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5월 16일]
지방관리에게 진상을 알리다.
어느날 저녁식사 후 나는노 전우에게 진상을 알리고자 집을 방문하고 싶다고 하였더니 그는 흔쾌히 동의하였다. 그를 만나러 가는 도중 전화를 받았는데 나를 모 술집으로 오라고 하였다. 술집에 들어가니 전우가 진장, 공장장, 공회 주석등등 직책을 가진 사람들을 내게 소개 하였다. 얼마가 지나자 민경 중대장이 또 왔다. 나는 그들의 배후에서 세인들이 진상을 알게 되는 것을 저애 하는 일체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는 정념을 발하였다. 잠시 후, 그 공회 주석은 하늘에는 숫자가 정해져 있고 우주 운전(運轉)에는 규율이 있는 것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대화의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 하자 나는 곧이어 그에게 말하였다. 사물은 물극 필반이라 사람도 마찬가지 인데 현재의 사람들은 도덕이 파괴 되어 세풍일하에서 역시 매우 위험한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파룬궁(法輪功)의 출현은 우연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야기 하면서 류버원 소빙거로부터 시작하여 매화 시에 이르기까지 또 천안문 분신은 모함을 하여 백성을 속인 것과 현재 전 세계 60여개 국가의 사람들이 대법을 배우고 있으며 장쩌민은 이미 국제법정에 기소 되었다는 등의 사실을 이야기 해 주었다. 진상을 명백히 들은 후, 그 중대장은 진상 C D를 반갑게 받아서 품속에 간직 하였다. 그 진장은 말하기를 “하반 년에 내가 당신을 찾아 파룬궁(法輪功)을 배우겠습니다.”고 하였다. 나는 또 그에게에 그에게 항상 마음 속으로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우라고 알려 주었다. 진장은 듣고 매우 기뻐하면서 사람이 오가는 거리로 나아가 큰소리로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를 외쳤다. 이것은 참으로 심령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외침 소리였다. 아주 우렁찼었다. 그 공회주석은 나의 손을 잡고 말하기를 “오늘 파룬궁(法輪功)이 어떻게 된 일을 명백히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고 말하였다.
세인들이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를 묵념하다.
2002년 여름 한 장날에 시장에서 60여 세 되는 할머니가 바로 사람들에게 파룬궁(法輪功)이 좋다고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아주 신비한 기적이 있었다. 나는 자세히 들어 보았다. 그 분은 말하기를 그 할머니의 왼팔은 거의 다 아팠었는데 밤이면 더 아파서 잠을 이룰 수 없었고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다고 한다. 아프기만 하면 곧 자신이 스스로 주무르고, 때리고, 두드린다고 하면서 팔을 꺼내어 사람들에게 보였다. 온 팔에는 모두 손톱자리가 나 있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아는 사람이 그 분에게 진상을 이야기 해 주면서 동시에 그분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 이 선생님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묵념하라고 알려 주었다. 그분은 그것을 믿고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 이 선생님은 좋습니다!”를 묵념하였다. 생각밖에 기적이 정말로 나타났는데 왼팔에서 무엇이 돌아가는 감각이 났다. 팔은 하루하루 좋아져 며칠 안 되어 다 나았다.
그 분은 말씀하시기를 “파룬궁(法輪功)은 너무 신비합니다. 나도 파룬궁을 연마하겠습니다.”라고 하였다. 그분은 성이 후 씨이며 충칭 시 퉁난 현 탕빠 진 사람이라고 하였다. 장마당 시장에서 대법제자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때, 진상을 알게 된 사람은 말하기를 “파룬궁의 그 선생님은 백성을 구하러 오셨습니다. 우리는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되어 “파룬따파 하오“파룬궁(法輪功)은 좋습니다)”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를 기억 또는 묵념하는 사람들이 “나는 읽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나는 아는 사람과 집 식구들에게도 말해줍니다” 고 말하는 것을 경상적으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한 분의 60여 세 되는 할머니는 탕빠 진에 사시는데 파룬궁이 박해 받기 시작할 때 벌써 어떤 사람이 그 분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파룬궁(法輪功)은 좋습니다. T V에서 말하는 것은 다 거짓이며 파룬궁을 비방하고 사부님을 비방하는 것입니다. “파룬궁(法輪功)은 정법이다. 파룬궁은 무고하게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 이 선생님은 좋은 분이시다” 라는 것을 기억하세요”라고 하니 할머니는 곧 믿으셨다. 그 분께서는 경상적으로 읽으셨는데 신체가 매우 좋았다. 그분은 말씀하시기를 “나는 무슨 일을 해도 먼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 이 선생님은 좋습니다!”를 읽으니 내 머리가 아주 맑아지고 정신이 좋아지더라고 하였다. 어떤 사람은 또 “내가 하는 장사도 잘되더라”고 말하였다.
퉁난 현 모향 진 찻집에서의 만담
하루는 퉁난 현 모향 진 찻집에서 네 사람이 한상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중 한 사람은 현 공안 국에서 심부름하는 사람인데 그가 말하기를 “얼마 전에 타이안 중학교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교사를 붙잡으러 가는데 국에서 한 사람이 나에게 수갑을 들고 함께 가라고 하더군요 가서 무얼 하겠는가! 나는 다른 일이 있다고 구실을 대어 갈 수 없으니 다른 사름을 찾아오라고 하였지요 아이참! 지금 공안 국에서 사람을 잡는 것은 돈을 받기 위해서가 아닙니까?” 라고 하였다. 다른 한 사람이 얼마나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 사람들이 일 천 위안을 얻을 때 마음 넓은 사람을 만나면 일백 위안을 던져 주지요 어쨌든 거기서 며칠 있다가 다른 일을 하러 갔습니다”라고 하였다. 한 테이블의 떠 한 사람이 말하기를 “그래도 당신은 머리가 있구만 지금 사람을 억울하게 잡는 일에 휩쓸려 따라 다니지 마시오 파룬궁 사람들이 진실을 말하고 좋은 사람이 되려하였는데 그처럼 비참하게 만들어 놓은 것이지요 그 장(江)씨는 이런 좋은 사람을 미워하며 아랫 사람들에게 강제로 시켜서 하는 일이랍니다.듣자니 그는 국제 밥정에 기소 당했다던데 자신도 보호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당신들 같은 가 그에게 의거 할만 한가? 그를 따라 하지 마십시오 그들을 다 청산해 버린 후엔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하였다.
대법을 선하게 대하여 중병이 없어졌다.
창저우의 한 대법제자의 친척은 마음씨가 아주 착했는데 그는 대법을 수련하는 조카가 옳바른 길을 걸어 좋은 사람이 되려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으며 T V에서의 거짓선전을 믿지 않았다. 장(江)씨의 파룬궁탄압에 대해 질책하였으며 경상적으로 암암리에 대법제자를 도와 파룬궁 서적을 보호해주었다. 하루는 그녀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 好)” “쩐, 싼, 런 하오 (眞, 善, 忍 好)” 표어를 써서 자기 집 벽에 붙여 자신의 심성을 표달 하였다.
얼마 전에 그녀는 중병에 걸렸는데 열이 나고 숨이 찼으며 가슴이 답답하고 기침이 낫다. 집에서 닝겔을 맞으며 한 달이나 넘게 치료했지만 낫지 않아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 폐암으로 의심하였다. 그녀는 입원하여 수술하기를 결정하고는 예전의 습관적인 방법대로 수술 전 닝겔을 맞았는데 대법을 수련하는 조카며느리가 간병하였다. 입원해서 시작하여 그녀는 더럽고 구린내 나는 가래를 한입한입씩 배타 내었는데 며칠 후 신체가 가벼워짐을 느꼈다. 그녀는 말하기를 “이 독이 다 빠져 나갔습니다.”고 하였다. 병원으로 다시 가서 검사해보니 일체가 다 정상이라고 했다. 주치의는 상상할 수도 없는 일로 느껴졌다. 그녀는 마음속으로 대법이 준 것임을 명백히 알고 있었다. 사실을 아는 사람들도 모두 “이것은 대법을 선하게 대하여 복의 보답을 얻은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문장완성: 2004년 5월 13일
문장발표: 2004년 5월 16일
문장갱신: 2004년 5월 13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5/16/746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