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생명의 탐색(하) — 수련인이 보는 우주, 생명 및 인류사회

글 / 일부(一夫)

【명혜망 2005년 10월 9일】(상편에 이어집니다)

4. 중국 근대가 혼란한 근원

중화민족은 일찍이 휘황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근대 이후 중국은 갖은 고난을 겪었고 심지어 망국(亡國)의 위기까지 마주했었다. 수많은 사람들은 중국의 쇠퇴를 중국의 오랜 역사와 전통문화 탓으로 돌렸다. 사실 이는 인류의 사차원 시공에 입각한 천박하고 그릇된 인식이다.

중국인은 ‘역사를 거울로 한다[以史爲鑑]’는 것을 중시하지만 사차원 시공에 입각하여 역사를 보면 영원히 역사의 미궁에서 걸어 나오지 못하고 영원히 인류의 진실한 역사와 목적을 제대로 보지 못한다. 마치 산 정상에 서서야 비로소 구불구불한 산길을 똑똑히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우주 공간의 높은 곳에 서서 문제를 바라보아야 역사의 미궁에서 걸어 나와 인류 역사의 궤적을 제대로 볼 수 있다.

필자는 역사에 대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중국 근대의 혼란과 고난의 원인은 바로 중국 공산당의 출현이었음을 인식하게 되었다.

*사령(邪靈)이 오자, 중국이 쇠퇴

수련인들은, 고층공간의 생명이 중국을 인류의 무대로 배치하여 옛날부터 지금까지 아주 세밀한 준비를 했으며 신이 곧 중국에 돌아가 대법을 전할 것임을 알고 있다. 중국은 ‘신주(神州)’로 칭해졌고 고층공간의 생명이 하세(下世)하면 먼저 중국에서 환생하여 인연을 맺고 중국인이 된 후 다시 다른 국가에 가서 환생하였다. 끊임없이 윤회하고 환생하며 인연을 맺었는데 파룬따파(法輪大法)의 홍전(洪傳)을 기다리고 있었다.

우주 중에는 상생상극이 있고 우주의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층층의 공간에 있는 무수한 생명 중에는 한 무리 사악한 세력이 있었는데 지극히 악랄한 교란과 파괴 작용을 일으켰다.

인류사회는 마치 바둑판과 같다. 사악한 세력은 상생상극을 구실로 파괴를 하며 신이 돌아와 사람을 구도하려면 예수와 기독교도들처럼 박해를 받아야 한다고 여겼다. 아울러 이 일은 전 인류와 관련이 있기에 십악(十惡)을 고루 갖춘 정당을 만들어야 했고 이 악당(惡黨)의 조직적인 힘을 이용하여 체계적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박해했으며 아울러 이 박해를 전 세계로 확산시켜야 했다.

그리하여 사악한 세력은 하늘을 반대하고, 땅을 반대하고 인류를 반대하는 공산사령(共産邪靈)을 만들었는데 인간세상에서의 표현은 바로 공산당이며, 다른 공간 중에도 대응되는 생명형식이 있었다. 예수의 큰 제자 요한은 황량한 섬에 유배되었을 때 일부 다른 공간에서의 공산당의 원형을 보았다(즉 숙명통 공능이 나타나 미래에 발생될 일을 보았다.) 요한은 붉은 용[赤龍]을 보았고 고대의 뱀과 사탄을 보았는데 이것이 바로 공산당의 다른 공간에서의 표현이었다. 그러므로 다른 공간에서 공산당의 원형(原形)은 짐승이자 사령이다. 성경 《계시록》의 기록에서 한 사람이 선서하고 중공조직(공산당, 공청단 혹은 소선대)에 가입할 때 그 짐승은 이 사람의 다른 공간의 신체에 표기를 하는데 속인은 보지 못한다고 한다. 그러나 공능(功能)이 있는 사람은 볼 수 있다. 신이 대심판을 진행할 때 이 짐승의 표기가 있는 모든 사람들은 곧 도태된다. 공개성명을 발표하여 중공조직에서 탈퇴(당, 단 혹은 소선대)하면 신은 다른 공간의 낙인을 지워 중공을 청리하고 사람들을 징벌할 때 응보를 면할 수 있다. 이것은 아주 엄숙한 일이다.

사악한 세력은 이 악당(惡黨)을 만드는 동시에 그 이 당을 영도할 사악하고 우둔한 무리를 찾아야 했다. 이것이 바로 저령(低靈)이 환생한 장쩌민(江澤民)이며 그는 인간세상에서 한 막 또 한 막의 추악한 연극을 연출하였다.

역사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필자는 사악한 세력이 중국인으로 하여금 공산 사령을 받아들이게 한다는 것이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었음을 인식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이 알다시피, 중화민족의 역사는 유구하고 자고이래 천조(天朝)의 기백이 대단한 대국으로 여겨왔기 때문이다. 중국 전통문화는 도덕을 아주 중시하며 언제나 아주 강한 동화능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중국을 통치한 외래 민족도 나중에는 결국 동화되어 버렸다. 이러한 극히 강한 문화적인 친화력과 응집력, 강한 민족적 자신심과 우월감이 있는 정황 하에서 우리는 중국인들이 반(反)우주, 반(反)천리(天理), 반(反)인류적인 공산사령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사악한 세력은 사람의 생명을 무시하는데 파괴적인 방식을 이용하여 중국인들로 하여금 공산사령을 받아들이게 하였다. 그리하여 그것들은 세밀하고 주도면밀한 배치를 통해 중국의 전통문화를 변이시키고 파괴하여 중국을 쇠약하고 혼란하게 만들었다. 중국인으로 하여금 자신감을 잃고 전통을 버리게 했으며 공산유령이 중국에 들어올 수 있도록 구멍을 내고 조건을 만들었다. 이 자연사(自然事)는 전반 인류사회에 연관된다. 하여 인류사회에는 공산진영과 자유진영이란 두 개의 사회진영이 나타났다.

여기서는 주로 중국에서 발생한 일을 말하겠다. 사악한 세력이 중국에 공산사령을 진입시키려 한 중요한 일보는 바로 중국을 혼란하게 만드는 것이었다.

유럽의 일부 국가들은 산업혁명 이후 실력으로 빠른 발전을 했고 또 적극적으로 밖을 향해 확장하였다. 1840년 ‘아편전쟁’은 중국의 문호를 열었고 중국인들로 하여금 서방의 신흥 강국을 마주하지 않으면 안 되게 하였다. 그 후 몇 십 년 동안 중국은 서방과의 경쟁에서 여지없이 패배했고 큰 치욕을 당했으며 심리적으로 아주 큰 자극을 받았다. 민족 자존심과 자부심은 훼멸되었고 일부 외국세력들이 중국에 진입하기 시작하였다. 이 기간에 발생한 태평천국의 난은 중국의 국력을 크게 손상시켰다.

이렇게 외부에서 강제로 가해진 치욕과 서양의 무력 앞에 스스로 천조(天朝) 대국으로 여겼던 중국은 내외적으로 곤란에 빠졌으며 사상과 사회 각 방면에서 모두 아주 혼란스럽게 되었다. 그 당시 중국인은 ‘동아시아의 병자[東亞病夫]’로 불렸고 사람들은 일종 강렬한 망국에 대한 위기감이 일어났다. 이런 민족 존망의 위기는 일부 사람들로 하여금 나라를 구하는 길을 찾게 만들었고 그 중 수많은 지식인들과 청년들이 갈수록 급진적으로 변했다.

전통을 중국문제의 근원으로 오인하고 나중에는 중국 전통문화와 사상을 철저히 포기하였으며 사상을 전반적으로 서양화하는 데로 돌렸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군벌의 혼전과 사회 혼란은 수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극진적인 폭력혁명을 숭상하게 하였다. 이러한 급진적이고 과격한 사상으로 가득한 혼란스런 형세 하에서 1918년 러시아에서는 볼세비키 망나니들의 폭동이 성공하였다. 일부 과격분자들은 이것이 중국을 구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 늑대를 집안으로 끌어들이게 되었다. 그리하여 공산사령은 과학과 민주라는 미명 하에 혼란에 빠진 중국으로 빈틈을 타서 들어오게 되었다.

그 후 사악한 세력은 공산사령으로 하여금 불미스런 수단으로 중국의 국가 정권을 탈취하게 하였다.

*중공은 중국 재난의 화근

중국 공산당이 성립된 후 중공은 소련 공산당 제3인터내셔널에 소속된 지부에 불과했다. 소련 제3인터내셔널의 계획과 지지 하에 중공은 극력으로 원한을 선동하고 폭력혁명으로 국가 정권을 탈취할 것을 꾀하고 있었다. 얼마 안 가 마오쩌둥(毛澤東)은 “무력으로 정권을 탈취한다”는 폭력형명이론을 제기하여, 때리고, 부수고, 빼앗고, 죽이고, 태우고, 속이는 등등의 수단으로 국가정권을 탈취하였다. 불법적인 “소비에트” 정부를 건립하여 중화민국 정부의 무력탄압을 초래하였다. 중화민국 정부군의 5차례 포위공격에 의해 중공은 이미 거의 숨이 넘어갈 지경에 이르렀고 핍박에 의해 서북부로 도망을 쳤다.

사악한 세력은 중공을 만든 후 당연히 사용하기도 전에 그것이 소멸되는 것을 원하지는 않았다. 그래서 중공을 구하기 위해 중공이 숨 쉬고 발전할 기회를 주었다. 사악한 세력은 천하가 혼란스럽지 않을까 두려워하였으며 게다가 또 더더욱 혼란을 부추겼다. 이리하여 중국은 혼란스럽고 허약한 국면에서 외국의 침략을 받게 되었다. 한편으로는 중화민국의 주의력을 전이시켜 중공에 대한 압력을 풀어주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침략 군대의 손을 이용하여 대신 살인한 즉 중화민국 정부의 군사력을 소멸하였다. 중공은 이 기회를 이용해 크게 발전하였다.

이에 1934년 10월 중공은 자신들의 생존을 위하여 일본에 대한 항전(抗戰)을 구실로 인적이 드문 서북으로 도망갔고(침략자의 부대는 동북에 있었음) 중화민국 정부군은 뒤에서는 “중공 포위공격”을 계속하여 중공이 숨 쉴 기회를 주지 않았다. 1936년 중화민국 정부는 압도적으로 우세한 병력을 이동하여 단번에 중공을 소멸시키려고 준비하였다. 바로 중공이 철저히 소멸될 관건적인 시각인 1936년 12월 항전이란 명목으로 “시안(西安)사변”이 일어나 중공에게 큰 도움을 주었고 중화민국 정부는 국공 합작을 하도록 강요받았다. 그 결과 중공은 겨우 죽음을 모면할 수 있었다.

중화민국 정부군은 앞에서는 피를 흘리며 전투하였지만 중공은 “1분 항일, 2분 타협, 7분 발전”이란 방침을 만들어 항전이란 명목을 세우고 각계 민중들을 속였다. 항전의 후방이던 옌안(延安)에 숨어 아편을 심고 마약을 밀거래하였다(중공은 ‘특산품’이라 불렀음) 기회를 빌어 자신의 세력을 발전시키고 정부의 밑뿌리를 파내며 기회를 틈타 근거지를 빼앗았다.

8년간의 항전을 통해 중국은 만신창이가 되었고 중화민국 정부군은 340만 명이 사망함으로써 이미 지쳐있었지만 중공의 실력은 오히려 국난 속에서 놀라운 발전을 이룩하였다. 2만 명도 안 되던 서북 홍군이 90만 팔로군(八路軍), 30만 신사군(新四軍)으로 발전하여 총 120여만 명의 군대로 발전하였다. 이때 중공은 주먹을 문지르고 손을 비비며 기회를 기다렸다. 소련의 “혁명수출”과 금전적인 지지 하에 항전 승리의 열매를 빼앗았고 겨우 3년이란 시간만에 중국 국가정권을 탈취했으며 마피아식의 독재정권을 건립하였다.

사악한 세력이 중공을 중국에 강제로 가한 것은 중국의 강대함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목적은 중공이 십악을 고루 갖춘 사악한 정도까지 발전시켜, 때가 되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박해하기 위한 것이었다. 그래서 중공은 정권을 장악한 후 국가건설에는 힘을 쓰지 않고 사악한 망나니 본성을 팽창시켜 끊임없이 정치운동을 발동하고 생명을 짓밟아 6천만에서 8천만에 달하는 중국 인민을 학살하였다. 이 과정 중에 그것의 사악한 정도와 피비린 정도는 끊임없이 성숙되고 강화되었는데, 중공의 행위는 정상적인 정당의 행위가 결코 아니었다.

더욱이 문화대혁명 때 그것은 중국 전통문화와 도덕을 철저히 훼멸시키고, 신(神)에 대한 사람들의 바른 믿음을 철저히 훼멸시켜 사람들로 하여금 심령(心靈)의 단속을 잃도록 만들었다. 그리하여 천지를 두렵워하지 않으며 제멋대로 나쁜 일을 하게 하였다. 또한 사람들의 신에 대한 신앙을 철저히 훼멸시켜야 중공은 비로소 사람들로 하여금 전혀 아무 속박 없이 나쁜 일을 하도록 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많은 중국인들은 고층 공간에서 왔다. 중공의 무신론(無神論)은 중국인들로 하여금 신을 믿지 않게 하여 사실상 중국인들로 하여금 자신의 진정한 집을 찾지 못하게 했으며 그들이 되돌아갈 길을 끊어버린 것으로 사람을 훼멸시킨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인류를 정화(淨化)시키는 주요한 무대는 중국이기 때문에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먼저 중국에서 전파되었고 첫 번 째 대법제자의 주체는 중국에 있었다. 아울러 사악한 세력이 중공을 만든 목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향해 온 것이기 때문에 중공은 다른 어떤 국가의 공산당보다도 더욱 사악하며 동서고금의 일체 사악을 전부 집중하였다.

그러므로, 중국 근대의 쇠약과 고난의 진정한 원인은, 사악한 세력이 중공이란 암세포를 중국에 들여보내 중국을 파괴하고 귀신과 짐승이 중화대지에 가득 차게 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중국은 재앙을 당했다. 근대 역사에서 중공의 경위를 알게 되면 중공이 왜 그리도 망나니짓을 하고 사악한지 알 수 있다. 그러나 확실히 많은 사람들은 중공의 오랜 속임수에 미혹되어 중공의 사악한 면모를 똑똑히 보지 못하고 중공에 대해 환상을 품은 채 인류를 해치는 사악과 한 무리가 되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중공은 중국을 통일하였고 중국의 국제적인 지위가 제고되었다.”는 등등을 말한다. 필자의 연구에 의하면 사실은 정반대이다. 중국의 혼란과 고난은 모두 중공으로부터 온 것이며 바로 중공의 출현 때문에 국가분열과 국토 유실이란 현황을 조성하였다. 과거에 중국의 국제적 지위는 지금보다 훨씬 높았다. 관련인사의 통계에 따르면 현재 중국경제의 세계적 지위는 청조(淸朝) 건륭(乾隆)연대보다 많이 뒤쳐진다고 한다. 당시 중국 국내총생산(GDP)은 전 세계의 51%를 차지했고 손중산 선생이 중화민국을 건립한 초기에 중국의 GDP는 전 세계의 27%를 차지했으며 민국 11년에도 GDP는 여전히 12%에 달했다. 중공이 집권할 때 중국의 GDP는 전세계의 5.7%였으나 2003년 중국의 GDP는 전 세계 2.1%에 불과하다. 많은 사람들은 중공이 통치한 중국경제가 한 갈래 붕괴의 길을 향해 걷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중공이라는 사령(邪靈)부체(附體)가 없었던 타이완의 경제발전은 대륙보다 훨씬 더 발전했다.

중공의 오랜 정치운동으로 인해 대다수 중국인들은 혼란을 두려워하고 안정을 원하는데 진정한 혼란의 근원은 바로 중공이다. 그러나 중공은 도리어 ‘안정’을 구실로 다른 세력을 공격하고 무고한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다.

증공은 또한 중국의 화근(禍根)일 뿐만 아니라 또 인류의 화근이기도 하다.

5. 파룬궁 반(反)박해의 의미

16세기 프랑스 대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는 히틀러, 나폴레옹 그리고 여러 차례의 세계대전을 정확하게 예언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제세기(諸世紀)》 예언 중에서 이렇게 말했다.

“1999년 7월
앙골모아(Angolmois: 安哥魯亞)왕을 부활시키기 위하여
공포대왕이 하늘로부터 내려온다.
그때를 전후로 해서 마르스(Mars:瑪爾斯)가 천하를 통치하게 하는데
사람들이 행복한 생활을 획득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라고 하였다.

예언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어렴풋하기에 이해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노스트라다무스가 한 이 예언에서는 시간을 아주 분명하고 정확하게 썼는데 이는 아주 드문 것으로 이 일이 보통 일이 아니라 아주 중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공의 오랜 정치운동을 통해 사악한 세력이 배치한 중공과 장쩌민은 이미 단련 성숙되어, 그것이 요구하는 사악함과 망나니의 정도에 도달하였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1992년 공개적으로 전해진 후 여러 방면에서 중국에 좋은 점을 가져다주었고 많은 사람들의 신체를 건강하게 하여 국가적으로 거액의 의료비를 절감시켜 주었다. 수련을 통해 수많은 가정이 화목해지고 사회안정에 아주 좋은 작용을 일으켰다.

바로 1998년 전(前) 인민대표대회 위원장 차오스(喬石)가 보고서에서 말한 것 처럼, “파룬궁은 국가와 인민에 백가지 이로움만 있을 뿐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 그러나 수련인 수가 일억에 달하여 중공 당원수를 초과하자 속 좁은 장쩌민과 독재전제의 중공으로 하여금 아주 질투하게 하였고 두렵게 하였다. 그리하여 1999년 7월 20일 중공과 장쩌민이 서로 이용하여 법을 무시하고 모든 국가기구를 총동원하여 파룬궁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탄압을 발동하였다. 그것의 사악한 정도와 범위는 예전에 로마제국에서 있었던 예수와 그 제자들에 대한 박해를 훨씬 초월하였다.

공포대왕이 다른 공간에서 떨어져 내려올 때 다른 공간의 대량의 사악한 생명[요마귀괴(妖魔鬼怪)]도 모두 지구를 향해 내려와 인류를 파괴하였으며 특히 중국에 대해서는 더욱 엄중하게 파괴하였다. 중공은 ‘쩐(眞)싼(善)런(忍)’을 공격하고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동시에 대량의 사악을 불러들여 나쁘고 사악한 것들이 범람하게 하였다. 이리하여 도덕은 보편적으로 타락하고 탐오와 부패가 만연하며 사회 풍기가 눈에 띄게 하락하였다.

중국 당대(唐代)의 저명한 예언서인 《추배도(推背圖)》 제41상(象)에는 “99년에 큰 잘못을 일으켜[九十九年成大錯]”라는 한마디가 있는데 이는 바로 99년에 장쩌민과 중공이 독단적으로 파룬궁에 대해 피비린내 나는 탄압을 발동한 것을 가리킨다. 천고의 큰 잘못을 저질러 중화민족을 재난과 큰 겁난 속에 끌어넣었고 무수한 가정이 풍비박산 났으며 사람이 죽었으며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게 만들었는데 지금까지 최소한 2천7백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공의 혹형에 학살당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는 세속 정치의 범주를 초월한다

사악은 올바름을 누르지 못한다[邪不壓正]. 자고이래 누구도 인성(人性)과 올바른 믿음[正信]을 이긴 적이 없었다. 그 당시 강대했던 로마제국이 기독교를 박해하였지만 끝내 실패했다. 장쩌민과 중공은 국가의 모든 힘을 총동원해 파룬궁을 박해했으나 첫 시작부터 실패가 정해져 있었다. 다른 한편 사람들은 모두 ‘쩐(眞)싼(善)런(忍)’에 동화되고 심령이 정화(淨化)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사람이 정말로 마야인들이 말하는 ‘지구정화’에 의해 도태되지 않으려면 머릿속에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좋지 못한 사상이 있어선 안 된다.

1999년 7월부터 중공 장씨 집단은 일체 매스컴을 움직여 파룬궁을 비방하고 모함하여 진상을 모르는 수많은 사람들을 독해(毒害)하였다. 수많은 사람들이(특히 중국인) 중공의 거짓선전을 믿고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적대시하거나 심지어 박해에 가담하였다. 만약 이런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이런 나쁜 사상을 없애지 않는다면 이 사람들은 중공의 속임수에 의해 자연적으로 막다른 절경(絶境)에 이르게 된다. 이 사람들은 인간 세상에 헛되이 오지 않았으나 중공에 의해 훼멸되는데, 이는 생명이 걸린 대사(大事)이다. 사실 중공은 이미 수많은 사람들을 살해하였고 현재 국내에서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악인(惡人)들이 보응을 받는 사례가 아주 많다. 다만 중공은 사람들이 일단 악보 사실을 알면 수많은 사람들이 중공의 지휘를 듣지 않을까봐 두려워 소식을 봉쇄하고 있을 따름이다.

그러므로 오늘날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박해 당하는 시기에 역사상 일부 정교(正敎)가 박해 당할 때처럼 그렇게 소극적으로 감당할 수 없다. 주동적이며 전면적으로 철저하게 이번 박해를 반대하며 중공의 거짓말을 폭로하여 사람들에게 사실의 진상을 알려야 하며, 이를 통해 진정으로 인류를 보호하는 작용을 일으켜야만 한다.

미국의 왕즈핑이 그린《정사대전(正邪大戰)》. 이 그림은 파룬궁 수련생이 천안문에서 평화적으로 청원할 때 정(正)과 사(邪)가 교전하며, 다른 공간의 바른 신들이 사악한 마귀와 쓰레기들을 청리하여 천리(天理)를 행하며 인도(人道)를 바르게 함을 표현하고 있다. 사악한 세력은 지옥으로 떨어져 내려갔다.

파룬궁의 장기적인 반박해 중에서 사악한 세력은 제거되었고 그것이 만들어낸 공산 사령도 신속히 청리(淸理)되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는 전에 없던 탈당열풍이 나타나 중공을 해체하고 있다. 사이트에 중공 조직을 탈퇴하는 성명을 발표하면 다른 공간의 신체(身體)에 있는 공산 사악의 낙인이 지워져 자신을 구하고 평안을 얻는 작용을 일으킨다.

이로부터 볼 수 있다시피 파룬궁의 반(反)박해는 세속 정치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근본적인 목적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며 중공의 속임수와 거짓말 속에서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것이다.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오랫동안 사심(私心) 없이 노력함으로 인해 형세는 이미 근본적으로 변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이미 78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졌고 파룬궁 진상을 아는 세인들은 갈수록 많아져 국내외에서 갈수록 많고 정의롭고 선량한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일어나 파룬궁에 대한 이번 사악한 탄압을 질책하고 있다.

걱정스러운 것은, 현재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중공을 믿고 있고 위험에 처해 있으면서도 이를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진상 알림에 대해 듣지도 않고 파룬궁수련생이 당한 박해에 마비되어 있다. 만약 장쩌민과 중공의 거짓말을 믿는다면 최후에 그것에 의해 순장될 수밖에 없으며 그것과 마찬가지로 비참한 결말을 맞게 될 것이다.

오래된 전설이 실현되고 있고 인류의 수수께끼와 진상은 빠른 속도로 인류에게 펼쳐지고 있다. 그러나 매 사람마다 생과 사의 선택을 마주하고 있는데 마치 이 사람이 도대체 누구를 믿는가를 보는 것 같다. 정사(正邪)의 사이에 제삼의 선택은 없다.

만장(漫長)한 우주역사 속에서 사람은 생생세세를 거치며 지나왔지만, 금생(今生)금세(今世)의 선택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부디 파룬따파(法輪大法)와의 만남을 잃지 말고 천만년의 기다림이 물거품이 되도록 하지 않기를 바란다.

(끝)

문장완성:2005년 10월 5일
문장발표:2005년 10월 9일
문장갱신: 2005년 10월 9일 01:28:45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0/9/11186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