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헤이룽장 이춘시 공검법 두 명이 업보로 사망

[밍후이왕] 헤이룽장성 이춘(伊春)시 진산툰(金山屯) 공검법(공안, 검찰원, 법원)은 줄곧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선행을 권해도 듣지 않았으며 줄곧 박해에 참여했다. 최근 이춘시 진산툰 지역의 공안, 검찰, 법원 사람이 업보를 당해 사망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 사교의 희생양이 됐다!

2014년부터 지금까지 진산툰 공안, 검찰, 법원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악독한 경찰이 보응을 받은 사례가 세 차례 있으며 모두 나쁜 일을 많이 하고 도덕성이 나쁜 사람이었다. 2014년 5월 3일, 이춘(伊春)시 진산툰구 공안국 형사대 부대장 타오쉬웨이(陶緒偉)는 보응을 받아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1. 진산툰 구역 법원 재판장 장하이타오, 심근경색으로 급사

장하이타오(張海濤)는 올해 43세로 진산툰구 법원 재판장이다. 1999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장하이타오는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해 파룬궁수련생 몇 십 명을 불법재판했으며 가장 높게 한 판결은 12년이다. 장하이타오는 2015년 1월 11일 점심 11시가 넘어 다른 사람과 식사를 하러 가는 도중 차에서 한창 말을 하다가 갑자기 말을 하지 못해 재빨리 병원에 갔지만 병원에서 심근경색으로 급사했다.

장하이타오는 진산툰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하고 불법 재판을 한 파룬궁수련생은 2002년도에 21명이었다. 안리원(王立文) 10년, 타이웨밍(秦月明) 10년, 주청신(付桂春) 6년, 푸구이춘(付桂春) 8년, 뤼슈친(呂秀琴) 5년, 바오융성(包永勝) 4년, 펑궈칭(馮國清) 4년, 왕지빈(王紀斌) 5년 6개월, 관수링(官淑玲) 4년, 정훙리(鄭宏利) 4년, 구수잉(賈淑英) 5년 6개월, 왕옌핑(汪豔萍) 5년, 겅촨쥔(耿傳軍) 3년 6개월, 장위안썬(張遠森) 4년, 웨양쥔(嶽陽君) 4년, 리제(李季) 3년, 푸유(付有) 3년, 덩펑샹(鄧鳳香) 4년, 천펑(陳風) 4년, 리창성(李長生) 3년, 마촨즈(馬傳芝) 1년이다. 그 중 타이웨밍은 자무쓰 감옥에서 박해로 사망했다. 그 중 푸구이춘과 리창성은 감옥에서 박해당해 몸이 상했고 집으로 돌아온 후 세상을 떠났다.

2009년 장하이타오가 진산툰 파룬궁수련생 장페이쉰(張培訓), 바오융성(包永勝), 리충푸(栗叢富)를 불법 심문할 때 가족은 베이징에서 정의로운 변호사를 초청해 파룬궁수련생 3명에 대해 무죄변호를 하게 했다. 2009년 6월 1일, 불법적인 재판을 열었는데 정의로운 변호사 6명의 공정한 발언으로 장하이타오 등 법원 사람들은 마음이 켕기고 이치가 없어 모두 머리를 떨어뜨리고 변호사를 볼 엄두를 내지 못했다. 변호사의 이치 있고 근거 있는 변호는 방청객 및 그 공검법 사람들도 박수를 치게 했다. 18일 후 진산툰 법원은 슬그머니 시린 구치소에 가서 변호사의 변호가 없고 파룬궁수련생의 가족이 현장에 없는 상황에서 비밀리에 파룬궁수련생 3명을 대상으로 각각 장페이쉰 9년, 바오융성 11년, 리충푸 8년의 중형을 선고했다.

비밀리에 중형을 판결하던 그날, 하늘은 법원 장하이타오에게 한 가지 경고를 했다. 6월 18일 진산툰 상공에 장시간 번개가 쳤고 끝임 없이 큰 천둥소리가 울렸으며 광풍이 불고 폭우가 내려 공안국 건물 지붕 수백 평방미터를 벗겨 버리는 듯 했고 법원지붕 한 모퉁이를 벗겨 버렸다. 이것은 하늘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것을 경고하는 것이다.

장하이타오 등 공안, 검찰, 법원 경찰은 하늘의 경고를 듣고도 멈추지 않고 여전히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다. 2010년 9월 9일 진산툰구 법원의 장하이타오는 비밀리에 5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무고하게 판결하고 가족에게 통지하지도 않았다. 파룬궁수련생 완즈첸(汪志謙)은 자신을 위해 변호문를 썼다. 완즈첸이 변호하려고 몇 구절 읽자 장하이타오는 말을 잘라버리고 허둥지둥 불법적인 재판을 끝마쳤다. 완즈첸, 내수하이(聶淑梅), 궈칭안(國慶安)은 각각 불법 판결 12년, 10년, 7년형을 선고받았다. 장하이타오는 이춘구 법원에서 비밀리에 파룬궁수련생 옌팅잉(顏廷英)에 대해 재판하고 불법적으로 3년형을 선고했다.

2014년 1월 13일 오전 8시 진산툰구 법원은 류스취안(劉仕全), 차오링펑(曹玲鳳)에 대해 불법 재판을 시작했다. 방청석에는 오직 류스취안의 여동생이 한 명 있을 뿐이었다. 법정업무 요원은 6명이었다. 재판장 장하이타오, 판사 두 명, 서기원 한 명, 또 검찰 두 명이었다. 검찰 선샹푸(申相福)는 기소문을 읽고 싶지 않아 화장실에 가겠다고 말하고 좀 지나 식사를 하겠다고 말했는데 재판장 장하이타오가 모두 제지했다. 장하이타오는 선샹푸에게 “당신은 갈 수 없다. 당신은 반드시 기소문을 다 읽어야 한다”고 말했다. 류스취안 부부는 법정에서 변호하지 않았다. 장하이타오는 날짜를 택해 판결하겠다고 선포했다. 재판은 전부 한 시간 정도 걸렸다.

장하이타오가 불법 판결로 박해한 파룬궁수련생은 30명이며 그 악행이 업보를 초래해 결국 그는 사당의 속죄양이 됐다. 이것 역시 여전히 계속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610 및 그 공안, 검찰, 법원, 정법위원회 사람들에 준 하나의 엄중한 경고다!

2. 이춘시 진산툰 공안국 경찰 리더원 급사

이춘시 진산툰 공안국 경찰 리더원(李德文)은 2014년 12월에 갑자기 목숨을 잃었으며 지금까지 어떻게 죽었는지 모두 수수께끼다.

99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리더원은 적극적으로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했다. 파룬궁수련생 완즈첸의 서술에 근거하면, 완즈첸은 1999년 이후 박해를 당할 때 리더원의 패거리 완쉐강(王學) 등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돼 괴롭힘을 당했다.

2013년 9월 9일 파룬궁수련생 왕신춘은 납치당해 시달림을 받은 후 병원에 감금됐고 사인상(死人床: 고문 도구)에 채워져 박해를 당했다. 왕신춘이 단식으로 박해를 반대할 때 경찰대 리더원은 마융강의 지시를 받고 완신춘에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했다. 리더원과 펑량, 왕버, 류시야오 등 경찰대 및 그 퇀제 파출소 순리룽이 직접 폭력적으로 음식물을 강제 주입한 탓에 왕신춘은 아주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왕신춘은 병원에서 위험을 벗어났지만 재차 납치를 당한 후 병원 사인상에 계속채워졌다. 한창 눈이 내릴 때 하늘은 리더원에게 한 가지 경고를 했다. 리더원은 길을 걷다가 넘어져 다리가 부러졌다.

2014년 12월 리더원은 갑자기 목숨을 잃고 이춘병원에 보내졌다. 병원 측은 사인을 몰라 해부하려 했지만 리더원의 아내와 아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리더원은 왜 죽었는가. 그것은 그가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참여해 보응을 받은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14일

문장분류: 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악에 대한 보응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4/30316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