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고등학교 2학년 학생 : 몸은 신기하게 좋아졌고 성격도 변하여 밝은 모습이었다.

문/대법제자 우봉

[명혜망 2004년 5월 15일]
저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을 다니고 있는 남학생입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지도 이미 8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제가 지금도 수련을 견지하는 것은 내가 친히 대법의 신기함을 체험한 바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법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주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86년생인데 태어나자마자 체질이 약하여 많은 질병으로 앓았고 병원에 병을 보러 자주 다녔습니다. 92년에 불행히도 심장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의사는 내 병의 증세를 보고 완전히 회복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알려줬습다. 그 후, 몇 년 동안 저는 다른 애들과 같이 놀고 뛰고 하는 것이 금지되었으며 일반적인 일도 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심지어 길을 조금이라도 빨리 걸으면 숨이 차고 힘이 들었습니다. 이리하여 저의 성격도 점점 내성적으로 변했고 가슴은 돌이 누르는 것처럼 갑갑하였습니다. 부모님도 제 병 때문에 속을 많이 태웠고 저를 데리고 제가 거주하는 도시의 모든 병원을 다녔습니다. 하다 못해 다른 성(省)에 좋은 병원이 있다고 하면 부모님은 저를 데리고 갔는데 매일 약 만하여도 수도 없이 먹으면서 몇 년을 보냈으나 병은 그 모양 그대로였습니다.

우리 일가족이 나 때문에 실망에 빠져 있을 때, 96년 초, 우연한 기회에 어머니께선 동료의 집에서이라는 책을 빌려왔습니다. 우리는 책을 읽었으며 그 책에 담겨진 내용에 탄복하였고 끌려 들어갔습니다. 책에 담긴 내용은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에게 어떻게 우주의 특성 “쩐,싼,런(眞,善,忍)”의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고 어떻게 더 좋은 사람이 되는가를 알려준 것이다. 대법의 이치는 내 마음 속 깊이 새겨지고 나를 흔들었습니다. 이로부터 나는 어머니와 함께 대법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저는 대법을 한번 한번 반복하여 읽어 나갔고 조금씩 조금씩 대법의 요구에 따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저의 몸은 신기하게 좋아졌고 성격도 밝아졌으며 마음속에는 전엔 없었던 기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지금 나는 이미 8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에서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병원도 가본 적이 없으며 농구, 장거리 달리기 등 체육의 모든 종목을 참가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대법이 준 것입니다. 대법이 없으면 오늘의 나는 없었을 것입니다.

제가 대법이 준 아름다움에 취하여 있을 때, 생각지 못한 무서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99년 7월 20일, 사악한 장쩌민 일당은 파룬따파에 대한 사나운 탄압을 시작한 것입니다. 그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고 비열한 방법으로 모욕하고 없는 일을 날조하여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은 불러 일으켜 파룬따파에 대한 악행을 감행하면서 적대시하게 하였습니다. 이리하여 어머니와 수많은 대법제자들은 베이징에 가서 상방을 하게 되었고 불법으로 구속되었습니다. (역자 주 – 상방: 중국만 있는 고소 형식의 사법제도로 국가 공민이 헌법에 부여한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다). 박해는 몇 년이나 지속되었고 (납치를 시도하거나 월급을 주지 않는 것) 이것으로 우리 일가족은 보통 사람이 상상도 할 수 없는 고통과 시달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대법제자는 자신의 신념을 견지한 탓으로 불법으로 구치되거나 강제 노동수용소에 구속되었으며 징역 고문 노숙자 심지어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사악한 장쩌민 일당은 계속 국가의 언론 매스컴을 이용하여 비방하는 여론을 조성하고 대법진상을 알리는 것을 저지시켰습니다. 더욱 심한 것은 악마의 손은 대륙의 초중등학교의 학생을 향하였습니다. 그들은 조직적으로 대법을 비방하는 조작된 비디오를 보게 하거나 배우는 교재에 강제로 써넣어 광대한 청소년을 독해하였습니다.

지금 파룬따파(法輪大法)는 60여 개 나라에 널리 전파되었으며 근 1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고 장쩌민 일당의 주요 성원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박해한 죄로 많은 나라에서 기소 당하였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저와 같은 나이에 있는 친구들이 마음으로 대법을 체험하고 진상을 알아 사악한 자에게 기만당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는 여기서 전세게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나서서 이 사악한 박해를 제지시키고 이런 박해를 정지시킬 것을 바랍니다.

문장 완성 : 2004년 5월 15일
문장 발표 : 2004년 5월 15일
문장 갱신 : 2004년 5월 15일
문장 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 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4/5/15/7471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