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 산둥, 신장의 정법위 서기가 파룬궁을 박해해 악보를 받다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대륙보도)

허난성 핑딩산의 전 정법위 서기 리융성이 악보를 받다

허난성(省) 핑딩산시(市)의 전 정법위 서기 리융성은 2017년 9월 13일, 우울증으로 집에서 투신자살했다.

1999년 7월부터 중공이 파루궁수련생을 박해한 이래 허베이성(省) 핑딩산시의 파룬궁수련생은 납치, 불법 노동교양, 판결, 세뇌 등의 박해를 받았다. 정법위 서기 리융성은 줄곧 주요 책임자였는데, 밍후이왕에 보도된 박해 사실에서 폭로된 것은 다음과 같다.

2006년 6월 12일, 허난성 핑딩산시의 사악한 경찰은 파룬궁수련생의 자료점을 파괴한 후 옌슈잉(嚴秀英), 녜성웨이(聶聖威), 한둥순(韓東順), 푸밍후이(付明輝), 리슈즈(李秀芝), 왕싼윈(王三運), 왕춘샤(王春霞), 천슈즈(陳秀芝) 등 파룬궁수련생 8명을 불법 체포했다.

허난 핑딩산시의 파룬궁수련생 무야둥(穆亞東, 남, 30여 세)은 2011년 10월 14일 아침 7시 반경, 차로 초등학생인 딸을 학교로 데려다주던 중 핑딩산시 웨이둥구(區) 둥궁인진(鎮) 파출소의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되었으며, 야만적인 집 수색을 당했다.

2012년 6월 6일 오전, 허난성 핑딩산시의 파룬궁수련생 리아이창(李愛藏), 뉴옌후이(牛豔惠)는 진상을 알리다가 야오멍 파출소의 경찰에게 납치되었다.

2013년 12월 23일, 핑딩산시 여자 파룬궁수련생 리아이창은 근무처(시장)에서 사복을 입고 공안국 직원을 사칭하는 네 사람에게(기관명을 알려주지 않았음) 불법으로 끌려갔는데 구치소에 14일간 구속된다고 했다.

2014년 3월 4일, 허난성 핑딩산시 허난 지질2대의 파룬궁수련생 양허메이(楊賀梅)는 핑딩산시 웨이둥구 청푸로와 황진로 교차로 부근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사악한 사람의 고발로 둥안루 파출소로 납치되었다.

리융성은 좋은 사람인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중공의 정책 집행자였다. 현재 악보를 받았으나, 중공이 소식을 봉쇄하고 있다. 내막을 알고 있는 사람의 말에 따르면 리융성은 우울증을 앓다가 자기 집에서 투신 사망했다고 한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산둥성(省) 랴오청시(市)의 정법위 서기 등 관리들이 악보를 받다

랴오청시 전 시위(市委) 서기 장징타오와 전 랴오청 시위 상무위원이자 정법위 서기인 왕원야오는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 장징타오와 왕원야오는 이미 정년퇴직했는데도 조사받는 것은 단지 탐오 문제만이 아니고 파룬궁을 박해했기에 악보를 받는 것이다.

사법부 전 정치부 주임 루언광은 본적지가 산등 랴오청 양구현(縣)이다. 그는 나이를 조작하고, 학력을 조작하고, 입당 서류를 조작하고, 근무 경력을 조작하고, 가정 상황을 조작했기에 중공의 ‘5가짜 간부’로 불렸다. 루언광의 승진 과정에서 20여 개 다른 등급의 관리들이 뇌물을 받았는데, 그중 랴오청시 전 시위 서기 장징타오와 전 랴오청 시위 상무위원이자 정법위 서기인 왕원야오도 연루되어 당국의 조사를 받았다.

보도에 따르면 장징타오는 1950년에 출생했으며, 산둥 이수이 사람이다. 왕원야오는(남, 한족) 1954년 8월에 출생했으며, 산둥 린칭 사람이다.

랴오청시는 줄곧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심한 지역이었다. 이것은 한동안 랴오청시의 주요 관리였던 장징타오와 왕원야오에게는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다.

신장 스허쯔시(市)정법위 서기 천커창이 악보를 받아 사망하다

2002년부터 신장 스허쯔시 정법위 서기였던 천커창은 2017년 추석 전날 밤, 탐오부패로 인한 청산이 두려워 칼로 자살했다.

천커창은 줄곧 직접 신장 스허쯔시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고 지휘했다. 당시 신장 스허쯔시 시장이던 쑹즈궈(이미 악보를 받아 4년형을 선고 받았음)와 결탁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세뇌반을 여러 차례 운영했으며, 후에 신장 감옥의 책임자로 승진했다. 세뇌반을 운영하는 동안 신장 스허쯔 발전소의 수련생 저우하이샤(周海霞)는 박해로 3층에서 넘어져 척추뼈가 여러 곳이 어긋나고, 한 마디가 골절되었으며, 복사뼈가 부러져 정상적인 업무능력을 잃었으며, 지금까지 집이 있어도 돌아가지 못하고 있다.

2004년 스허쯔 발전소의 뉴멍링(牛夢玲)은 6층에서 굴러 떨어져 병원에서 2시간 후에 사망했다. 뉴멍링이 사망한 후 천커창은 뉴멍링의 부모를 속이고 협박하여 그들이 시체해부에 동의하게 한 후 즉시 화장하여 증거를 없앴다.

 

원문발표: 2017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0/21/35572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