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려울 게 무엇인가? 파룬따파는 좋다”

글/ 다롄대법제자 신웨

1. “우리 집은 복을 받았어요.”

어느 날 나는 채소를 사러 갔다. 수육을 파는 가게 앞을 지나는데 여주인이 나를 보고 “큰 언니, 우리 집은 복을 받았어요. 정말 언니에게 감사 드려야겠어요.” 라고 격동되어 말하면서 남자애한테 “아들아, 이 분이 바로 그 아주머니다. 빨리 감사드려라.”라고 말했다. 아들은 기쁘게 나에게 “아주머니,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는 공손하게 절을 했다. 여주인은 진상을 안 후 복을 받았다.

나는 예전에 여주인에게 대법진상을 알려 그녀는 확실하게 믿었다. 그녀의 고향은 산둥 농촌에 있는데 마을의 사당 촌장과 지부서기는 사당의 뒷받침으로 먹고 마시며 카세트를 요구했다. 탐오부패하여 노골적으로 백성을 억누르고 관리들끼리 서로 눈을 감아주어 백성들은 하소연 할 곳이 없었다. 온 가족은 다롄으로 이사하여 작은 가게를 꾸려 온 가족이 힘들게 일해서 생계를 유지했다. 그녀는 내가 말한 진상을 알아들은 후 사당조직을 탈퇴하고 남편과 아이들 셋도 삼퇴(당, 단, 대를 퇴출)했다. 반드시 본인이 동의해야 된다고 말했더니 그녀는 이미 그들이 모두 동의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나는 호신부를 하나 주었다. 호신부를 받고나서 그녀는 “언니, 남편과 애들에게도 하나씩 주고 싶은데 또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의 염원을 만족시킨 후 나는 떠났다. 그 때부터 그녀의 가게를 지날 때마다 진상자료를 한 부씩 주었고 그녀도 주동적으로 자료를 요구했다.

그녀의 가족은 모두 진상을 알고 있다. 그녀는 나에게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안 후 우리 집 장사는 흥성해졌고 맞은편 가게들은 업주가 몇 번이나 바뀌었지만 우리와는 비할 수 없어요. 아들은 금년에 경쟁이 매우 치열한 모 시 군사학원 대학입시에 응시했는데 우리 집은 아무런 인맥이 없었지만 그는 합격선을 넘었어요. 우리 아들이 합격한 것은 정말 믿기 어려워요.”라고 말했다. 이때 그녀의 남편이 의자에서 일어나 “사람들은 모두 이상하게 느끼고 어떤 사람은 우리 아들이 문서가 좋다고 말하지만 우리는 파룬따파가 보호하고 있어서 복을 받은 것을 알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2. “두려울 것이 무엇인가? 파룬따파는 좋다”

이웃에 사는 사람은 여러 해 동안 사당의 거짓말에 미혹 되었다. 대법에 대해 오해하여 사부님과 대법에 불경한 일을 했기에 신체가 줄곧 좋지 않았고 많은 질병이 있었다. 치질에 몹시 시달리다가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 6천여 위안(1백 여 만원)을 들여 수술해야 한다고 했다. 그녀는 고통이 두렵고 돈이 아까워 나를 찾아와 수술하지 않고 다른 방법이 없는지 물었다. 나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으로 외우면 고통을 줄일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이전에 그녀를 사당조직에서 탈당시켰고, 사부님과 대법에 말한 불경한 것을 전부 폐기시켰으며, 부모가 사당조직을 퇴출하게 도와주라고 했다.) 그녀는 즉시 가서 그대로 했다.

두 달 후 그녀가 나를 찾아왔는데 그녀는 다른 사람으로 변해 있었다. 예전에 부은 것은 온데간데없어졌고, 얼굴에 윤택이 나며, 사람은 아주 정신이 났다. 그녀는 나에게 “언니가 전번에 알려준 아홉 글자의 상서로운 말은 내 생각에 돈도 들지 않고 힘도 들지 않으며 고통도 없으므로 그날 집에 가서 침대에서 오전 내내 읽었어요. 매일 반시간씩 읽었더니 치질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나를 괴롭히던 고질병들도 나도 모르게 사라지거나 경감되었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들도 따라 이득을 받았어요. 졸업 후 오랫동안 집에 있어서 나와 남편이 도처에 다니며 직장을 얻어주려 했지만 학력이 안 되어 좋은 직장에는 들어갈 수 없었고 낮은 직장은 본인이 가지 않았어요. 최근에 신문을 보고 초빙되어 수입이 상당히 좋은 직장에 채용되었고 두 달도 되지 않아 지금은 중간간부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어요. 모두 내가 대법에 대한 태도를 개변한 후 얻은 복이에요. 부모님도 우리 집의 변화를 보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나는 진상자료를 늘 그녀에게 주었는데 그녀는 가족과 본 후 부모에게 준다. 부친은 이미 80여세이지만 진상자료 보기를 좋아한다. 끊임없이 각종 진상소책자와 ‘9평 공산당’, 션윈 시디와 기타 진상시디를 보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과 중공사당의 본질을 철저히 알았다. 매번 새로운 진상자료를 얻으면 노인은 나이가 비슷한 6, 7명의 이웃을 집으로 청해 중공사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을 알게 한다. 한번은 노인이 진상자료를 다 본 후 “나도 나가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붙이겠다.”고 말했다. 딸이 “마음으로 좋다는 것을 알면 돼요. 다른 사람과 말하지 마세요.”라고 말하자 그는 “두려울 것이 뭐냐. 파룬따파는 좋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알게 하련다.”라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자기 집 계단에 직접 “파룬따파하오”라고 쓴 작은 종이를 붙였다.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사례는 부지기수인데 나는 다만 두 가지 예를 들었을 뿐이다. 현재 사당이 통치하는 중국대륙 사회는 어디에나 위로부터 아래에 이르기까지 부패했다. 사람의 도덕은 일일천리로 아래로 미끌어져 각종 천재인화가 끊임이 없다. 이 관건적인 시각에 대법 사부님이 사람들을 좋은 사람이 되게 가르쳐 도덕을 승화시키고 반본귀진의 우주대법을 세인에게 전하여 인류를 구하고 있다. 세인들이 모두 일찍 진상을 알고 머지않아 도래될 대겁난을 피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당신은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고 중공사당 관련조직을 탈퇴하여 자신과 가족의 좋은 미래를 선택하라.

문장발표 : 2012년 10월 28일
문장분류 : 천인사이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28/2645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