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 2020년 2월 19일에 실린 문장 ‘전염병을 피하는 좋은 방법(사진)’은 독일의 파룬궁수련생이 쓴 문장이다. 이 문장은 파룬궁이 사람을 구하는 하나의 원리를 게시했다.
문장에는 한 파룬궁수련생이 한번은 미생물 실험에서 무심결에 그녀가 일종의 슈퍼 천연항생제를 지니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항생제는 인체에 해로운 ‘슈퍼 박테리아’라고 불리는 황색 포도상구균을 죽일 수 있다.
문장은 과학의 각도에서 미생물의 상생상극의 이치를 논술했다. 그뿐만 아니라 파룬궁수련생은 모두 이런 슈퍼 천연항생제를 지니고 있다. 이 역시 파룬궁이 신체를 건강히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우한 폐렴을 일으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미생물에 속하며 슈퍼 천연항생제를 만나면 소멸된다. 즉 우한 폐렴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 파룬궁 진상을 알고 중공의 당원, 단원, 소선대를 탈퇴한 중국인에게도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다. 왜냐하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성의로 외우는 사람은 이 슈퍼 천연항생제를 소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23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23/4015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