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3월 4일]따칭시 썽뻥좡(大庆市乘风脏) 2소지역에 한 가정이 있었는데 할머니는 대법제자이다.그녀는 매우 확고하였다.어느날 외손자가 갑작스레 배가 격렬하게 아파서 큰 소리로 울면서 어머니를 불렀다. 딸과 사위의 마음은 칼로 에어내듯이 아팠다. 그들은 급히 택시를 잡아타고 룡남병원에 도착하였다. 의사가 검진한후 대장이 막혀서 입원해야 한다고 말하였다. 입원비는 2천위안이 필요했다. 딸은 호주머니만 만지작거리며 총망하게 문을 나섰지만 그런 많은 돈을 어떻게 구할지 막막해 조급하여 손만 비볐다. 의사는 도리어 급해하지도 않고 천천히 말하였다. “그러면 집으로 돌아가세요.” 방법없이 딸은 아이를 부등켜 안고 택시를 잡아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오는 도중 아이도 울고 딸도 울었다.
집에 도착해 계단으로 오를 때 딸은 갑자기 묘한 생각이 떠올랐다. “내가 대법 사부님께 부탁하여 보자!” 그녀는 한편으로 울고 한편으로 “사부님! 사부님께서 우리 아이를 구해주세요.” 라고 마음속으로 묵묵히 생각하였다. 문을 열고 집으로 들어가자 기적이 나타났다. 어린 아이는 아프지 않았고 큰소리도 치지 않았으며 쇼파에 올라가놀았다.가족들은 긴 한숨을 쉬었다. 잠시 후, 아이는 말하였다.”어머니 내 배에서 꾸르륵 꾸르륵 소리가 나요.” 그녀는 화장실로 갔다.결과는 아주 좋았다.
일가족은 몸소 대법의 신기함을 체험해냈고 마음으로 끝없이 대법 사부님의 대자대비함을 감격해 하였다.
사실 이러한 신기한 이야기는 많고도 많다.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으며 초상적인 과학이다. 희망하건대 인연이 있는 사람들은 정확하게 대법을 인식하기를 바라며 하루라도 빨리 장쩌민의 가짜 뉴스와 속임수에서 걸어 나와야 한다.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다.”라는 진상을 명백히 알고 또 한사람의 진정한 수혜자가 되어야 한다.
완성시간: 2004년3월2일
발표시간: 2004년3월4일
갱신시간: 2004년3월3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4/691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