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홍콩 수련생
【명혜망2003년11월7일】홍콩 법륜공 수련생들은 월요일(11월3일)에 정좌청원과 촛불집회를 거행하여 중국당국이 즉시 길림감옥에 감금되어 있는 백여 명 법륜공 수련생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였다. 소식에 의하면 이 수련생들은 한창 단식항의로 감옥의 잔혹한 박해에 항의하고 있다고 한다.
월요일 저녁, 백여 명 홍콩 법륜공 수련생들은 저따 화원(遮打花园)에서 정좌하여 길림감옥에서 단식으로 당국의 박해에 항의하고 있는 백여 명 대륙동수들을 성원하였다. 일부분 사람들은 정부 총부까지 행진해가서 , 전체 수련생들이 중국국가주석 호금도와 온가보에게 전하는 청원편지를 읽었으며 홍콩정부가 전해줄 것을 청원하였다. 그들은 두 신임 국가 영도자가 법륜공을 박해하는 모든 정책과 작법을 철수할 것을 요구하였으며 , 즉시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있는 모든 대륙 수련생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였다.
법륜공 수련생들은 청원편지에서 길림 감옥의 백여 명 수련생들은 대부분 받고 있는 박해를 견딜 수 없어 핍박에 못이겨 단식으로 항의하고 있는데 아주 위험하다고 말하였다. 그 중에는 작년 3월 유선 텔레비전에 법륜공 진상화면을 방영하여 19년 형을 받은 류 성군이 있는데 그는 심한 박해를 받아 생명이 경각에 달하고 있다. 병원에 실려간 후 다시 이전 되었는데 현재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청원편지에서는 또 법륜공에 대한 박해는 강택민 혼자서 일으킨 것이며 , 완전히 거짓말과 소식이 봉쇄된 기초상에 건립되어 있기에 반드시 이런 범죄자들을 법으로 처리하여야 한다고 했다. 원인은 그들이 저지른 죄행은 법륜공 군중에 대한 말살정책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는 중국인민이 응당 갖추어야 할 도덕, 정의와 양지를 훼멸시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밤이 되자 , 정좌한 수련생들은 촛불을 켜고 대륙에서 사망한 동수들을 추모하였다. 현장의 공법시범과 진상진열대는 수시로 행인들을 흡인하여 관람하도록 하였다.
5일 수요일, 입법회의가 회의를 열기 전, 법륜공수련생들은 정좌를 진행하여 , 길림 감옥에서 단식으로 잔혹한 박해에 항의하고 있는 대륙 수련생들을 성원하였다. 그들은 긴급구원을 호소하는 현수막과 전시판을 진열하고 , 회의하러 오는 의원들에게 청원편지를 넘겨주었다. 그들은 의원들이 대륙민중의 생명안전에 관심을 가지고 , 법륜공에 대한 진압을 될수록 제지시키고 , 중국당국이 감금한 모든 수련생들을 석방하도록 도와줄 것을 희망하였다.
글발표시간 : 2003-11-7
문장분류: 해외호법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3/11/7/6016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