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법을 사용하니 아버지의 병이 나았다

글/ 헤이룽장(黑龍江) 파룬궁 수련생 가족

며칠 전 고향 집에서 ‘아버지가 폐암에 걸렸으니 마지막으로 만나 보라’는 연락이 왔다. 갑작스러운 연락에 나는 몹시 놀라서 마음이 조급했다.

내 아내는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녀는 나에게 “괜찮아요. 고향으로 가서 아버님께 중공(중국공산당)의 조직(부친은 사당 당원이다)에서 탈퇴하시라고 말하세요. 그리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껏 외우세요. 그리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 목숨을 구해달라고 요청하면 복을 받으니 아무 일도 없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나를 위로했다. 나는 “좋아요.”하고 대답했다.

나는 병원에서 아버지를 뵈었는데 아버지는 눈물을 보이셨고 나도 울었다. 아버지의 다리에서 물이 계속 흘러 나왔다. 그리고 발이 부어 신을 신을 수 없었다.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해 병원에서는 치료를 중단하고 나에게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다. 나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아버지의 상황을 알려주고 아이를 데리고 이곳으로 와서 마지막으로 아버지를 만나 보라고 했다. 아내가 아버지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니 아버지는 계속 머리를 끄덕이며 마음속으로 사당의 본질을 인정하고 중공 사당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리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정성껏 외웠고 아내도 아버지와 같이 외우며 대법 사부님께 목숨을 구해 달라고 요청했다.

내 아내는 아버지에게 매일 녹음기로 ‘9평 공산당’과 ‘선악은 일념에 있다’를 들려주었고 아버지는 열심히 들었다. 어느 날 아버지는 고통스러워하며 “누가 나를 구할 수 있느냐?”고 말씀하셨다. 아내는 “대법 사부님께서 아버님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빨리 대법 사부님께 요청하세요.”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즉시 “대법 사부님! 저를 구해 주세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말씀하시자 신기하게도 고통이 사라졌다.

아버지는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정성껏 외운 후 부었던 다리가 가라앉고 신도 신을 수 있었으며 식사도 잘 하시게 되었다. 의사가 “할아버지! 어떻게 병이 빨리 나을 수 있었나요?”라고 묻자 아버지는 “우리가 신법(神法)을 썼소.”라고 대답했다.

어느 날 내가 잠에서 깨보니 다른 사람의 부축 없이 일어날 수 없었던 아버지가 혼자 일어나셨다. 그리고 신을 신고 걷겠다고 말씀하셔서 신을 준비해 드렸는데 아버지가 병실의 복도를 걸어 다니시는 것을 보니 너무 신기했다. 지금 아버지는 재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암이 치료되었다.

아버지의 신체변화로 나는 파룬따파의 신기함을 믿게 되었다. 아버지는 병원에서도 치료하지 못했던 병을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정성껏 외워 돈도 들이지 않고 나으셨다. 나는 아버지를 대신해서 위대한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사부님! 제가 사부님께 절을 올립니다.

나는 진정으로 사당에게 속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린다. 하루빨리 파룬궁 진상을 알아야 하며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생전에 ‘3퇴’하지 않아 죽은 후 후회하다

30여 세인 왕 모씨는 허베이(河北)의 모 대학 선생님이며 중공사당 당원이다. 왕모씨의 사촌오빠와 사촌언니는 모두 파룬궁을 수련한다. 왕모씨의 사촌들은 왕모씨에게 파룬궁 진상을 이야기하고 하루 속히 ‘3퇴’(중국 공산당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소녀선봉대에서 탈퇴)를 하여 평안을 유지하라고 권유했다. 그러나 왕모씨는 그 말을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비웃기까지 했다.

2011년 8월 왕 모씨는 호수에서 수영을 하다 물에 빠져 익사했다. 왕 모씨가 사망한 지 4, 5일이 지난 어느 날, 왕 모씨의 조카가 그에 관한 꿈을 꾸었다. 왕 모씨의 조카는 “왕 모씨가 꿈속에서 두 손이 매달린 채 지옥에 있었는데 매우 고통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왕 모씨의 조카는 꿈속에서 왕 모씨의 고통을 느낄 수 있었는데 너무 고통스러워 왕 모씨에게 “어떻게 하면 이 고통을 없앨 수 있겠는가”라고 물었지만 왕 모씨는 대답조차 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때 왕 모씨 조카의 눈앞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왕 모씨의 사촌오빠와 사촌언니가 나타나, 오직 이 사람들만이 왕 모씨를 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왕 모씨의 조카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그를 도와 사당 조직에서 탈퇴시켜 고통을 모면하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의미를 깨달은 후 왕 모씨 조카의 고통이 없어졌다고 한다.

지옥은 확실히 존재한다. 오직 ‘3퇴’를 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믿어야만 비로소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문장발표: 2011년 10월 21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0/21/2481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