 하루 종일 서있게 하였다. 여름에는 침대 두 대로 그녀를 옴쭉달싹 못하도록 꾹 짓눌러놓고 온종일 그녀를 욕하였다. 악인 왕신(王鑫)은 그녀에게 밥도 주지 않고 물도 주지 않았으며 대소변은 하루 종일 몸 밑으로 보게 하여 몸의 곳곳이 요창이었다.

2001년 이전에는 악경이 직접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였으며 매번마다 박해하고 나서 악경들은 전부 온 몸이 아팠다. 어떤 이는 심지어 독감에 걸린 것 같았다. 지금 그녀들은 형사범을 이용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다. 형사범들은 때리고 나서 똑같이 몸이 불편하였다. 가오페이링(高培玲)이라고 부르는 형사범은 파룬궁 수련생을 때린 후 3일 동안 일어나지 못하였다. 이외의 왕인펀(王銀芬)이라고 하는 형사범 한 명은 파룬궁 수련생을 때린 후 울면서 파룬궁 수련생에게 : “우리도 당신들을 때리고 싶지 않은데 때리지 않으면 안돼요. 우리가 당신들을 때리지 않으면 대장은 우리에게 기한[수감기한]을 연장시킨다고 했어요.” 라고 말하였다. 다롄교양원의 악경은 바로 이러한바 자신이 죄를 저지를 뿐만 아니라 또 기타 사람마저 죄악의 심연(深淵, 주: 깊은 못이나 물) 속으로 밀어 넣고 있다.

다롄교양원에서 세뇌를 거절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사람마다 모두 각종 잔혹한 박해를 당하였다. 이외에 평소 파룬궁 수련생에 대하여 또 정신적 압력과 막중한 체력 노동을 가하고 있다. 매일 아침 6시가 지나자마자 곧 일을 시작하고 점심과 저녁에는 20분이란 식사시간만 준다. 매개 층마다 5개의 방이 있고 순서에 따라 한사람 한사람씩 화장실을 가며 손을 씻고 밥을 뜨므로 뒤에 줄을 선 방은 밥도 먹지 못하고 나가서 일한다. 교양원 주위가 모두 주민 아파트이기 때문에 아주 많은 사람들은 모두 이 곳이 다롄 교양원 여자 노동 현장임을 알고 있다. 교양원은 시간을 초과해 노동을 시켜 박해를 진행함으로써 고발당하였다. 이런 이유로 매일 아침, 점심, 저녁에 모두 반드시 커텐을 치고 일을 한다. 저녁 8시 이전에 노동현장의 등불을 반드시 끄게 하고 숙소에 가서 계속 일을 하게 하는데 깊은 밤인 10시 12시까지 일을 한다. 노동임무를 완성하지 않은 이에 대해서는 온 밤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처벌을 가하고 이튿날 또 예전처럼 노동임무를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그외 악경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하여 정신적 박해를 가하고 있다. 2, 3명의 형사범을 이용하여 한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따라다니게 한다. 한 발자국도 벗어나지 못하며 만약 간격이 2미터를 넘는 것을 교관이 발견하였다면 형사범마저 이유 없이 기한을 연장한다. 파룬궁 수련생은 기타 사람들과 말을 못하게 하며 생활용어도 말하지 못하게 한다. 만약 기자가 와서 인터뷰를 하면 파룬궁 수련생들을 모두 모아 한방 안에 가두고 독방은 깨끗하게 청소하여 분장하고 기만한다.

이상은 내가 알고 있는 다롄교양원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상황이다.

다롄교양원 악인 명단

하오원솨이(郝文帥, 원장) 장바오린(張寳林, 부원장) 완야린(萬雅琳) 한젠민(韓建旻) 위안밍웨(袁明月)(세 사람은 각각 대대장, 부대대장임)

양성성(杨生生)(음역), 쇼왕쥔(小王軍), 다왕쥔(大王軍)(세 사람은 대장임)

타수(打手, 주: 사람을 때리는 자):장슈쥐안(張秀娟), 자오후이(趙輝), 리옌펀(李艶芬), 니훙(倪紅), 거훙(葛紅), 리징(李晶), 왕인펀(王銀芬), 왕신(王鑫), 가오페이링(高培玲)

문장완성 : 2004년 12월 10일

문장발표 : 2004년 3월 4일
문장갱신 : 2004년 3월 4일

문장분류 : 박해진상[迫害眞相]
원문출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3/4/6915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