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6월초 어느 날 오전 구역 담당 경찰이 가정 방문을 왔는데 아내(수련자임)는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나는 한편으로는 발정념을 하면서 아내에게 경찰을 들어오게 하라고 했다.
경찰은 중년이었는데 들어오면서 매우 난처한 기색이 역력하였다. 나는 마주 걸어가면서 앉으라고 권했다. 분위기는 금방 상화로워졌다. 아내는 그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의 진상을 알려주었으며 대법이 세계 60여개 나라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 성황(盛況), 그리고 장씨가 “집단학살죄”와 “혹형죄”를 범하여 국외의 여러 나라에서 기소당한 상황을 알려주었다. 그는 매우 진지하게 듣고 있었으며 때로는 미소를 머금고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직접 박해를 받은 것은 우리 수련자들이고 간접적인 박해를 받은 것은 전 국민이며, 심지어 전 세계적인 박해라고 말했다. 당신들 공안부문에서 7.20전후에 말한 7천만으로 계산해도 장씨는 손에 장악한 권력을 가지고 이렇게 많은 수의 연공인을 탄압의 대상으로 하였는데, 박해 대상 즉, 매 연공인들은 모두 처자식, 부모형제가 있는바, 이것은 얼마나 되는 사람이며 거기다 친척, 친구를 합하면 당신이 계산해보라! 이것은 방대한 숫자가 아닌가. 성현이 말씀하기를, “인심을 얻는 자가 천하를 얻으며 인심을 잃은 자는 천하를 잃도다”라고 하였는바, 참으로 일리가 있는 명언이다. 장씨는 이것도 대표하고 저것도 대표한다고 하는데, 사실상 이것은 국가와 민족의 명의를 도용한 것이며 진정으로 대표하는 것은 그 자신이다(경찰이 줄곧 고개를 끄덕이다). 또 하나의 숫자는 장쩌민이 파룬궁을 탄압한 이래 전반 국민 경제의 4분의 1의 예산을 파룬궁 탄압에 쓴 것이다(그는 또 놀래다).
나는 또 당신이 본 것은 그저 국내에서의 것으로서 상당 부분이 국외에서 쓰이고 있다고 말했다. 대법이 60여개 국가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그들은 60여개 국가에 사람을 파견하여 파룬궁을 탄압하고 있는바, 이런 사람들이 국민들이 피와 땀으로 벌어놓은 돈을 마구 써버린다. 장씨 정치 건달 집단은 이에 대해 전혀 아무런 고려도 하지 않는다. 당신이 생각해 보라. 얼마의 돈을 쓰겠는가(그가 머리를 끄덕여 동감을 표시하다).
나는 또 그에게 장씨 집단이 파룬궁을 탄압한 이래 경찰 병력을 얼마나 증가시켰는가? 라고 물었다. 그는 좀 생각 하더니 경찰과 협경(協警)을 합하여 대략 4분의 3을 증가시켰을 거라고 했다. 나는 당신은 더 계산해 보라. 장씨 집단이 파룬궁 탄압에 쓴 경비를 국민 경제의 발전에 이용하고 도시 건설에 이용하고 실업자들을 돕는 데 이용한다면 이것이 또한 어떤 상황이겠는가? 또한 파룬궁을 탄압하기 위해 많고 적은 감옥, 노교소들을 건설 했는데, 그렇게 많은 경찰 병력을 경제 생산에 이용한다면 이것이 또한 어떠한 개념이겠는가?
이 몇 가지 숫자보다 더욱 무서운 것은 천지를 뒤덮을 듯한 그들의 거짓 선전이 사람들의 도덕성을 상실케 하고 민족과 국가의 형상이 파괴되게 한 것인데, 이러한 것들은 만회할 수 없는 손실인바, 숫자로만 따질 수는 없는 것이다. 그는 연속 머리를 끄덕이며 옳습니다. 옳습니다 라고 했다.
경찰은 오늘 내가 이 집을 방문한 것은 가치가 있는 것이며 책을 10년 읽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경찰은 또 당신은 몸조심하십시오. 지금 당신들 수련자들을 엄하게 감시하고 있는데 한 장의 전단지라도 발견하면 끝까지 조사하는바, 가볍게는 노교소에 보내고 중하게는 판결하고 있습니다.” 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은 이 일을 어떻게 대하는가? 라고 물었다. 그는 나는 발견하면 몰래 감추는데 절대로 위에다 보고 하지 않습니다. 차마 올려 보낼 수가 없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철창 속에 가두어 놓는다는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라고 말했다. 나는 당신이 대법을 선하게 대하고 대법제자들을 보호했으니 복을 받을 것입니다. 꼭 그럴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저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계속 잘할 것입니다 라고 대답했다.
그는 일어나더니 열정적으로 나한테 손을 내밀면서 악수를 청했다. 나는 그의 손을 잡고 당신은 당신과 잘 지내고 있는 경찰들과 힘을 모아서 대법을 선하게 대하고 대법제자들을 보호한다면 당신은 복을 받을 것입니다. 선과 악에 보응이 있는 것은 천리(天理)입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연신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라고 했다. 나는 마지막에 그의 손을 힘 있게 잡으면서 경찰이 대법을 얻어 연공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는 나를 향해 손짓하면서 저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했다.
문장완성 : 2004년 7월 6일
문장발표 : 2004년 7월 7일
문장갱신 : 2004년 7월 7일 1:33:47 AM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7/788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