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아니 더는 흐리멍덩하지 않은 중국 네티즌들

글/ 대만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인터넷을 통해 대륙 네티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린다. 네티즌들은 대법 진상을 안 후 가입했던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진심으로 탈퇴한다.

한 네티즌은 분신자살 진상을 들은 후 분신자살 자작극을 폭로한 영상을 요구했다. 그는 사건 경위를 분석한 동영상을 다 본 후 또 다른 동영상을 요구했다. 나는 그에게 ‘생체 장기적출 10년 조사’ 동영상을 주었다. 그는 다 본 후 나에게 회답했다. “저는 단원입니다. 저는 단에서 탈퇴하겠습니다.”

다른 네티즌은 ‘톈안먼 분신자살’을 중국공산당의 자작극이라는 말을 듣고 나에게 물었다. “중국공산당이 정말 이렇게 했단 말입니까? 그 동영상을 좀 봅시다.” 어떤 친구는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전자책을 본 후 말했다. “당신들이 추천한 책을 보고 깊이 반성했어요. 저에게 앞길을 알려주세요!”

또 한 네티즌이 말했다. “과거에 사악한 당에 세뇌당해 파룬궁에 대해 알지 못했어요. 마침내 지금 똑똑히 알게 됐네요. 자신의 죄업이 너무나 무겁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당초에 거짓말을 믿은 것을 정말 후회합니다.”

어떤 네티즌이 한 말은 더욱 나를 감동시켰다. “제가 이전에 구치소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한 노인을 알게 됐어요. 그가 저에게 가부좌하는 것을 알려줬어요. 제가 가부좌할 때 발목이 아파하니 그가 저에게 가부좌하는 방법을 알려줬어요. 제가 보기에 그는 학력도 매우 높았어요. 그래서 파룬궁에 대한 이전의 그런 생각이 없어졌어요.” 내가 일부 진상을 알려주자 그는 말했다. “저는 당신들을 위한 일을 좀 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제 저녁에 잠도 설쳤어요. 저의 많은 친구들에게 말했더니 모두 맞다고 했어요.”

한 네티즌은 봉쇄돌파 프로그램으로 진상을 본 후 나에게 말했다. “감사합니다! 저는 매일 봉쇄돌파 프로그램으로 진상을 보고 있어요! 당신에게 감사드려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중화민국의 동포들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중화민족의 희망입니다! 감사합니다!”

한 네티즌은 이전에 ‘자유문(인터넷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 진상을 보았는데 많은 동료들이 보지 말라고 그에게 권고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당시 공비(공산당)들이 엄격하게 통제했기에 저는 그때 보면서도 허둥지둥했어요. 제 동료들도 보지 말라고 저를 권고했지요.” 이번에 다시 나를 만나자 그는 아주 빨리 ‘삼퇴’에 동의했다.

나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9월 3일에 탈퇴했던 네티즌이 12월 3일에 나를 찾아 말했다. “저를 도와 우리 가족 모두를 ‘삼퇴’시켜주세요. 엊그저께 일어난 일로 저는 신의 존재를 믿게 됐어요. 신의 비호가 없었다면 저는 죽지 않았으면 불구가 됐을 것인데 머리카락 하나 다치지 않았어요. 틀림없이 신께서 저를 도와주셨어요.” 그는 나에게 가족 9명을 모두 탈퇴시켜 달라고 요청했다.

어떤 네티즌은 말했다. “제가 솔직히 말하겠어요. 어렸을 때 저에게 입단하라고 했으나 저는 거절했어요. 성인이 되어 저에게 입당하라고 하니 저는 그에게 저를 모욕하지 말라고 말했어요.”

또 많은 네티즌들이 ‘삼퇴’ 후 파룬궁 진상을 듣고 모두 파룬궁 공법을 배우는 자료를 달라고 했으며 이후에 나에게 말했다. “최근 연공하니 마음이 많이 맑아졌어요. 많은 번거로운 일들을 마음에 두지 않게 됐어요. 이 공법은 저에게 확실히 많은 깨달음을 줬습니다. 고마워요.” 나도 그에게 법학습을 첫 자리에 놓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내가 한 네티즌에게 ‘삼퇴’를 권하니 그가 말했다. “왜요? 공산당은 아주 좋은데요. 제가 바로 공청단원입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왜인지 제가 말할게요.” 그가 말했다. “제가 어떻게 당신이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고 믿을 수 있어요?” 내가 계속해 그에게 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진상에 대해 말하자 그가 말했다. “사람 장기요? 웃기지 마세요!” 나는 그에게 사람마다 진상을 알 권리가 있다고 말하면서 안전하게 진상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후에 그는 나에게 말했다.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어요. 제가 소선대에서 탈퇴하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탈퇴한 후 그는 또 나에게 말했다. “파룬궁이 위법이라고 들었는데요.” 나는 계속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었고 마지막에 그는 ‘파룬따파는 좋다’는데 동의했다.

아직도 사람을 감동시키는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다 열거할 수 없다. 이상의 이야기를 수련생들과 공유하겠다. 사부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현재 매분 매초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이 한 단락 시간을 지나치면 바로 일체를 지나치게 된다.”[1] 지금의 시간은 우리에게 수련을 틀어쥐고 진상을 알리라고 주어진 것이므로 우리는 반드시 더욱 정진해야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4-2003년 애틀랜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8년 3월 31일
문장분류: 천인지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31/36357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