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9월10일소식】法輪功(파룬궁)이 제창하고 있는 “眞善忍(쩐,썬,런)”원칙 및 그 수련 자들은 중국대륙에서 엄중한 박해를 받고 있는 중이다. 4년 동안의 피비린내 나는 박해속에서도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은 온갖 협박과 거짓말에 넘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거대한 도덕용기로써 강씨 정치깡패집단이 眞善忍에 대한 박해, 인권과 신앙자유에 대한 유린에 저항하고 있다. 오늘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은 인간법률의 예리한 검을 이용하여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한 원흉 —장쩌민(江澤民)을 법정에 고소하고 역사의 심판대에 올려놓음으로써 인간정의를 돕고 정의를 재현하였다.
2002년10월23일, 장××이 미국에서 「집단학살죄」,「고문」「반인류죄」로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기소된 이래, 벨기에에서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은 장씨를 법정에 기소할 것이라고 선포하였다. 그밖에 『전세계 장쩌민(江澤民) 공개심판 대연맹』이 한창 성립을 준비하고 있다. 이 조직의 취지는 “일체 정의의 역량을 집중하여 장씨의 모든 죄행을 폭로하고 그를 양심, 도의와 법률의 심판대에 올려놓는 것이다.”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 4대주에서 이미 50여 개 단체가 「장쩌민(江澤民)심판대연맹」에 가입했다. 장쩌민(江澤民)을 법정에 보내라는 목소리는 이미 하나의 강력한 국제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중국대륙에서는, 장쩌민(江澤民)이 고소당했다는 소식이 한창 대법제자와 정의로운 사람들의 입을 통해서, 혹은 방송, 비디오 테이프, 전단지, 현수막, TV, 전화, 편지 등 여러 가지 방식으로 날로 광범위하고 깊이 있게 사람들한테 알려지고 있다. 매 하나의 장소, 매 하나의 사람들의 모임, 모든 사람의 마음에서 하나 또 하나의 장쩌민(江澤民)을 공개 심판하는 도의와 양심의 법정을 형성하였다. 어떤 사람이 진상을 들었을 때는, 바로 사악이 소멸되는 때로서 악인들이 무서워 떨게 하고 악행을 저지른 자들로 하여금 후과(後果)를 보게 한다.
인간세상의 이런 거짓말의 기초위에 건립되고, 또 거짓말에 심하게 가려져 있는,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이번 박해는, 반드시 천하에 알려질 것이고 그런 악행을 저지른 자들은 마땅히 응당한 징벌을 받을 것이며, 대법의 아름다움과 진실한 면모는 머지않아 사람들 앞에 펼쳐 질 것이다!
(영문판: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3/9/13/40219.html)
발표:2003-9-10
문장분류: 호법여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9/10/571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