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꾸이쩌우 파룬궁 (法輪功) 수련생
[명혜망 2004년5월17일] 큰이모는 꾸이쩌우의 대법제자이며, 수련의 길에서 사부님의 말씀대로 열심히 사부님이 요구에 따라 3가지 일을 하였다. 지금 큰이모가 수련 중에서 만난 몇 가지 일을 글로 써서 동수들과 서로 교류하며 용기를 주려고 한다.
2000년 큰 이모는 진(鎭)에 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였는데 먼저 몇 개의 매점에 가고 후에 한 백화점 안의 매점에 갔었다. 당시 매점 안에 3명의 젊은 여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큰 이모는 CD를 담요 속에 넣었는데 이때 그들 중 한 명의 여자가 보고는 곧바로 담요 안에서 CD를 꺼내면서 한편으로 큰 소리로 경찰에게 신고하였다. 두 사람이 올라와서 큰 이모의 손을 붙잡았다. 이때 큰 이모는 그들에게 “이것은 진상이며 이것을 보면 당신들에 대해 좋은 점이 있으며 보지 않으면 곧바로 내가 가져가면 그만이다.”라고 말하였다. 한편으로 정념을 발하면서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실 것을 요청하면서 단번에 그 상황에서 벗어났다. 큰 이모는 그 당시 몸은 가뿐하고 경쾌하였으며 잠깐 사이에 몇 개의 거리를 지나갔으며 당시 길거리를 순찰하는 경찰차가 사이렌을 울렸지만, 큰 이모의 마음속은 하나도 두렵지 않았으며 침착되게 계속 진상을 하였다.
2001년 10월 사이에 큰 이모는 40위안 돈을 주었다. 마음속으로 이 돈을 잃어 버린 사람은 얼마나 조급하겠는가를 생각하고 도처에서 누가 돈을 잃어버렸는가를 물었다. 누구도 모두 돈을 잃어버리지 않았다고 말하였다. 가게에 들어가서 가게주인에게 돈을 잃어 버렸는가를 물어도 잃지 않았다고 하였다. 큰 이모는 말하기를 “당신들 누가 돈을 잃어 버렸다고 하면 우리 집에 와서 찾아가”라고 하였다. 점심때가 되어 가게주인의 부인이 왔다. 원래 가게 주인의 부인이 돈을 잃어 버린 것이었다. 돈 수와 장 수가 모두 맞았다. 큰 이모는 곧바로 돈을 그에게 주었다. 분실자는 당시 끊임없이 감사하다고 말하였으며 큰 이모는 이것이 바로 홍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큰 이모는 그에게 말하기를 “감사는 필요없어요.저는 파룬궁을 수련히는 사람입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더러 좋은 사람이 되고 명리를 추구하지 말며 의롭지 못한 재물을 가져서는 안된다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고 말하였다.
작년 큰 이모는 어느 한 촌에 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였는데 촌에 들어가는 한 남자가 집안에서부터 밖에까지 내다보면서, 후에 또 들어갔다. 큰 이모는 진상자료를 입구에 놓아 주었다. 촌에서 나온 후 바로 어떤 사람이 큰소리로 “서라”고 하자, 큰 이모는 서지 않고 곧 바로 한편으로 걸으면서 한편으로 발정념을 하였다. 뒤에서 몇 사람 따라 오고 있었다. 다리 옆까지 갔을 때 큰 이모는 오솔길로 가면서 산을 넘은 후,계속 진상자료를 다 뿌린 후에야 집으로 돌아갔다.
올해 1월에 큰 이모는 시골에 진상을 설명하려 갔는데 다리 근처에다 스티커 몇 장을 붙이고 한편으로 가면서 한편으로 붙였다. 한 마을에 도착하였는데 전신주를 보고 큰 이모는 이 전신주가 마침 마을 옆에 있으며 높아서 좋다고 느꼈다. 이때 어떤 남자가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면서 걸어오고 있었다. 이때 큰 이모는 생각하였다. 그를 관계하지 말고 한 장 붙이고 보자고 하였다. 붙인 후 큰 이모는 뛰어 내렸다. 이때 그 남자가 보고 큰소리로 마을주민들에게 고함을 치면서 큰 이모를 향하여 달려 오고 있었다. 큰 이모와 그 사람은 다리를 사이 두고 있었는데 이때 큰 이모는 사부님의 가지를 청하여 한편으로 발정념을 하고 한편으로 걸으면서 걸음걸이는 매우 빨랐다. 또 다리 옆까지 왔다. 큰 이모는 곧 오솔길로 가기 시작했는데 이때 다리 근처에 오토바이 4대가 각기 사람을 두 명 씩 태우고 큰 소리로 떠들고 고함을 치면서 오고 있었다. 큰 이모는 사부님이 말씀이 생각나서 발정념을 하면서 사부님의 가지를 청해 그들로 하여금 정지하게 해 주십시오.’ 라고 하였다. 좀 걷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몇 사람은 다리어구에 정지하고 있었으며 정말 움직이지 못했다. 사방을 둘러싼 울타리를 지나간 후, 큰 이모는 계속 안전하게 진상자료를 다 뿌린 후에야 집으로 돌아갔다.
큰 이모와 큰 이모의 아버지는 모두 수련하는 사람이다. 원래 큰 이모 아버지는 정진하지 못하였는데 큰 이모의 이끔림 하에, 또 큰 이모의 적지 않는 신기한 일을 목격하고는 지금 큰 이모의 아버지도 정진하고 있으며 그에게도 많은 신기한 일이 나타났다. 이후 다시 또 글을 써서 대법제자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문장 완성: 2004년5월 17일
문장 발표: 2004년5월 17일
문장 갱신: 2004년5월 17일
문장 분류: [인심과 인과]
중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5/17/748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