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런 간수소도 있다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4월22일 소식] 2000년 말의 어느 하루, 직장의 여직원 한 명과 함께 북경에 정법하러 가는 열차에 몸을 실었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천안문 광장에 도착했습니다. 당시에는 천안문에 가서 현수막을 펼치고 청원하는 대법제자들이 많았습니다. 매일 천여 명이 넘었습니다. 그렇기에 기차역이나 버스역에는 북경의 특무공안들이 대법제자가 천안문 광장에 가는 것을 막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막 천안문 광장에 도착 했을 때, 천안문 앞에서는 현수막을 펴 들고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라는 구호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왔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 자연히 그 무리에 동참했습니다. 우리는 당시 그 한 장면의 장관에 감동되어 두려운 마음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우리 손의 현수막을 경찰에게 빼앗겼을 때, 우리는 현수막이 있는 동수에게 가서 함께 펼쳤습니다. 후에 우리는 경찰차에 실렸습니다. 경찰차는 우리를 천안문 파출소 마당으로 싣고 갔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마당에 서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를 다른 곳으로 이송하였고, 나는 모 현의 간수소로 감금 되었습니다.

간수소에 도착하고 나서 곧 이곳의 경찰들은 여느 곳과는 같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정하였습니다. 심문할 무렵 나는 생각했습니다. ‘절대 성명과 주소를 말하지 않겠다.’ 그러나 그 경찰은 “당신은 연공을 몇 년 했는가, >은 몇 번 읽었는가, 가부좌를 얼마동안 할 수 있는가, 반가부좌인가 아니면 정가부좌인가, 천목이 열렸는가, 연공 후 심신은 어떠한 변화를 가져왔는가? … ” 등 이러한 것만 물었습니다. 나는 속으로 중얼거렸습니다. ‘이것은 심문 같지 않은데, 마치 일상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다…’ 후에, 그 여경은 관리원한테 나에게 새이불을 가져다 주라고 했습니다. 나는 감방으로 보내졌습니다. 감방의 죄인들은 사람을 때리지 않았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자신이 깔던 담요를 빌려 주었습니다.

이틀 후 나는 무엇 때문에 이러한가를 알았습니다. 원래, 그곳 경찰의 대다수는 법륜공을 수련 한다고 했습니다. 더욱이 네 명의 소장 중, 소장과 두 부소장의 세 명이 모두 법륜공을 수련한답니다. 한 명의 부 소장은 수련하지 않지만, 법륜대법은 좋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간수소 죄인들을 포함하여 모두 법륜공이 어떠한지 알고 있으며, 많은 경찰과 죄인들은 매일 법륜공을 수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 감금되는 대법제자들은 학대당하지 않았습니다. 매번 경찰들이 교대할 때, 새로운 대법제자가 들어온 것을 알면, 그를 불러내고, 우선 연공을 한번 시킵니다. 어떤 대법제자의 동작이 똑바르지 않으면, 경찰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어느어느 동작이 바르지 않기 때문에 ‘벌’을 받아야 한다. 벽 가까이에서 포룬을 하라.” 어떤 때에는 경찰이 >을 갖고 와서 수련생더러 한 강의를 읽으라고 합니다. 전 간수소의 많은 사람이 보고 들었기 때문에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의 사람을 때리거나 욕하는 상황이 없었습니다. 위생조건과 식사도 다른 간수소 보다 좋았습니다.

간수소의 소장은 우리한테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여기에서 잘 계시구려, 평상시에 가부좌와 연공을 모두 할 수 있으며, 날짜만 되면 당신들을 보내줍니다.” 정말 그렇게 했다. 그곳은 대법제자는 열흘 가량 되면 보내 줍니다. 최대로 15일을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석방할 때에는 경찰이 짐을 지고 바래다 주었습니다. 옷이나 돈은 하나도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간수소에서 열흘 간 있다가 안전하게 집으로 왔습니다. 나는 생각했습니다 ‘어째서 그 간수소는 그렇게 대법 제자를 대할 수 있는가. 그곳의 많은 경찰이 법륜공을 수련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그곳의 환경이 그렇게 좋게 변했단 말인가.’ 내가 돌아온 후 동수들과 이 일을 얘기했는데 모두 놀라워 했습니다. ‘그 간수소에 그렇게 명백한 경찰이 있단 말인가, 또 하나 둘도 아니고.’

법륜대법은 사람을 선하게끔 가르치고, 도덕 수준을 되돌아 올라가게 하며, 국민에게 百의 이익만 가져오며 해 되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간수소도 마찬가지고, 경찰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찰도 사람입니다. 법륜공을 수련하면 선해지며, 환경도 좋아집니다. 이것은 법륜대법이 정법이란 것을 설명합니다!
 
글:투고:2003-4-22 발표일:2003-4-22 3:15:37

문장분류[호법여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4/22/4842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