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께서 남편의 목숨을 구해주셨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즈(銘智)

[밍후이왕] 나는 1996년 가을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섰다. 남편은 연공을 하지 않기에 진정한 수련제자라고 할 수 없다. 하지만 대법 진상 자료와 대법 서적을 보고 있고 중국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리고 대법 호신부를 몸에 지니고 있어 대법에서 혜택을 보았다. 그는 2012년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자신의 생명을 구해주셨다고 말했다.

2012년 어느 날 아침, 밤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남편은 자동차에 부딪혀 차 뒤쪽으로 날아가 머리가 아래로 향한 채 땅에 곤두박질쳤다. 깨어나 보니 인도 한가운데 앉아 있었고 신발도 없었다. 한창 신발을 찾고 있을 때 한 젊은이가 남편 앞에 와서 울먹이며 말했다. “할아버지 죄송해요. 제가 잘못했어요. 전부 제 잘못입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승용차 한 대가 앞에 있었고남편은 그제야 자신이 차에 부딪혔다는 사실을 알았다. 남편은 즉시 젊은이에게 “울지 말게, 잘못을 묻지 않을 테니 걱정하지 말게나!” 라고 위로해 주었다. 잠시 후 남편은 의식을 잃었다. 그 후 3미터 높이의 나무에서 신발 한 짝을 찾았고 한 짝은 30~40미터까지 날아가 있었다.

남편은 하룻동안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았고 저녁 무렵에서야 어떻게 된 일인지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있는 자리에서 젊은이와 그의 어머니에게 “걱정하지 말아요. 나는 수련하는 사람이기에 당신들에게 잘못을 묻지 않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속인은 수련인의 심리 상태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그들은 남편 말을 믿지 못하였다. 그 때문에 내 아들에게 얼토당토않은 말까지 하면서 계속 미루고 몇 달이 지나도 만나려 하지 않았다. 파출소에서 이 일을 전담하는 변호사는 적극적으로 우리 소송을 도우려 했지만 우리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후에 나는 남편과 의논 중에 상대방이 책임지지 않으면 포기하자고 하니 남편도 그러겠다고 했다. 또한 아들, 며느리와 동생들을 설득시켰다.

나는 젊은이 가족을 만나 “만약 당신들 경제 사정이 안 좋으면 우리도 당신들에게 부담을 주면서까지 억지를 부리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이 필요 없습니다. 만약 형편이 되면 입원 치료비만 부담해 주세요. 젊은이가 유학 간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젊은이의 앞날에 영향이 미치지 않도록 하루 빨리 이 일을 해결합시다.” 그들은 몹시 기뻐하며 치료비를 지불했고 우리 집 식구를 초대해 함께 식사했다. 후에 우리는 젊은이 아버지가 한 회사의 사장인 것을 알았다.

사건 종결 수속을 할 때 상대방은 교통 경찰대대 사람과 말했다. “이 할머니는 줄곧 우리 아이 학업을 걱정해 주셨어요, 정말 좋으신 분입니다.” 나는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그들에게 알려주었다.

남편은 이번 사고로 허리 쪽 뼈 두 곳에 금이 갔다. 의사는 골반과 꼬리뼈가 맞닿은 부분에서 조금만 비켜 나갔어도 평생 마비가 올 수 있었다며 참으로 운이 좋다고 했다. 남편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였다. 입이 직각이 되고 코도 찢어지고 정수리는 10센티 정도의 큰 상처가 났다. 의사가 침대에서 내려오지 못하게 했지만 세 번째 날 슬그머니 침대에서 내려와 다른 사람의 부축을 받으며 화장실에 갔다. 지금까지 남편은 그 어떤 후유증도 없다.

응급치료 과정에 옷을 모두 벗은 남편의 몸에는 대법 호신부만 목에 걸려 있었다. 의사와 간호사도 대법 진상을 똑똑히 알았을 것이다.

이후 남편은 사람을 만나면 대법이 그를 구해주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사실을 모든 친척과 친구들에게도 알려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그 후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사부님께 향을 올리며 목숨을 구해준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원문발표: 2018년 3월 18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18/36302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