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쐉청(雙城)시 대법제자 류제(劉傑)가 박해를 받아 사망한 이 안건은 그 곳에서 강력한 반향을 일으켰다

[명혜망] 2003년 2월 17일, 쐉청시 대법제자 류제는 쐉청 제2구치소에서 박해를 받아 사망하였다. 아래에는 우리들이 알고 있는 더욱 자세한 상황이다.

2003년 2월 6일, 류제와 그녀의 남편(그녀의 남편은 수련을 하지 않는다)과 같이 예전과 같이 출 차 하였다. 류제가 표를 팔면서 “진선인(眞善忍)”이 새겨진 카드를 승차하는 두 손님에게 새해 선물로 나눠주었는데, 이 두 명의 승객중의 한 명은 쐉청시 610악당들의 가족이었다. 그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차번호를 적고는 즉시 610사무실에 제보전화를 하였다. 610악당들은 전화를 받고 공안국 안기부에 통보하여, 안기부 악한경찰 퉁쐉췬(佟雙群)은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류제 부부를 납치해서, 쐉청시 제2구치소에 불법으로 감금시켰다.

그 날, 류제의 집은 악한 경찰들에게 불법으로 수색 당했고, 일찌기 병환에 있는 시어머니와 시아버지도 이로 인하여 병세가 가중되었다. 류제의 남편은 수련을 하지 않았고, 침대에 누워있는 두 노인들은 급히 가족의 보살핌이 필요하였기 때문에, 악당들은 남편에게 2천원(인민폐)을 협박하고 나서야 남편을 풀어주었다. 온 가족의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택시도 인민폐 5천 원을 협박당해서야 되돌려 받을 수 있었다. 열 하루가 지난 뒤, 가족들은 갑자기 류제가 사망된 통지을 받았다. 간소사와 경찰국은 대외에 류제가 “질병”으로 사망했다고 말하였지만, 류제는 대법을 수련한 후 신체는 매우 건강하였는데, 겨우 열 하루에, 한 생사람이 이 세상에서 이유 없이 사라졌다?! 우리가 쐉청시 간소사의 악한 경찰들이 일관 해온 폭행으로 보아 그들의 거짓말을 밝히기가 어렵지 않다.

제1간소사의 악한 경찰들은, 형사법 범죄자로 하여금 독한 백소중을 장애인대법제자 짱성판(張生范)의 코에 강제적으로 부어넣게 하여, 짱성판는 사래 걸려서 가슴이 찢어지는 비명을 지르다가 몇 분도 되지 않아 사망하였다. 제2간소사의 악한 경찰들은, 형사법 범죄자로 하여금 절식으로 항의하는 대법제자 오보망(吳保望)을 독하게 때리게 하였으며, 또한 강박적으로 소금물을 부어넣어 당일로 사망하게 하였다. 우리가 얻은 소식에 의하면, 17일에 류제가 병원으로 옮겨졌을 때는 벌써 숨소리가 없었다는 것이었다. 소박하고 마음이 어진 남편은 비통한 마음과 울분을 참으며, 아내가 화장되는 것을 지켜보고 있을 뿐이었다. 인권도 전혀 없고 또 어떠한 기관에서도 “법륜공”을 위하여 억울함을 고소하려고 하지 않는 상황 하에서 또 돌아간 아내를 위하여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류제의 사망은 흑룡강 쐉청 민중에게 매우 큰 영향을 주었다. 이 소식을 들은 친구와 친척, 그리고 정의가 있는 모든 선량한 사람들은 이 하나의 피로 된 진실한 사실 앞에서, 비통한 가운데 또다시 강씨 집단이 법륜공에 대한 사악한 박해를 보았으며, 강씨의 더욱 사악한 본성을 알게 되었다.

류제의 원래 회사의 직원들은 분분이” 이렇게 말해도 큰소리와 성난 소리를 하지 않은 좋은 사람이, 어떤 이유도 없이 사망한 것이 너무나 억울하다!”라고 하였으며, 모 과국의 한 분국장은 “인권이 없다, 정말 인권이 없다, 너무나 인권이 없다!”라고 한탄하였다. 다른 한 사립고등학교의 교사는 대법제자를 보고” 법륜공, 나는 당신들이 당한 것을 동정한다!”라고 하였으며, 다른 한 택시 표파원은 격분하게” 이 법륜공수련자들은 너무 착해! 만일 나라면 ………..” 그리고 더욱 많은 선량한 시민들은 분분히 그 사악한 고발자와 610, 및 간소사의 흉수에 대하여 질책하였다.

쐉청대법제자周志昌、王金國、張生范、趙雅云、吳保望、藏殿龍、蔣立國、張濤、王秀등이 박해로 사망한 이후로 또 한 명의 대법제자가 박해로 사망한 것이다. 짧은 3년의 시간에 이 작은 쐉청에서 10명의 대법제자가 선후로 지방과 타지방에서 박해로 사망되었다. 이 것은 그래도 이름이 알려진 사람들이지만,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은? 이 하나의 쐉청보에만도 이러한데, 그렇다면 하얼빈 지역에서는…흑룡강성에서는…전 중국에서는…또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들이 박해로 사망하였겠는가?

여기서, 우리는 선량한 세상사람들이 빨리 깨어나기를 바란다! 여러분들의 정의와 양심으로, 이런 사악이 발생하는 것을 묵인하지 말기를 바란다. 동시에, 우리는 그 쐉청시 경찰국, 쐉청시 610, 쐉청시 제1, 제2 간소사의 모든 사악한 자들에게 선악의 보답은 하늘의 이치라는 것을 경고한다. 너희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일거일동과, 모든 짓들은 모두 기록이 되어 있으며, 멀지 않은 장래에, 역사는 너희들의 매 사람에 대하여 공정한 판결을 할 것이다!

문장작성일:2003년 4월 3일

문장분류: 迫害眞相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4/3/47600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