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시(山西)대법제자
작년 11월 27일 저녁 무렵 나의 조카는 석탄을 실은 차와 함께 5미터가 넘는 절벽에서 떨어졌다. 기사는 산 중턱 몇 그루 나뭇가지에 걸렸고 나의 조카는 골짜기로 떨어졌는데 목격자들은 모두 인명피해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조카와 기사는 당일 저녁으로 병원에 실려 갔다.
검사 결과 조카는 왼쪽 다리뼈에 금이 가고 오른쪽 다리는 가벼운 상처를 입었으나 두 곳이 골절됐다. 의사는 그의 왼쪽 다리를 깁스해야 하고 삼사일 정도 링거를 맞으라고 했고 일주일 후에는 집에 가서 휴양할 수 있다고 했다. 그러나 전문가가 다시 감정해 보고는 큰일은 아직 뒤에 있다면서 “상처 윗면의 피부가 괴사하여 피부이식 수술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살이 썩어 뼈에 감염될 수 있고 뼈가 썩으면 장래 골수에 침입하여 다리를 자르게 될 수도 있으며 심지어 생명도 위험하다.”고 말했다
이는 정말 청천벽력이었다. 원래 집에 갈 수 있다고 했으나 전문가는 이 피부이식 수술은 반드시 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술비와 의약비는 이삼 만 위안(약 350만원~약 530만원) 이다. 그러나 나의 동생은 가진 것이 없는데 내가 남편한테 전화를 걸어 알리자 나의 남편은 그를 위해 방법을 생각하겠다고 대답했다. 이때 수련생 한 분이 이 일을 듣고 “우리는 해결할 좋은 방법이 있다. 션윈시디를 보면 건강이 회복될 수 있다. 돈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통도 없다. 그러나 반드시 성심으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의 조카와 나의 동생, 동생의 며느리(수련생)도 동의했다.
바로 우리가 수술하지 않겠다고 결정할 때 나의 남편도 삼만 위안의 돈을 빌려왔다. 나는 남편보고 “당신은 그 돈을 돌려주세요, 우리는 션윈시디를 보면 좋아질 수 있다.”고 말하자 그는 좀 믿지 않았다. 그는 션윈을 보면 병이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상처를 입은 데도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몰랐다. 이 수련생은 견정하게 그에게 “오직 당신이 믿으면 꼭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했고 남편은 “그럼 아주 좋다, 나는 돈을 돌려주겠다.”고 말했다.
이렇게 조카는 12월 7일 저녁부터 션윈과 사부님의 설법을 보기 시작하여 매일 정상적으로 밥을 먹고 자는 이외에는 우리 두 집 사람들은 나의 조카와 함께 션윈을 보았다. 그는 얼마나 전심전력을 다해 보는가, 만약 한 장을 잘 보지 못했다면 그는 다시 보았다. 삼일 후 상처를 싸맨 거즈에 진붉은 피 흔적이 배여 내가 동생의 며느리에게 “이걸 봐요, 새살이 나오지 않아요.” 했다. 일주일 지난 후 상처 입은 부위에 죽은 껍질이 일어나기 시작하여 낡은 피부를 대체했다.
이때부터 조카는 작은 걸상을 서서히 이동하면서 화장실에 다닐 수 있었으며 사람들이 시중들지 않아도 되었다. 이틀이 지난 후 그는 지팡이를 짚고 걸을 수 있었다. 또 이틀 지나 그는 “나는 조금도 아프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지팡이를 던져버리고 혼자 걸었다. 이날은 12월23일이었다. 결국 두 달도 되지 않아 조카는 땅위를 걸었다. 솔직하게 말하면 수술을 해도 이렇게 빠를 수 없다. 션윈시디는 정말 신기하다.
이번에 우리 집 모든 친척들은 앞 다투어 션윈시디를 보았다. 이번 일을 통하여 많은 친척들이 3퇴를 했다.
문장발표: 2012년 10월 12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12/2639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