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 보도) 2017년 11월 30일, 퇴근해 집으로 돌아온 뤼전장(呂建江)은 몸이 불편해 약을 먹었으나, 낫지 않았다. 12월 1일 새벽 3시, 뤼젠장은 스자좡 허핑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어 치료를 받았으나, 오전 7시 40분에 사망했다. 사망원인은 이중 대동맥 파열로 잠정 판단되었다.
뤼젠장은 허베이성(河北省) 스자좡시(石家莊市) 공안국 차오시분국(橋西分局) 안젠차오 종합경찰업무서비스센터 주임이다. 뤼젠장은 허베이성 스자좡시 징싱현(井陘縣) 사람으로 1970년 4월 출생했다. 2004년 3월, 군 제대 후 후이퉁(彙通)파출소의 경찰로 근무하며 공안업무를 수행했다. 2012년 안젠차오 경찰업무서비스센터에서 근무했다.
2008년 6월 17일, 밍후이왕 스자좡 통신원이 뤼젠장의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악행을 보도했다.
스자좡시 둥싼자오촌(東三教村)의 파룬궁수련자 청원펀(程文芬, 여, 약 60세)은 허베이성 세뇌센터에 불법 감금되어 박해받았다. 2008년 4월경 밤 11시경, 스자좡시 펑허우제(彭後街) 파출소 경찰이 청원펀의 집에서 그녀를 납치해 파출소 유치실에 감금했다. 파출소장은 청원펀을 계속 박해하려고 상급기관에 보고하려 했다. 가족들이 분주히 뛰어다니면서 애쓴 결과 청원펀은 다시 후이퉁로(彙通路) 파출소로 이송되었다. 후이퉁로 파출소 경찰은 청원펀에게 설명도 하지 않고 영수증도 주지 않은 채 3000위안(한화 약 51만원)을 갈취한 후에야 청원펀을 풀어주었다. 이 박해에 후이퉁로 파출소 뤼젠장, 두훙샤오(杜宏霄) 등이 참여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이래, 파룬궁수련인들은 박해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자비심으로 줄곧 진상을 알렸고, 파룬따파를 박해하고,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면 악보(惡報)를 받는다고 알려주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박해에 참여한 경찰을 직접 만나거나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거나 편지를 보내는 등 여러 가지 형식으로, 중공의 ’희생양‘이 되는 종말을 보지 않도록 중공 악당과 장쩌민의 하수인이 되지 말라고 권했다.
뤼젠장은 생전에 중공에 의해 이른바 ‘스자좡시 우수 공산당원’, ‘2009년 스자좡시 우수 인민경찰’, ‘2009년 스좌좡시 정법계통 지역 우수 인민경찰’, ‘허베이성 공안기관 우수 공산당원’, ‘허베이성 모범 군인전역간부’, ‘2013년~2015년 허베이성 공안계통 선진 개인’, ‘전국 우수인민경찰’ 등을 수상했다. 뤼젠장은 중공을 위해 죽을힘을 다해 일하다가 결국 중공의 ‘희생양’이 되었다.
다롄(大連) 개발구 신강(新港)공안파출소장 자오전진(趙振金)도 파룬궁수련인 박해에 목숨 걸고 참여하다가 악보를 받았다. 파룬궁수련인의 선의적인 충고를 듣지 않던 자오전진은 2006년 9월 9일, 아내와 싸우다가 화가 나 사무실로 달려갔는데 갑작스러운 심근경색으로 사무실에서 55세로 사망했다. 중공은 그를 ‘1급 영웅모범’으로 포장해 사람들을 기만했다.
그렇다며 중공은 왜 악보를 받은 자를 이런 규모로 홍보하고 큰 상을 줄까? 사실 가장 근본적인 목적은 현재 파룬궁을 박해한 사악한 경찰들이 갈수록 악보를 많이 받는 것을 보고 경찰들이 더는 중공을 위해 힘을 내려 하지 않으리라는 것을 알고 있는 중공은 실패할 박해국면을 만회하려고 가짜를 날조해 국민을 기만하고, 금전으로 유명 인사를 매수하고, 사악한 경찰을 추동해 계속 파룬궁을 박해하려 하고 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사람들에게 알려준 ‘선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있다’는 하늘의 이치가 사실로 드러나고 있다. 현재 파룬궁박해에 참여한 사악한 사람들이 큰 악보를 받고 있다. 이것은 하늘이 사람에게 내리는 경고이다. 밍후이왕에 모두 크게 보도되고 있다. 현재 중국 대륙에서 파룬궁 박해로 악보를 받는 경찰이 아주 많다. 다쳤거나 사망한 경찰이 아주 많은데 중공은 사망한 경찰을 ‘공무로 희생’되었다고 사람들을 속이고 있으나, 사실 모두 악보를 받은 것이다.
중공 공안부가 공포한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중국대륙에서 경찰 3,111명이 사망했다. 질병으로 갑자기 직장에서 급사한 경찰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사망한 경찰의 평균 연령은 45.6세로, 중청년 경찰 사망비율이 비교적 높으며, 그중 30세에서 49세가 70%를 넘으며, 29세 이하와 50세 이상이 각각 10%와 20%에 달한다. 경찰의 종류별로 보면 파출소, 교통경찰, 순경, 치안민경, 형사 정보 경찰, 소방관병의 사망이 5위권에 든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20,741명이 상해를 입었다. 이번 통계수치에 퇴직경찰 사망자와 자살 사망자는 포함되지 않았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만약 박해를 고집한다면 당신들을 기다리는 종말은 아주 비참할 것이다.
박해를 멈추고 중공 악당 조직에서 탈퇴해야만 신불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행복하고 평안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18년 2월 11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2/11/36073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