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법위, 파출소 악인 현세현보

[밍후이왕][밍후이 통신원 대륙보도] 파룬궁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고덕 대법이다. 난세에 중생을 구도하고 있으며 자비와 위엄성이 함께 있다.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으며 하늘에는 자연히 표준이 있다. 중공을 따라 신불을 모독하고 선을 가르치는 고덕대법을 비방하고, 마음을 다스리고 선을 향하는 사람을 박해하면 반드시 보응을 받는다.

산둥(山东)성 후이민(惠民)현 신뎬(辛店)진 파출소 소장이 악보를 받아 사망

신뎬진 파출소 소장 쉐쥔(薛军)은 50세인데 재임 시, 장(江) 씨 집단을 따라 날뛰며 파룬궁을 박해했다. 손안의 권력을 이용해 불법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했으며 그가 승진하는 도구로 삼았다.

2014년 7월 18일, 그는 천샹(陈乡)파출소에 새로 임명된 샤오버(肖波) 집에 축하하러 갔다. 그날 신뎬(辛店)진 개발구 사장과 함께 돌아가는 길에, 둥가잉(仝家营)촌 남쪽에서 트럭과 충돌했다. 쉐쥔은 현장에서 즉사했으며 그의 아내도 불치병인 암에 걸렸다.

랴오닝(辽宁)성 다롄(大连)시 중산구(中山区) 정법위서기 후가겅(胡家耿)이 보응을 받다

후가겅은 중산구 구 상무 위원회, 구 정법위(政法委)서기를 담당했는데 여러 해 동안 직접 파룬궁을 박해 계획하는데 참가했다. 중산구는 파룬궁을 박해한 중점 지역이다. 후가겅은 2014년 7월 25일 악보를 받았다. 50세의 나이에 갑자기 병으로 사망했다.

후베이(湖北)성 샹양(襄阳)시 공안국장 샤셴루(夏先禄)가 악보를 받다

후베이성 샹양시 공안국국장 샤셴루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데 참여했다. 2014년 4월 16일 전후로 파룬궁 수련생 10여명을 납치했다. 그중 두 사람은 무한(武汉)으로 불법 납치해 갔는데 상황은 불투명하고 나머지 수련생은 집에 돌아왔다.

2014년 7월 20일 전후 샤셴루는 또 파룬궁 수련생의 집에 가서 소란을 피우고 파룬궁 수련생의 정상 생활을 교란했다. 지금 샤셴루는 이미 악보를 받아 정직 되고 심사받게 되는 악보를 받았다.

파룬궁 수련생를 박해한 악인은 대청산이 이미 시작됐고 보시라이(薄熙来),구카이라이(谷开来), 왕리쥔(王立军), 저우융캉(周永康)등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은 ‘쌍규(雙規)’되고, 선고받고 악보를 받는 현상이 이미 출현됐다.

선악은 보응이 있는 것이 천리다. 천멸 중공의 흐름에서 중공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한 사람, 그들이 한 모든 것은 장래 당신들의 생과 사의 선택에서 당신이 스스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한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13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인과>악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13/29590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