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 석가장 대법제자
[명혜망] 나는 한 사람의 수석기사이다. 1998년 온몸에 질병을 지닌 나는 행운스럽게도 대법을 얻었다. 《轉法輪》을 한번 읽고 곳곳에 도는 것 같았다. 나는 사부님게서 내 몸을 조절한다는 것을 알았으며 그 당시 곳곳마다 法輪功을 연마하였는데 나도 수련을 시작한지 보름이 지나자 온몸의 병이 다 나아 기력이 왕성해졌다.
1999년 7. 20. 대법은 악인에 의하여 박해를 받았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무엇 때문에 연공하지 못하게 하는가? 우리가 眞 善 忍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이 틀렸는가? 설마 좋은 사람이 많은 것이 그리도 겁난다는 말인가?
2000년 초겨울 여동생한테서 전화가 왔는데 어머니께서 병으로 기력을 잃고 하루 24시간 중 20시간을 잠만 잔다고 하였다. 나는 71세나 되는 늙으신 어머니를 모셔와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였는데 의사가 말하기를“고혈압, 뇌동맥 경화, 뇌혈 공급 부족이라고 하였다”.
약으로 쇠약해져 있는 늙은 어머니를 치료할 수 없는 상황하에 나는 사부님의 “대련설법” 녹음 테이프를 틀어 그녀로 하여금 듣게 하였는데 4 강의까지 들은 어머니는 얼굴의 부기가 빠지고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그 이후로부터 우리 모녀는 같이 수련하였다. 어머니는 시작할 때 동공만 연마하는 것도 견지하기 힘겨워 하였다. 20일 후에는 어머니는 동공을 견지하였다. 어머니는 처음부터 천목이 열려 포륜할 때 한 손이 머리 위에서 천천히 도는 것과 머리 위에 돌고 있는 종기를 뽑아버려 머리 위에 하나의 웅덩이가 생긴 것을 보았다. 그리고 이튿날 연공할 때 한 손으로 머리 위를 한 층 한 층 벗겼는데 마지막에 머리 위에 모발이 들어낫다. 어머니께서는 “나의 병은 다 나았다”고 하였고, 연공을 시작한지 3일째 되던 날 어머니는 한 손이 그의 머리 위에서 한 송의 꽃봉오리를 놓고 또한 꽃 봉우리 위에 물건을 놓는 것을 보았다. 그 꽃봉우리는 피면 필수록 커졌으며 온 낯에도 모두 피였다. 매번 연공 할 때 어머니는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었다. 하루는 그녀가 한 마리용을 봤으며 한 마리의 봉황이 나의 허리에서 왔다 갔다 춤을 추며 날아? 나의 머리 위로 날며 교차하여 기둥형으로 날았다고 하였다. 연공 후 어머니는 우스개 소리로 말하기를 “그토록 아름다운 많은 꽃과 꽃 봉우리는 너의 곁에서 종래로 나의 옆으로 오지 않는다.”고 하였다. 하루는 어머니가 기뻐하시며 말씀하시기를“아름다운(景色) 경색이 너에게서 나의 몸 옆으로 확산되며 온 집안이 모두 아름다운 붉은 색, 노란 색, 보라 빛 생화다.”어머니는 매번 연공할 때 온몸에 땀을 흘리며 그는 매우 정진하며 매일 학습을 견지하며 연공하였다. 나는 전화로 여동생에게 “어머니께서 온몸이 다 나았다.”고 알려주었다. 두달 후 여동생이 병 문안 와 어머니가 건강해 진 것을 보고 마음을 놓고 돌아간 후 그녀는 아들에게 말하기를 “法輪功은 너의 외할머니 생명을 구하여 너의 외할머니는 지금 아주 원기가 충만하다.”고 하였다
수련한 후부터 우리 모녀는 한 푼 어치 약도 먹지 않았지만 수련은 우리신체를 건강하게 하였다. 가정은 화목하게 되었고, 집사람은 늘 내가 각 방면에서 잘한다고 칭찬하며《轉法輪》에서 말한 많은 특이 공능 역시 내 몸에서 체현되었다. 나는 이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매 구절의 진리를 더욱 견정히 믿게되었다.《轉法輪》은 완전한 한 권의 수련의 책이고 法輪功은 하나의 성명 쌍수의 공법이며 수련하는 것은, 眞 善 忍은 우주 특성이다. 수련은 사람의 신체를 건강하게 하며 사람으로 하여금 정과를 얻어 반본귀진하게 한다. 대법수련은 사람됨의 진정한 목적이다. 희망컨대 선량한 사람은 이 보귀한 인연을 잃지 말기를 바란다.
成文:2002. 6. 15
문장분류 : 祛病健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