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쓰촨(四川) 파룬궁 수련생의 가족, 대법 사부님의 은혜에 감격하다

[밍후이왕]이 대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이 대사님께서 저를 구해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올해 75세인데 심장병에 걸린 지 30여 년이 되었고, 또 최근 고혈압, 허리 병, 다리 병, 두통 등 여러 가지 질병으로 일찍 노동력을 상실했으며, 걷는 것도 아주 힘들다. 혈압이 높을 때는 230에 달하며, 심장병으로(가슴이 두근거린다.) 심장이 너무 빨리 뛰고, 한번 발작하면 죽을 지경이며, 병이 발작하는 것을 생각만 해도 온몸에 식은땀이 흐른다. 나이가 들면서 일 년에 10여 번 발작하며, 발작할 때마다 고통이 극에 달하여 곧 죽을 것 같다.

나의 아내는 파룬궁을 수련한다. 그녀는 전에는 몸이 허약하고 잔병이 많았으나, 대법을 수련한 후 모든 질병이 치료하지 않아도 낫게 되어 가정에 복을 가져왔다! 그녀는 여러 번 나더러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念)하라고 했으나, 나는 두려워서 감히 염하지 못했으며 대법을 증오했다. 현지 공안파출소에서 여러 번 우리 집에 와 교란하고 사람을 붙잡아가자 아내는 공안국에 가서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말하고, 파룬궁은 초상과학의 공법이며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데 신통한 효과가 있다고 했다. 이 대사님의 보호를 받아 아내는 두 번 잡혔으나 그날 저녁에 돌아왔다. 그녀는 줄곧 수련을 견지하며 포기하지 않는다.

내가 병이 위중할 때 아내는 계속 나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주어 나는 마침내 대법을 적대시하는 마음을 버렸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매일 여러 번 염하였더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병이 모두 나았으며, 현재 1년 넘게 약을 먹지 않아도 병이 발작하지 않고, 또 밭에 나가 일할 수 있으니, 이는 정말 하늘같이 큰 복이다!

나는 내가 체험한 것을 써내어 친척과 친구, 기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가 좋으며, 진선인(眞善忍)이 좋다는 것을 믿게 하고, 진상을 알려 복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나는 아내(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하는 것을, 사람을 많이 구도하는 것을 실제 행동으로 지지한다.

문장발표: 2012년 3월 22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3/22/2545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