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선악을 구분하는 100세 노인 ‘파룬따파 하오’ 외워 복을 받다
[대륙 투고] 나는 철이 들어서부터 할아버지가 공산당을 욕하는 것을 들었다. 공산당은 사람 죽일 줄 만 알고 좋은 일을 하지 않으며, 마오쩌둥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욕하셨는데 나는 그때 사당(邪黨)의 거짓말에 속아 할아버지를 이해하지 못했다. 2004년에 중국공산당이 ‘진선인(眞善忍)’을 탄압하고 투쟁하며 연좌 박해를 하는 것을 알게 됐고, 또 ‘9평공산당’을 본 후에야 할아버지가 왜 공산당이 좋은 일을 하지 않고 그것을 나쁘다고 하셨는지 알게 됐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할아버지께파룬궁 진상을 알려드렸다. 할아버지는 ‘진선인(眞善忍)은 얼마나 좋아. 공산당은 나쁜 일만 한다’고 말씀하셨다.
할아버지가 96세 되는 그해 봄, 반신불수 증상이 나타나면서 한쪽 손발을 잘 쓰지 못하셨다. 나는 할아버지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 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으로 외우라고 알려드렸다. 할아버지는 성심으로 외우고 한 달 후 스스로 걸을 수 있게 됐고 산책을 할 수 있게 되어 사람들은 모두 많은 나이에 건강이 빨리 회복됐다고 말했다.
그 후부터 할아버지는 항상 이 아홉 글자를 외우셨는데 현재 102세가 되셨고 매일 잠에서 깨면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외우신다. 할아버지는 이 글자는 잊을 수 없다고 말씀하셨다.
“파룬궁이 우리 가정에 복을 갖다 주었어요”
[대륙 투고] 이날 나는 한 아주머니와 천상의 변화에 대해 말하고 어떻게 재난을 피할지 이야기했으며 그녀는 가명으로 공청단 조직에서 탈퇴했다. 이때 그녀의 아들이 돌아왔다. 그는 나를 보자 “당신은 파룬궁(수련생)이죠? 두려워마세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파룬궁이 우리 가정에 복을 갖다 주었어요.”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우리집 뒤쪽 벽에 당신(파룬궁수련생)들이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다섯 개의 붉은 글자를 크게 써놓고, 또 ‘보호하면 복을 받는다(保護得福報)’라는 다섯 개의 작은 글자를 써놓았어요. 몇 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도 그대로 있어요. 다른 곳에 쓴 것은 대대 사람들이 모두 지웠지만 우리집 것은 제가 지우지 못하게 했어요. 왜냐하면 이 글자가 아주 잘 쓰여졌고 이 몇 개 글자가 의미심장하다고 생각했으며 느낌이 좋았어요. 그래서 그들에게 이것은 우리집 벽이니 누구도 마음대로 못한다고 했고, 누가 움직이면 그에게 화를 낼 것이라고 했어요. 우리는 정말 큰 복을 받았어요. 나는 좋은 아내를 맞았고 잘생긴 아들을 얻었어요. 돼지도 매번 좋은 값에 팔고 일마다 순조로워요. 듣자하니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한다지요? 어떻게 탈퇴해요?”
내가 그에게 “실명, 애명 혹은 가명으로도 되며 신은 사람 마음만 봅니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실명으로 사당(邪黨) 조직에서 탈퇴해 짐승의 낙인을 지웠다.
아주머니는 아들이 실명으로 탈당하는 것을 보고 급히 큰 소리로 말했다. “저도 실명으로 공청단을 탈퇴하겠어요. 만일 하느님이 사람을 잘못 보우하면 어떻게 해요!”
나는 정말 이 가족들을 위해 기뻤다. 정말 복을 받을사람들이다.
원문발표: 2017년 11월 30일
문장분류: 천인지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30/3540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