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추석에 즈음하여 나는 가족과 함께 사부님께서 추석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했다! 사부님께서 조금이라도 걱정을 내려놓으시고 좀 더 위안이 되시길 바라면서 사부님께서 다년간 제자와 가족에 대해 자비롭게 가호를 내리신 것에 감사드렸다.
한번은 남편이 넘어져 중상을 입어 왼쪽 늑골 열개 정도가 부러졌고 오른쪽 쇄골이 골절돼 구부러졌다. 하지만 병원에 가지 않고 약만 붙이고 ‘파룬따파하오’를 염한 결과 사흘 후 저녁 오른손으로 물건을 잡을 때 무의식중에 쇄골이 펴졌고 일주일 후에는 거리에 나갈 수 있었으며 2주 후에는 출근할 수 있었다. 정말로 기적이었다.
2013년 언니가 교통사고로 큰 수술을 한 뒤 통증으로 집이 떠나게 울었다. 의사는 마취 처방을 내리지 않았다. 언니는 ‘파룬따파하오’를 염해 통증이 사라졌는데 의사는 매우 놀라워했다.
2009년 시어머니는 뇌출혈로 혼자 생활하기 어려우셨다. 우리 집에 3일 머무르는 동안 사부님께서는 시어머니 몸을 정화해 주셨다. 꿈에 시어머니에게 일어나서 화장실로 가라고 하면서 일어나면 걸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다. 시어머니는 반신반의했으나 여전히 따라서 했다. 결과 정말로 걸을 수 있었고 일부 가사와 농사일을 지금까지 할 수 있는 상태가 됐다. 이 일은 촌과 주변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친정어머니는 여러 차례 몸에 이상 현상이 나타났는데 ‘파룬따파하오’를 염하신 후 사라졌다.
정말로 사람의 언어를 다 소진해도 사부님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방법이 없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17일
문장분류: 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선에 대한 보답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17/3351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