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성한 198 명 세인의 정중한 성명

[명혜망 2006년 1월 27일]

*정중한 성명

나의 아내는 예전에 건강이 좋지 않았으며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있어서 약도 많이먹고 돈도 많이 썼지만 조금도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후 아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을 수련하기 시작한 그 날부터 그녀는 여태껏 약 한 알 먹지 않았지만 몸이 점점 좋아지고 질병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모두 대법에서 얻은 이득이기 때문에 우리 온 집식구는 그녀를 위해 기뻐했습니다.

불법적인 사악의 박해가 시작된 후, 나의 아내는 수차례 마난을 겪었지만 의지를 굽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대법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쩐• 싼 •런(眞、善、忍)」 표준에 따라 하는 아내를 동정하는 대신 오히려 그녀를 책망하였으며 심지어 파룬따파(法輪大法) 및 대법 사부님에 대해 불경한 말들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정말 후회됩니다.

파룬궁(法輪功)이 무슨 죄가 있습니까? 저는 정말 너무도 얼떨떨했으며 너무도 이지적이지 못했습니다. 사존께서 저의 잘못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 정중하게 성명합니다―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저의 불경한 언행을 무효로 합니다. 저는「쩐• 싼 •런(眞、善、忍)」표준으로 대법 수련생을 대하고 타인을 선하게 대하며 다시는 대법에 손상 주는 일을 하지 않겠습니다.

량젠궈 (粱建國) 2006년 1월 18일

*정중한 성명

저는 농촌 여성입니다. 남편은 예전에 병이 있어 힘든 일을 할 수 없었는데 이후에 파룬궁(法輪功) 수련을 통해 몸이 재빨리 회복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부님과 대법에 감사드렸으며 남편의 수련을 지지했습니다.

99년 이후, 남편이 파룬궁(法輪功)을 위해 청원하러 갔다가 불법적으로 잡혀 벌금도 냈습니다. 사악의 압력 하에 저는 그가 수련하는 것을 극력 반대했습니다.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 불경한 말도 하고 대법 자료를 찢은 적도 있었습니다.

지금 저는 대법은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되게 가르치고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잘못이 없으며 장(江)xx 와 공산 사악한 당이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였습니다.

저는 현재 정중하게 성명합니다― 저가 예전에 대법을 반대한 말과 대법에 미안한 일을 한 것을 전부 무효로 합니다. 다시는 남편의 수련을 반대하지 않으며 나중에 저도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겠습니다.

쑨환칭 (孫煥靑) 2006년 1월 20일

*정중한 성명

1999년 7.20 장(江) 마두와 중공 사악한 당이 대법을 미친 듯이 박해할 때, 저는 진상을 모르는 바람에 사악을 동조하여 아내더러 수련을 포기하라고 권고하였고 대법 사부를 공격하고 대법을 공격하는 말을 여러 번 한 적이 있으며 또 아내를 대신하여 ‘보증서’를 씀으로서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였습니다. 오늘 저는 대법에 대해 죄를 지었음을 인식하고 진심으로 참회하면서 아울러 정중하게 성명을 발표합니다 ― 사악한 당의 거짓말에 속아서 대법 사부 및 대법에 대해 조성한 불경한 언행을 몽땅 무효로 합니다. 지금부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 싼 •런하오(眞、善、忍好)’ 를 굳게 믿으며 사부님을 존경하고 법을 존경하며 「쩐• 싼 •런(眞、善、忍)」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하오 쉬안 2006년 1월 9일

*정중한 성명

우리는 사악한 당의 선전, 사악한 당의 문화 관념에 영향을 받아 두려운 마음도 있었고 또 대법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한 탓으로 일부 대법에 미안하고 대법제자에게 미안한 일을 하였습니다. 대법제자와 자주 접촉하는 것을 통해 그들을 진일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사심 없는 행위는 대단하며 그들은 자신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사람을 위합니다. 저는 그들을 탄복하며 그들을 존경합니다. 현재 정중하게 성명을 발표합니다 ― 예전에 대법에 미안하고 대법제자 및 대법 사부님에게 미안하게 한 모든 언행을 몽땅 무효로 합니다. 이후, 저는 능력을 다하여 그들을 도우며 대법에 조성한 손실을 보완하겠습니다.

자오 보(趙博)、멍이(孟意)、왕줴(王玨)、멍쉬(孟旭)、왕예(王曄)、장춘펑(張春風)、쥐둥제(鞠東杰)、추이리강(崔力剛)、왕룽춘(王榮春) 2006년 1월 20일

*정중한 성명

우리는 대법 서적을 얻은 적이 있었습니다, 비록 읽어보았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고 보통 책으로 대했습니다. 책을 절반 찢어 철모르는 딸에게 깔고 앉게 한 적도 있습니다. 현재 대법제자들이 이야기해준 진상을 듣고 모든 것을 알게 되었으며 또 자신의 애초의 행위에 대해 몹시 후회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정중하게 성명을 발표합니다 ― 자신과 집 식구들이 대법에 대해 조성한 불리한 언행을 몽땅 무효로 합니다. 사부님께서 저와 집 식구들의 과거의 잘못을 양해해 주십시오. 우리는 최대의 노력으로, 조성한 손실을 보완할 것이며 또 기회를 이용하여 사람들에게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리겠습니다.

추이젠화(崔建華)、천훙쥔(陳紅君)、천지광(陳繼光) 2006년 1월 21일

(아래 내용은 생략함)

문장 완성: 2006년 01월 26일
문장 발표: 2006년 01월 27일
문장 갱신: 2006년 01월 27일 13:56:47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1/27/11953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