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또 76명 수련생 가족이 연명(連名)하여 후난(湖南) 츠산 (赤山) 감옥의 악경을 고소하다

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2월 3일】2004년 11월 8일, 명혜망에서 “241명 파룬궁 수련생 가족들이 연명으로 후난 츠산 감옥을 고발하다” 가 발표된 후, 현재 또 76명 파룬궁 수련생 가족들이 용감하게 서명하여 후난 츠산 감옥의 악경을 고발하였다. 11월 12일 성명을 발표한 7명까지 더하면 현재 후난 츠산 감옥의 악경을 고발한 파룬궁 수련생 가족은 324명에 달한다. 아래는 새로 가입한 76명 파룬궁 수련생 가족들이 쓴 편지와 명단이다.

    
우리는 불법으로 후난(湖南)왠쟝 (沅江)시 츠산(赤山) 감옥에 감금되어 있는 파룬궁 수련생의 가족이다. 우리는 11월 8일 명혜망에서 보도한 241명 파룬궁 수련생 가족이 공동으로 서명하여 고발한 편지를 읽고 매우 놀랐다. 그야말로 우리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다. 중국은 역대로 민주법제를 선양하는 나라인데 21세기의 오늘 감옥은 인간 지옥으로 되었다!

이 편지를 보고 나면 누가 옳고 누가 삐뚤어졌다는 것이 일목요연하다. 우리는 중국의 모든 법률 법규를 한 조목 한 조목씩 자세히 읽으면서 대조하며 발견하기를 우리의 친인들은 법을 위반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전통적 도덕 및 양심을 수호하고 헌법을 수호하였다. 문화대혁명 기간에 “4인방”은 마음대로 노간부와 투쟁하고 때리고 부수고 빼앗으며 전국을 10년 동안이나 혼란에 빠지게 하여 역사를 몇 십 년이나 후퇴하게 하였다. 전 중국에 오직 한 젊은 여성, 장즈씬(張志新)만이 과감히 일어서서 참말을 하였다. 현재 장(江)씨 망나니 집단, 제 2세대 “4인방”은 완전히 거짓말에 의거해 피비린내 나게 파룬궁 탄압을 5년 넘게 진행해 왔지만 수 천만의 무수한 파룬궁 수련생들이 일어서서 참말을 하였다. 그들은 자신을 희생하고 용감히 전진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세인들을 향해 박해 받은 진상을 이야기하였으며 박해를 제지하고 박해를 반대하였다. 목적은 세인들에게 더는 죄를 범하지 말게 하며, 앞으로의 재난을 모면케 하기 위해서이다. 물욕이 넘쳐나고 도덕이 부패한 오늘, 그들은 위대하지 않은가? 그들을 제외하고 또 누가 감히 이렇게 할 수 있겠는가? 또 누가 능히 할 수 있겠는가?

요즘 들은 바에 의하면, 츠산 감옥에서 또 공포스러운 상황이 크게 벌어지고 있다. 큰 형벌, 혹형, 작은 칸에 가두기, 감금실에 가두기를 하며 매일 18시간 달아맨다고 한다. 잔인무도하게 우리의 친인들을 괴롭히는데 어떤 친인들은 시달림을 받아 생명이 아주 위태롭다. 악인들은 박해 진상이 누설되는 것이 두려워 우리 가족들이 만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어떤 가족은 몇 백 리 길을 다녀왔는데도 강제적으로 거절당했다.

우리는 호소하는바, 류피량(劉丕良)을 두목으로 하는 악인들은 즉각 박해를 중지하라. 아울러 강력히 요구한다. 사람이 살아 있으면 만나게 해달라! 죽었으면 시체를 내놓으라! 혹형은 법을 위반하는 것이다! 사람을 죽였으면 목숨으로 갚아야 한다! 우리는 더욱 많은 친인, 친구 및 우리를 지지하는 정의의 인사들과 함께하여 법률의 무기를 들어 친인들을 위해 바른 도리를 되찾아낼 것이다! 우리는 단체로 베이징에 청원하러 갈 것이며 베이징에 가서 ‘북을 치며 억울함을 호소할 것이다’!

구체적인 가족의 명단은 아래와 같다:

류빙(劉兵) 뤼웨이양(呂衛陽) 펑웨쥔(彭岳軍) 뤼중관(呂仲慣) 위화샹(喻華香) 취안웨이셴(全為先) 덩창화(鄧長華) 장지팡(張繼房) 취안몐다(全棉達) 장차오잉(張超英)
취안샤오환(全孝環) 장제(張潔) 장중(張忠) 양이페이(楊一非) 마페이(馬非) 슝푸롄(熊伏連) 탕링(唐玲) 샹윈화(向雲華) 샹융(向勇) 샹자오(向姣) 슝창건(熊長根) 슝짜이창(熊再強) 슝젠쥔(熊建軍) 슝춘팡(熊春芳) 탕자구이(唐家桂) 펑리루(彭利如) 뤄페이쿤(羅佩坤) 펑쯔펑(彭子鋒) 왕아이란(王愛蘭) 펑룽보(彭榮波) 옌칭(嚴慶) 취안샤오윈(全孝雲) 쩡제(曾傑) 쩡쥐안(曾鵑) 펑톄쥔(彭鐵軍) 유신후인(遊新輝) 펑차오펑(彭超鋒) 펑잉잉(彭穎英) 펑수춘(彭叔純) 샹다밍(向大明) 샹쩌즈(向澤芝) 샹쩌푸(向澤富) 리페이전(李培珍) 다이리윈(戴麗文) 양수란(陽樹林) 어우전창(歐振強) 허란화(何蘭華) 허샤오화(何小華) 류쥐안(劉鵑) 류왕(劉旺) 쩡의(曾毅) 탕보(唐波) 쉬후이(許慧) 쉬취안창(徐全昌) 레이창유(雷倡友) 양덩가오(陽登高) 루이량(盧以良) 후취안원(胡全文) 레이더윈(雷得雲) 루광바오(魯光保) 레이아이윈(雷愛雲) 량윈화(梁雲華) 후취안쥐(胡全菊) 후취안메이(胡全梅) 후밍유(胡名友) 탕옌췬(唐燕群) 자오량창(趙良昌) 마젠후이(馬建輝) 펑궈안(彭國安) 인싱밍(殷星明) 펑인후이(彭銀輝) 펑서우취안(馮壽泉) 펑샤오어(彭小娥) 인쥐화(尹菊花) 슝융(熊永) 장추이어(張翠娥)

문장 완성: 2004년 12월 2일
문장 발표: 2004년 12월 3일
문장 갱신: 2004년 12월 3일 01:45:33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2/3/905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