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본토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고상한 예술은 사람에게 오락과 정신적 즐거움을 주고 또한 생명에 대해 사고나 선념(善念)을 계발해 주기도 한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중공) 통치하에 표현예술은 당국자의 권력 수호를 위해 국민의 정신을 통제하는 일종 세뇌 도구가 됐다.
파룬궁 박해 중에서 중국공산당은 모든 언론 매체를 동원해 파룬궁을 날조 비방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는 희곡, 소품,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악의로 파룬궁을 비방해 사람들이 시비를 가리지 못하고 선악을 분간하지 못하며 불법(佛法)을 비방하게 하여 사람을 영원히 되돌아오지 못할 심연 속으로 밀어 넣었다.
하지만 인과응보는 하늘의 이치다. 파룬궁에 대한 비방 모함에 참여한 유명 연예인들이 잇달아 현세에서 응보를 당했다.
1. 중국 유명 배우 장궈리(張國立)는 파룬궁을 악의적으로 비방했다. 2006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광적으로 탄압할 때, 중국 대륙에서는 장궈리가 감독하고 주연한 연속극 ‘철치동아기효람(鐵齒銅牙紀曉嵐)’ 2부 ‘도원내외(都院內外)’가 방송 중이었다. 그중에는 악의로 파룬궁을 비방 모독한 내용이 있었다. 왜곡된 극 줄거리는 파룬궁을 비방하는 정치적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임시로 작성한 것이 분명했다. ‘철치동아기효람’을 제작하고 주연한 장궈리는 결국 해외 ‘법망회회악인방(法網恢恢惡人榜)’ 사이트의 ‘악인방’에 등록됐다. 장궈리의 아들 장머(張默)는 2012년 초, 마약을 복용하다 행정구류 13일을 당했고 2014년 7월 31일 오전에는 베이징 자택에서 마약 복용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구금됐다.
2. 허칭쿠이(何慶魁)는 국가 1급 시나리오 작가로서 악의로 파룬궁을 비방한 소품 ‘매괴(賣拐)’를 창작해 중앙 TV 방송국(CCTV) 신년만회에서 수상하면서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이후에 재난이 연속 들이닥쳤다. 먼저 2005년 8월 8일 허칭쿠이의 아들이 광저우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이후인 8월 18일에는 그와 동거한 소품배우 가오슈민(高秀敏)이 갑자기 심장병 발작으로 창춘(長春) 자택에서 사망했다. 그 후 허칭쿠이는 또 불법 모금 행위에 참여한 것이 폭로돼 부정하게 얻은 돈을 반환하느라 가산을 탕진했다. ‘매괴’의 다른 한 시나리오 작가 인싱쥔(尹興軍)은 6년 전 49세 당시 심장병으로 쓰러졌다. ‘매괴’의 배우 판웨이(範偉)는 2006년 드라마를 촬영할 때 길가 도랑에 넘어져 심한 상처를 입었는데 제12흉추가 골절됐다는 진단을 받았다.
3. 중국 전통 공연예술인 ‘상성(相聲)’의 유명 배우 허우야오원(侯耀文)은 파룬궁을 비판하는 작품을 쓸 때 줄곧 ‘베이징청년보’를 참고했다고 스스로 폭로했다. “대략 10여 일 걸렸는데 날마다 지면 한 장을 완전히 보았으며 각 방면 전문가, 학자를 초청해 파룬궁 비판을 말했는데 매 사람의 곁에는 또 사진이 한 장씩 있었고 나는 다 보았습니다.” 2007년, 허우야오원은 급성 심근경색으로 사망했다.
4. 중국 배우 량텐(梁天)의 형 량줘(梁左)는 파룬궁을 공격하거나 추악하게 꾸민 수많은 드라마. 시트콤을 각색 연출했는데 그중 한 부가 CCTV 8채널, 베이징 TV 방송국에 방송됐다. 2001년 5월 19일, 44살의 량줘는 급성 심근경색으로 자택에서 사망했다.
5. 중국 배우 뉴전화(牛振華)는 여러 차례 파룬궁에 대한 악독한 공격 언론을 산포하고 또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세뇌 박해에 참여했다. 일찍이 량줘가 제작한 드라마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모독하는 배역을 연기했다. 2004년 5월, 뉴전화는 술을 마신 후 과속 운전하다가 화물차와 추돌해 현장에서 사망했는데 당시 모습은 보기에 매우 처참했다.
6. 중국 유명 배우 리쉐젠(李雪健)은 1998년 파룬궁이 광범위한 환영을 받을 때 파룬궁 창시자와 파룬궁을 비방하는 연속극 ‘결택’(抉擇)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그 해 중공 사당 선전부에서 정치임무로 삼아 각지 TV 방송국에서 방송하게 했으며 파룬궁 박해 여론을 조성하는 밑바탕이 됐다. 이후에 민중의 강렬한 저지로 잇달아 방송이 중지됐다. 리쉐젠은 연예계에서 2년 넘게 종적을 감추다가 이후 백혈병에 시달려 외모가 심하게 손상됐다.
7. 광둥성 음악가 협회장이자 노래 ‘천애지각으로 오세요(請到天涯海角來)’의 작사 쉬둥웨이(徐東蔚)는 파출소에 성 음악가협회의 파룬궁수련생 장량(張亮)을 붙잡아다 박해하라고 지시했다. 그 후 2주도 되기 전에 쉬둥웨이는 허위안 고향으로 돌아갈 때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고 광둥성 음악가 협회는 사람과 재산을 모두 잃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14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악에 대한 보응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14/2989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