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아는 것은 복이다

[밍후이왕]

난의 위험 중에서 벗어나 사부님 보호 은혜에 감격하다

글/허베이 대법제자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자다. 남편과 애도 지금까지 내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었고 그러므로 그들은 진상을 알고 있으며 또 수혜를 입은 사람들이다. 며칠 전 우리 가족은 차량운행 중에 사고를 당해 큰 위험에 부딪쳤는데 그 사고의 전 과정은 보기만 해도 몸서리가 쳐져 지금 다시 생각해도 두렵게 느껴진다. 만약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가 없었다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다.

2013년 1월 21일 나와 남편은 애를 대동하고 승용차를 이용하여 외지로 가서 시험에 참가하려고 했다. 마침 며칠 전 화북 지구에 큰 눈이 내려 부분적으로 고속도로가 막혔는데 우리가 바오딩 라이왠둥까지 갔을 때 완전히 통제는 되지 않았고 다만 우회하여 운행하도록 했다. 우회 도로는 미끄럽고 좁은데다가 도로가 전반적으로 구불구불 굴곡이 심한 위험한 산길이어서 지나가는 차량이 모두 기어가다시피 서행을 하고 있었다.

금방 한 구간의 내리막길을 지난 후 뒷좌석에서 사부님의 설법을 듣던 나는 남편의 “아이고! 아이고!”하는 외마디소리를 들었는데 순간 차의 뒷부분이 길 좌측 가로 차단 보호벽 기둥에 부딪쳤으며 남편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핸들을 급하게 돌려 차의 앞부분이 또 급속하게 우측 길가로 돌진하다가 다시 좌측으로 가로질러가는 등 중심을 잡지 못했다. 이때 차는 완전히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미끄러운 길바닥에서 제어를 하지 못한 채 이리저리 부딪쳤다.

나는 본능적으로 큰 소리로 다급하게 외쳤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 파룬따파하오,……” 차는 끝내 멈추었다. 차가 겨우 멈추자 뒤에서 오던 승용차는 우리 차 옆을 비켜 그대로 지나가버렸다. 우리는 놀란 가슴이 아직 채 가시기도 전에 얼른 차에서 내려 차의 상태를 살펴봤다. 양측 앞바퀴가 ‘八’자형으로 뒤틀린 것을 발견했다. 이런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차는 금방 부셔질 것 같았다.

앞에도 마을은 없고, 그렇다고 뒤에도 묵을 만한 곳이 없었다. 가장 가까운 이현 현성은 40여 리의 구불구불한 길을 가야만 했다. 어떻게 하겠는가? 방법이 없어 멍해 있는 남편에게 말했다. “금방 난 중에서 위험을 벗어났는데 이것은 다행히 대법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셨기 때문이다. 지금 우리는 사부님께 계속 도움을 청하고, 당신은 마음을 안정시켜 차를 몰고 나와 아들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으로 읽어 평안하게 현성까지 가서 정비소를 찾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차는 ‘신념’의 가지 하에 기적처럼 운행하여 우리를 완전히 위험에서 벗어나게 했다!

이번 일을 겪은 후 나는 깊고 확실한 느낌이 있었다. ‘신불의 보호가 있으니 사람은 정말 너무 운이 좋다. 생사는 정말 일순간이다! 사람이 위난 시기에 무슨 재능이 있겠는가, 속수무책이니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다시 한 번 사부님의 구명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80의 고령 부모가 진상을 알고 복을 받다

글/대륙 대법제자

2006년 9월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끊임없는 법 공부와 연공을 통해 사부님께서는 내가 원래부터 갖고 있던 많은 병을 청리해 주셔서 그 후 다년간의 세월이 흘렀는데도 병마는 다시는 보이지 않는다. 그러므로 부모님들은 그런 나를 보고 늘 기뻐하고 있다. 나의 모친은 성격이 급한데 부친은 밭의 농사일에 관계되는 일을 제외한 크고 작은 가정사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식을 돌보는 일에서조차 일률적으로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일은 모두 모친이 혼자 했으니 그 성격에 맘이 항상 편치 않았다. 그러므로 부모는 늘 다투며 살았는데 이런 부친에 대해 모친은 무능하다고 힐난하여 부친은 더욱 격노했다.

나는 부모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알게 하려고 나의 집에 와서 쉬게 하고 션윈 공연 CD를 보게 했으며, ‘전법륜(轉法輪)’을 읽어 그들로 하여금 듣게 했다. 나는 모친에게 성을 내면 좋지 않고 사람을 욕하면 더욱 좋지 않다. 이는 덕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해 줬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轉法輪)’에서 “德(더)가 있으면 내세에 높은 벼슬을 하고 돈을 많이 번다고 하셨고, 德(더)가 적으면 밥도 빌어먹지 못하는데, 교환할 德(더)가 없기 때문이다.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하지 않는가!”라고 하셨다. 그러므로 덕은 사람이 생명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조성되는 부분이다. 어머니는 듣고 말했다.“너희들 사부님이 가르친 것은 모두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하라는 것이다!”

나의 부모는 지금은 이미 80 고령이다. 그 때에 집은 매우 가난하여 학교에 다니지 못했다. 나는 늘 일부 진상 소책자를 가지고 부친에게 보게 했는데 그는 기본상 읽을 수 있었으며 모두 “파룬따파하오”를 알고 있다.

2010년의 어느 날, 우리 집 대들보가 갑자기 부러지며 9개의 토막으로 부러졌다. 부모가 그 방에서 기거했고 아래는 많은 항아리들이 있었다. 다행히 부모는 모두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았고 항아리 등 가재도구도 파손되거나 피해를 본 것이 없었다. 이런 사실을 부모가 나에게 알렸을 때 나는 놀라서 멍해졌다. 그 집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집으로 이미 집이 모두 낡아 대들보가 끊어지면서 지붕에 큰 구멍이 나는 등 전반적으로 위험한 지경이었는데 아무런 탈도 없이 전부 무사했던 것이다. 부모님들은 말했다. “우리가 무슨 좋은 일을 했는지, 신이 돕고 있다!” 나는 마지막 그들에게 알렸다. “어머니 아버지가 대법진상을 알고 있었고, ‘파룬따파하오’를 알고 있으니 우리 사부님께서 우리 부모님들을 보호해 주신 것이 아니겠어요?” 그러자 두 노인은 모두 웃으면서 “정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 드려야 한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했다.

천하의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하고 읽기를 바란다. 큰 난이 올 때 목숨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문장발표: 2013년 4월 4일
문장분류: 천인지간 > 인과 > 선한보답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4/4/2717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