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2월 28일, 나는 한 동수의 집에 놀러 갔었는데 미행하는 사악한 자에게 발견되었다. 공안은 경찰차 6,7대를 몰고 와서 나와 수련생을 납치하였다. 당일날 저녁, 구치소로 압송되었다. 사악한 자들의 혹형과 학대로 나의 허리 부분은 심한 타박상을 당해 걸어다니기도 힘들어 사람들이 부추겨야만이 거동을 할 수 있었다. 구치소에서 나는 심성을 지키고 정념으로 사악한 자에게 물었다. 누가 가족,친척,친구가 없겠는가. 설마 친구집에 놀러가는 권리마저도 없는것인가? 중국에는 인권이란게 있기나 한 것인가? 나는 구류증에다 사인하는 것을 거절하였다. 사악한 자는 방법이 없어 나를 감옥에다 납치해 놓았다. 이 감옥에는 10명의 죄인이 있었으며 문에 들어서자마자 죄인 2명이 나를 발로 2번 걷어찼다. 사람을 때리지마시오! 나는 대법제자이니 좋은 사람이오!하고 큰 소리로 호통쳤다. 그 뒤로부터 어떠한 사람도 나에게 시비를 걸거나 괴롭히지 않았다. 그러나 죄인들 사이에서는 늘 서로 치고 박고 하였다. 연속 3일간 나는 10명의 죄인들에게 진상을 말하여 사악을 폭로하여 그들이 법륜대법은 정법이며 대법제자는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중 한 죄인은 끊임없이 : “법륜대법은 정법이다. 대법제자는 모두 좋은 사람이다. 부디 진선인(眞,善,忍)을 마음속에 기억해 두시고 대법의 청렴결백을 돌려주시오”등의 문구를 끊임없이 외웠다. 여러 사람이 나가서 꼭 대법을 수련하겠다고 말했다.
나흘째 되는날, 단식단수한데다가 허리 부위가 심하게 아파서 누워서 움직이지 않았다. 그러나 두뇌는 맑게 깨어있었으며 마음속으로도 아주 명백하였다. 나는 자신을 살펴보기 시작하였다. 나는 날마다 발정념을 하여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는데 무엇 때문에 박해를 당하게 되었는가? 나는 드디어 발견하게 되었다.
1. 법공부가 부족했다.
2. 저녁에 잠자기 전에 책을 한 시간 외우는 것은 필수과목이었는데 후에 와서 그만두었다.
3. 이전에 날마다 4시에 기상하여 1장에서 5장까지의 공법을 단번에 끝마쳤는데 지금은 때로는 정공만 연마하고 동공을 하지 않고 때로는 법륜장법을 하지 않았다.
4. 일부 욕망들은 제거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더 커졌다.
5. 개인을 숭배하며 모 수련생을 본보기로 삼는 심리상태가 있었다.
6. 일하는 마음이 강해졌다.
이틀간의 반성을 통하여 6가지의 부정확한 상태를 찾았는데 정법시기 대법제자에게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었으며 아주 무서운 것으로 상황이 더 심해진다면 상상도 할 수 없다. 낡은 세력이 보고서는 박해의 구실을 잡았으므로 사악에게 틈을 타게 하였는데 그러나 일체는 모두 사부님의 장악속에 있다. 사부님께서는 : “낡은 세력, 그것들이 질서있게 배치하였지만 나도 질서있게 하였다. 어느 방향에서 말하던지를 막론하고 모두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하나의 최후의 방법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사부님께서는 사악이 나에 대한 박해를 이용하여 나더러 인연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밝혀주어 그들이 도태되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하는데 있다.
6일째 되는 날, 나는 나의 사명이 이미 완성되었다고 생각하였으며 동시에 자신의 6가지 부족한 점을 찾았으므로 나는 집에 돌아가야 된다고 생각하였다. 나는 끊임없이 발정념을 하고 사부님에게 제자의 정념정행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정정당당하게 마의 소굴에서 나올 수 있도록 가지해 주십사하고 청하였다. 그래서 나는 끊임없이 구토하였으며 죄인들 어떤 이는 나를 도와 몸을 돌아 눕혀주고 어떤 이들은 내가 구토물을 대야에 받아주었고 어떤 이는 나를 도와 이불을 덮어 주었으며 어떤 이들은 나에게 양치하는 물을 갖다주었고 어떤 이는 나보고 음식을 좀 먹으라고 하였으며 어떤 이는 나더러 물을 좀 먹으라고 하였다. 어떤 이들은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보라. 다른 죄인에 대해서는 때리고 욕하고 하는데 당신에 대해서는 마치 대감 마님을 시중들 듯이 합니다. 나는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이것은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이며 대법의 법력이 끝없는 것이며 나의 정념정행을 통하여 이런 죄인들을 감화시켜 그들의 명백한 일면이 마땅히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감옥의 우두머리가 하루에 몇 차례를 보고를 하였으므로 사부님의 가지하게 6일째 되는 저녁 나는 조건 없이 석방되었다.
집으로 돌아온 후 바로 중국 공산당 양대회의 기간이었다. 사악이 정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내가 나갈까 봐 무서워했다. 왜냐하면, 나는 4차례나 구치소를 드나든 대법제자이며 2년 넘게 거처없이 떠돌아 다녔으므로 그것들은 마음이 놓이지 않아 각각 4명, 8명을 한 팀으로 묶어서 내가 머무는 집문 앞에는 2대의 경찰차를 정차해놓고 지켰으며 오른 쪽 하나 왼쪽 하나였고 후문에도 출구를 지키는 경찰차 한 대가 있었고 24시간 감시를 하였다. 전 며칠은 나는 그들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3일 후 감기걸린 사람이 있었다. 나는 사부님이 하신 말씀 : “난법하는 귀신을 제거하고 선으로 중생을 대하노라”(>) 는 말씀이 생각났다. 나는 그들은 선하게 대해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그들을 집으로 들어오게 하여 그들에게 따뜻한 차를 대접하고 저녁에는 그들에게 담요를 주어 번갈아 가며 소파에서 휴식하도록 하였다. 나는 아내보고 그들에게 쌀죽이나 계란탕을 끓여 주라고 했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관건적인 것은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가 나를 통해서 표현되므로 정념정행으로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어 그들이 법륜대법은 정법이고 대법제자는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도록 하였다. 어떤 이들은 진상CD와 대법책을 보았다. 나를 감시하는 사람들은 번갈아 가며 바뀌었다. 오늘은 한팀이고 내일은 또 다른 한팀으로 바뀌었는데 그 중에 정부서기 주임이 이끄는 팀도 몇 팀이 있었다. 밥을 갖다주는 기사도 자주 바꾸어 그들도 “우리도 어쩔 수 없습니다. 위에서 지시하여 파견되었을 뿐입니다. 위에서는 관직을 위해서이고 아래에서는 밥그릇을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고 말하였다. 이렇게 그들이 13일 동안 감시하는 중에서 몇 십명이 되는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열 몇 칠동안 법공부하고 발정념하고 진상을 하였으며 연공도 견지하였다. 19일째 아침에 내가 연공을 하고 있을 때 그들은 나를 교란하지 않고 조용히 다 가버렸다.
사부님께서 저를 고해 중에서 건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사부님께서 제자에 대하여 자비로 고도함에 감사드리며 사부님이 제자에 대한 가지해 주셔서 이런 인연있는 사람들은 구원해 주는 동시에 내 자신이 차이점과 부족한 점을 찾게 해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문화수준이 높지 않으므로 사부님에 대한 감격과 경앙을 표현할 수 없으므로 오직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정법제자가 마땅히 해야할 일을 잘 할 뿐이다.
이상은 개인이 겪은 것과 체오이므로 부당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 주십시오.
글완성시간 : 2003년 3월 20일 글발표시간 : 2003년 3월 25일
문장분류 : 호법여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3/25/470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