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다

[밍후이왕](밍후이왕통신원중국대륙보도) 중공은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10여 년 동안 하늘과 땅을 뒤엎을 듯이 거짓말과 모함으로 파룬궁을 비방하여 세인을 독해하였다. 그리하여 진상을 잘 모르는 세인들이 자그마한 이득에도 중공을 따라‘쩐,싼,런’(真、善、忍)을 수련 원칙으로 하는 파룬따파(法轮大法)를 모욕하고 동시에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을 모해하게 하였다.

그러나 누구도‘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벗어날 수 없다. 사람이 한 일은 일정한 때가 되면 꼭 보응을 받는다. 이러한 사례는 너무나 많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선의로 세인들이 더욱 큰 재난을 피하고 중공의 거짓말에 기만당하지 않도록 진상을 알리고 있다. 그런데도 중공을 따라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여 갚을 수도 없는 죄업을 짓는다면 재앙이 발등에 떨어질 것이고 그 때는 후회해도 이미 늦다.

대법을 비방하던 부교수가 죽음을 맞이하다

대법을 비방하는 한 부교수가 처음에는 말을 못하더니, 또 손을 쓰지 못하고 마지막에는 목숨을 잃었다.

나는 찌팡(纪芳)의 중학동창인데 사이가 좋았었다. 나는 파룬궁 수련을 하지 않지만 찌팡이 57세에 죽었다는 말을 듣고 그녀의 상황을 알아보던 중 나는 즉시 알 수 있었다. 찌팡은 중공의 편에서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모함하는데 참여하여 보응을 받았던 것이다.

찌팡은 연태대학 부교수이고 중공 당원이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초기 그녀는 진상을 모르고 중공의 편을 들어 파룬궁을 비방하는 많은 말들을 하였다. 나에게도 그런 말을 하였고 그녀는 몇 편의 파룬궁을 비방하는 문장을 발표하였다고 나에게 알려 주었다. 나는 당시 파룬궁의 정황을 잘 모른 까닭에 제때에 권유하지 못했다.

후에 그녀의 신체가 그리 좋지 못하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주의하지 않았고 또 일이 바쁘고 같은 도시에 있지 않아 우리의 관계는 소원해졌다. 며칠 전 우연히 들었는데 ‘그녀의 병은 입부터 기능을 상실하고 점차 온몸의 기관들이 기능을 잃었으며 후에는 오른손이 기능을 상실하고 모든 팔다리가 기능을 상실했다.’ 진단은 신경원이 죽었다는 것이다. 사망하기 전 4년 동안 온몸에 튜브(管子)를 연결하고 생명을 유지하여 아주 고통스러워했다. 학교는 그녀 때문에 거액의 치료비를 지불해야 했다.

나는 이일이 너무나 특이하다고 여겼다. 정말 신체의 어느 부분이 나쁜 일을 했으면 그 부분이 먼저 악운을 맞는다. 나는 현재 파룬궁은 사람들이 ‘쩐,싼,런(真、善、忍)’을 원칙으로 좋은 사람으로 갈수 있는 불법을 실천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누군가 박해에 참여하면 그 죄는 아주 큰 것이다. 이 일을 통하여 나는 확실하게 ‘선과 악은 보응이 있다’는 천리는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믿게 되었다. 이런 연고로 이일을 세인에게 알린다.

호남촌민 파룬따파를 비방하여 악보를 받다

호남성 창더시 딩청취차오핑전우자핑(常德市鼎城区草坪镇伍家坪)촌의 러우딩이(娄定仪)는 63세이다. 오랫동안 파룬따파를 비방하고 동시에 도처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반혁명’이라고 선전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여러 번 그에게 진상을 말하여도 그는 듣지 않았다. 결국 그는 2010년 7월 중순 악보를 받아 사망하였다.

파룬궁 수련생을 모해하여 가정에 재난을 초래하다

천진칭천쭈이(武清陈嘴)향 다왕(大旺)촌 촌민 리궈성(李国生)은 본촌의 파룬궁 수련생을 모해하여 파룬궁 수련생이 7일 동안 구류 당하고 또 천원의 돈을 파출소에서 강탈당하게 하였다.

2009년 10월 중순 농민들이 추수하고 촌 옆의 길에다 옥수수를 널어 말리고 있었다. 한 전동차를 탄 여성이 단번에 옥수수 위에 넘어졌다. 심하게 넘어져 얼굴에 상처를 입고 일어서지 못하였다. 그녀의 가족이 도착하여 옥수수를 여기에 널어 사람을 상하게 했으니 주인을 찾아 보상을 받으려 했다. 길에다 양식을 널어 말리다가 사람이 넘어지면 주인은 곧 치료비를 지불해야한다는 규정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옥수수를 널어놓은 주인이 나서지 않자 그들은 5천여 근이나 되는 옥수수를 몽땅 실어가 버렸다.

며칠 후 촌민들은 리궈성(李国生)집에서 널어놓은 옥수수를 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두 옥수수를 길옆에 널어놓았는데 어찌하여 유독 그 집의 옥수수가 사람을 다치게 했는가? 옛날 노인들이 말하는 ‘덕행(德行)을 쌓는 집에는 꼭 경사가 넘치고, 악행(惡行)을 하는 집에는 꼭 재앙이 닥친다’는 속담이 있다.

하북성 쉬수이(徐水)현 자오롼얼(赵乱儿)악보를 받아 목숨을 잃다

하북성 보정시 쉬수이현 다인전난바이타(大因镇南白塔)촌 촌민 자오롼얼, 남,50여세인데 2009년 음력 정월 19일에 집을 허물다가 목숨을 잃었다.

그는 생전에 중공의 거짓 선전을 믿고 파룬궁을 미워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적대하였고 파룬궁 창시인을 비방하였다. 몇몇 사람들과 집을 허물었는데 유독 그만 맞아죽고 기타 사람들은 안전했다.

자오롼얼은 악보를 받아 사망하였다. 선량한 사람들이여 천만에 중공의 거짓 선전을 믿지 않기를 바란다. 선악보응은 천리인 것이다!

좋은 사람을 모함하여 악보를 받다

2008년 8월30일 오후 사람들이 가슴 아픈 일이 발생하였다. 광동성 무명시 영빈2로환경검측소(迎宾二路环境监测所)주택단지 경비실에서 일하는 허노인은 60여세이고 적극적으로 중공경찰에 협조하여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을 감시하였다. 그날 파룬궁 수련생을 보고 경찰에 밀고하여 불법으로 체포하게 하여 큰 죄업을 저질렀다. 당일 악보를 받아 갑자기 사망하여 지옥문을 향했다.

촌서기가 파룬궁 수련생을 모함하여 면직당하다

2010년 8월15일 흑룡강성 쌍성시 한뎬(韩甸)진의 파룬궁 수련생이 본진의 대마촌으로 신운 CD를 가져다주려는데 촌서기 장헝원(张恒文)이 빼앗아 찢고 불태웠다.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말하니 그는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파출소에 고발하였다. 10월초 장헝원은 하나의 작은 일로 면직 당했다.

장헝원에게 바라는데 이일에서 선악보응의 천리를 똑똑히 알고 또다시 중공을 위하여 죄악을 저지르지 않기를 바란다.

문장발표:2010년10월28일
문장분류:천인사이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28/23158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