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좋은 사람을 박해한 헤이룽장 화난현 여러 명, 업보 받다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헤이룽장 보도) 헤이룽장 화난현 국내안정보위국(이하 국보로 약칭) 경찰은 1999년 7월 장쩌민, 중국공산당 불량배 집단이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후,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함에 적극적으로 가담했다. 요 몇 해 파룬궁수련생들은 박해와 압력을 무릅쓰고 각종 방식으로 그들에게 거듭 진상을 알렸지만,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과 무신론 해독을 받아 파룬궁수련생의 좋은 마음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면 신이 용서치 않는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최근 몇 해 헤이룽장 화난현의 여러 명 경찰과 박해 가담자들이 파룬궁 박해로 현세현보(現世現報)의 응보를 받았다.

1. 박해에 가담한 화난현 국보 경찰이 급사

리쥔(李軍)은 2012년 5월 12일 아침 길거리에서 급사했다. 리쥔은 사람들 속에서도 좋은 사람이 아니어서 사람들은 그를 불량배 경찰이라고 불렀다.

1999년 장쩌민 불량배 집단이 파룬궁 박해를 발동했을 때 리쥔은 적극적으로 중국공산당을 따라 파룬궁 박해에 가담했다. 그가 납치하고 박해한 파룬궁수련생은 백여 명이 되고 갈취한 돈은 10만여 위안에 달한다. 몇십 명이 불법적인 노동교양을 받았고 파룬궁수련생에게 적어도 2천여 차례 소란을 피웠다.

리쥔은 파룬궁 박해에 가담한 8년간 세 차례 교통사고를 당했다. 마지막에 일마다 순조롭지 못하고 가족이 사방으로 흩어졌으며 만년이 처량했다. 그의 내심 깊은 곳은 놀라고 불안했지만, 돈을 생명보다 중히 여기며 요행심을 품고 있었다. 그 본인은 ‘공산당의 정책’을 집행했을 뿐이라고 여겼다. 그는 공산 악당이 그에게 준 소위 ‘정책’으로 계속 파룬궁 박해에 가담했고 파룬궁수련생을 돈줄로 여기고 제멋대로 갈취했다.

몇 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은 끊임없이 각종 방식을 이용해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아마 마음 깊은 곳에서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던지 다른 사람에게 파룬궁을 배우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당신 이 병은 파룬궁을 배워야 나을 수 있다”면서 “당신들 그곳에도 연마하는 사람이 있을 테니 그들을 찾아가 배우라”고 알려주기도 했다. 슬픈 것은 그는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 돈에 눈이 어두워 계속 박해에 가담했고, 결국 길거리에서 57세에 급사했다.

천훙후이[陳洪輝, 별명: 천다후(陳大虎), 40여 세]는 리쥔 이후 국보 대장이 된 후 계속 파룬궁 박해에 가담했다. 2년간 그는 사람을 조직해 대법 서적과 대법 사부님 법상을 소각하고 16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는 데 가담했다. 그중 5명이 불법적인 징역형을 받고 두 사람이 불법적인 노동교양을 받았다. 다른 사람은 벌금 형식으로 갈취당하거나 구류됐다. 파룬궁수련생은 여러 차례 그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천훙후이는 모두 못 들은 척했고 잘못을 고집하면서 깨닫지 않았다. 그가 업보를 받기 며칠 전에도 파룬궁수련생이 그에게 박해에 가담하지 말고 중국공산당에서 탈퇴하라고 권했지만 그는 큰소리쳤다. “수년간 교통사고가 났어도 난 죽지 않았지. 다들 응보가 있다고 하는데 나를 응보해 봐. 나는 공산당과 끝까지 간다!”

결국 일주일도 되지 않아 그의 소원대로 됐다. 2009년 10월 31일 오후, 천훙후이는 개인 일로 차를 타고 화난현 투룽산진에서 화난으로 오는 길에 큰 나무에 부딪혀 두개골이 산산조각이 나 현장에서 사망했다.

천위쥔(陳玉軍)은 화난현 공안국 국보 경찰로, 10년간 중국공산당을 추종해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것을 직업으로 삼았다. 천위쥔은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그에게 알린 진상을 귓등으로 들었고 앞장서 박해에 가담했다. 매번 파룬궁수련생 납치에 그는 전부 가담했고 수단이 악랄했다.

2008년 4월 8일 천위쥔은 손님인 척하고 택시를 모는 파룬궁수련생 양샤오펑에게 공안국으로 가도록 한 다음 다른 경찰들과 함께 양샤오펑을 공안국으로 끌고 들어갔다. 국보 부대장 천훙후이, 부국장 위훙쥔, 추이광린 등 사람은 양샤오펑을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 천위쥔은 여러 번 페트병으로 양샤오펑의 머리를 힘껏 쳐 양 씨의 한쪽 귀가 먹게 됐다. 그 후 양샤오펑은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을 1년 3개월 받았다.

양샤오펑을 납치한 열흘 뒤, 천위쥔은 사람과 충돌이 발생해 칼에 세 번 찔렸다. 그가 입원한 기간 파룬궁수련생은 여전히 자비롭게 그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그는 무신론 사상 통제를 받아 눈앞의 일을 다 우연으로 보고 계속 중국공산당의 졸개 노릇을 했다. 이후에 천위쥔은 양쪽 대퇴골 괴사에 걸렸고 아내도 그와 이혼했지만 그는 여전히 참회하지 않았다.

그는 각종 병이 생기자 운동으로 병세를 완화하려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2014년 4월 19일, 갓 산 지 이틀밖에 되지 않은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러 갔다가 오후 2시경 화난현의 51건널목에서 갑자기 자전거와 함께 도롯가 고랑에 넘어져 죽었다. 사람들이 끌어낸 후 병원에 보냈지만 소용없었다. 그가 죽을 때 43살이었다.

2. 중국공산당을 따라 좋은 사람을 박해한 자는 모두 좋은 결과가 없다

사실 광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시기에 공안국 국보 경찰들은 연이어 급사했다. 적극적으로 가담한 자는 모두 좋은 결과가 없었다.

루광(盧光, 53)은 전 화난현 공안국 부국장으로 파룬궁 박해를 담당했다. 그는 줄곧 중국공산당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했다. 파룬궁수련생에게 소란을 피우고 돈을 갈취했다. 그리하여 많은 수련생이 붙잡히고 노동교양을 받았다. 2005년 앞 8개월만 해도 잇따라 11명의 파룬궁수련생 및 가족을 불법적으로 체포하고 노동교양을 시키며 돈을 갈취하면서 정치업적을 얻었다. 루광은 또 공공연하게 텔레비전에서 파룬궁을 비방하고 모함했다.

2006년 루광은 간 괴사에 걸려 사는 게 죽는 것보다 못했다. 베이징에 가 30여 만을 들여 간이식을 해서야 완화됐다. 그는 2006년부터 박해를 담당하지 않았지만 전혀 참회하지 않아 결국 하늘은 그에게 속죄할 기회를 주지 않았고, 2014년 6월 11일에 죽었다.

위밍타오(于明濤, 49)는 화난현 신젠파출소 경찰로 줄곧 악당을 추종해 파룬궁 박해에 가담했다. 그의 관할 내의 수련생은 대다수 그에게 소란을 받았다. 2012년 6월 29일 위밍타오는 갑자기 급사했다.

사흘이 지난 7월 3일, 같은 파출소의 다른 한 경찰도 갑자기 급병에 걸려 사망했다. 나이는 49세로 배경은 자세히 모른다.

웨이즈민(魏志民, 65)은 화난현 투자유치 항목부 부부장을 맡았다. 2018년 5월 4일 집에서 급사했다. 웨이즈민은 폐암에 걸려 한 달 후 머리카락이 하얗게 될 정도의 고통 속에서 비참하게 죽었다. 웨이즈민의 아내도 림프암에 걸렸다.

이 가정이 왜 이렇게 큰 불행을 당했을까?

2001년부터 2002년 사이 웨이즈민은 화난현 다바랑향 서기를 맡았다. 당시는 장쩌민이 파룬궁을 미친 듯이 박해하던 엄중한 시기였다. 웨이즈민은 적극적으로 협력해 현지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아 다바랑향 파룬궁수련생 중 적어도 5명이 불법적인 징역형을 받아 수련생의 가정 및 가족들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다.

슬픈 것은 몇 년 후 웨이즈민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에게 동정하는 마음이 전혀 없었고 오히려 자랑하고 과시했다. “나는 당신들 파룬궁을 몇 사람 들여보냈지(수감시켰음). 당신은 그래도 배울 거야?”

더욱더 슬픈 것은 웨이즈민이 양심을 버리고 중국공산당을 위해 온 힘을 다 바친 결과, 본인이 응보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불행을 당한 것이다.

궈윈룽(郭雲龍, 1960년생)은 2001년 화난현 제5중학교 교장을 맡은 기간에 본교 내 파룬궁수련생이 베이징에 청원하러 갈까 봐 두려워 온종일 전화를 걸어 소란을 피웠고, 수련생에게 ‘베이징에 청원하러 가지 않겠다고 보증한다’라는 보증서를 쓰게 했다. 동시에 가족을 협박해 파룬궁수련생을 지키게 해서 수련생과 가족은 매일 공포와 압력 속에서 생활했으며 그들의 심신에 아주 큰 상처를 주었다.

궈윈룽은 건강이 좋았고 일상생활에서 몸 관리를 중시했다. 탁구를 하고 걷기 운동을 했다. 2018년 6월 아침, 그는 운동하고 집에 돌아온 후 화장실에서 급사했다.

선악에는 응보가 있다. 파룬궁수련생이 선을 권하는 것을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것을 중국공산당이 허용하고 악당이 허용하지만, 하늘은 눈이 있고 신은 허용하지 않는다! 자고로 불법(佛法)을 비방하고 수련인을 박해하는 죄업이 가장 크다. 게다가 현세현보가 많다. 신께서는 자비와 위엄을 함께 지니고 계시기 때문이다.

 

원문발표: 2019년 8월 8일
문장분류: 천인지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8/3912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