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새해를 앞두고 저와 어머니(파룬따파 제자)는 가장 진지한 마음으로 대법 사부님께 삼가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께서 생명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 7월 하순, 어머니와 저는 쓰촨 티베트를 여행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어머니는 내 바지 주머니에 진상 호신부 한 장을 넣어주었습니다. 여행하면서 어머니는 가끔 나에게 일부 대법 진상을 말해주고, 때로는 동행한 다른 사람에게 대법 진상을 말했습니다. 어머니의 곁에서 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우리가 탄 관광버스가 고속도로에서 큰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당시 비가 내렸습니다. 버스 운전사는 추월 차선에서 앞차를 추월하려 했지만, 앞차는 양보하지 않았고 곧 부딪힐 것 같았습니다. 운전자는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빗길이 미끄러워 관광버스는 곧장 우측 가드레일을 향해 미끄러지면서 앞부분이 가드레일을 세게 들이받은 뒤, 또 좌측 중간 분리대로 돌진해 좌측으로 전복되었습니다. 전후는 몇 초였고 나는 어떻게 된 일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 채, 왼쪽 창가의 좌석에서 튕겨서 어머니를 지나 앞의 도로에 떨어졌습니다. 당시 목이 비틀린 것 같고 머리를 심하게 부딪혔습니다. 순간 울음소리와 욕하는 소리가 어우러졌고 많은 사람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이때 나는 교통사고가 났다는 것을 의식하고 좀 두려웠습니다. 갑자기 어머니가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급히 대답했습니다. 어머니가 나를 보시더니 단지 귀의 피부가 조금 벗겨졌고 안경이 온전히 콧등에 있어 심각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어머니는 격동되어 기뻐하며 “딸도 아무 일이 없어요.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나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구급차가 우리를 현지 병원으로 옮겨줬습니다. 목이 삐끗하고 머리를 부딪혔기에(당시 머릿속에 뭔가 좌우로 흔들리는 느낌이 있었다.) 의사는 목 CT를 찍어보자고 했습니다. 어머니는 나에게 “두려워하지 마라. 사부님께서 우리를 도와주신다. 너는 아무 일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CT검사를 할 때 어머니는 줄곧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고 대법 사부님께 나를 보호해달라고 빌었습니다. 한 시간 후 의사가 CT필름을 보고 내 머리, 목은 정상이라며 우리는 복이 있다고 했습니다.
언급하고 싶은 것은 운전사 뒤에 있는 첫 번째 두 자리는 나와 어머니의 자리였지만 한 사람이 억지로 차지해 우리는 두 번째 줄에 앉게 되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후 우리 앞뒤 좌우 사람은 모두 중상을 입었습니다. 특히 첫 번째 자리에 앉은 사람은 다친 상태가 더 심해 병원에서 3개월 입원해서야 집으로 돌아왔고, 어떤 사람은몸 안에 박은 못을 2년이 되어서야 꺼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와 나란히 앉은 오른쪽의 한 아주머니는, 어머니가 관광 도중에 그녀에게 파룬궁 진상을 말하고 ‘삼퇴’를 한 결과, 그녀도 무사했습니다. 그녀와 동석한 그 아저씨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척추에 중상을 입었습니다.
비록 관광버스는 폐차했지만 죽은 사람은 없었습니다. 이것은 불행 중의 다행입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선 교통사고에서 대법제자 및 그 가족을 보호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대법제자와 인연 있는 중생을 구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원문발표: 2018년 12월 29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29/3794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