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 제자를 박해한 쑤이닝시 인리창 무장부장이 교통 사고로 죽었다.

[명혜망2004년1월30일]

대법 제자를 박해한 쑤이닝시 인리창 무장부장이 교통사고로 죽었다.

2001년12월15일,쑤이닝시 무장부장 중원복, 양초, 탄화렌 등 56명의 악인들이 란쟝진의 13명의 대법 제자(라균란, 담우란, 샤오 화위, 양군, 다이위허, 당덕숙, 왠쑤린, 진개과, 양강영, 셰췬화, 채숙군, 요청부,구중랑..등)를 불법으로 납치하여 4박5일 윤번으로 지키면서 잠을 자지 못하게 하였다. 중원복은 당에서 매일 50원의 돈을 받아 식사를 마련 하였는데 먹을것이라고는 묽은 죽과 짠지만 주었다.

대법제자 라균란은 나무 걸상이 없어 솜이불 위에 앉았는데 중원복이 확 나 꿔 채고 그녀로 하여금 강제로 마루 타일에 2시간 이상 앉아 있게 하고 일어서지 못하게 하면서 또 욕설을 퍼부었다. 다른 부서기는 그녀를 일어나게 하였다. 악인들은 또 육림을 불러 녹화하게 하면서 대법제자들을 핍박하여 사부님을 욕하고 대법을 욕하라고 하였다. 이들은 생활비 외에 매 1인당 5000원씩 사기 쳐서 받았는데 총 금액이 70,000원이란 상당한 액수였다.

2003년11월,중원복은 쑤이닝시 싼자진에서 교통사고로 현장에서 죽었다. 그의 나이는 겨우 41세이었다. 현재 아직도 강씨를 따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악인들에게 엄숙히 경고하는 바 자신과 친지의 장래를 위하여 즉시 깨달으라!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는 바 이것은 그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천리이다.

베이표시 구치소 여 교도관이 악보를 받다.

이야금,료녕성 베이표시 구치소 여 교도관은 마음이 바르지 않아 많은 대법 제자들을 학대하였다. 2003년12월에 일행 6 명 (남자 범인 1명과 여성 범죄자 1명을 포함하여)이 심양의 대북감옥으로 가는 중 신민 구역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결과 이야금 만이 온 얼굴이 유리 조각에 찍혀 상했는데 천벌을 받은 것이다. 기타 사람들은 대체로 평안 무사하였다. 이로 보아 우연한 것은 아니며 진실로 필연적인 것이다. 여기에서 엄숙히 경고하는 바 강씨의 독재주의에 따라 진,선,인을 신앙 하는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이여! 선악에는 보응이 있을 것이니, 어떠한 악인도 모두 이 천리를 벗어날 수 없으며 꼭 벌을 받을 것이다.

한단시의 염색 공장장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장 암에 걸렸다.

한단시의 염색공장장 장백둔은 대법을 적대시하고 대법 제자를 박해하였다. 이미 엄중한 박해에 시달려 한쪽 다리를 잃고 있는 대법제자 양보춘을 두 번째로 정신병원에 보내었다. 그러고도 악독하게 양보춘에게 를 쓰지 않으면 영원히 정신병원에서 나올 생각 하지 말라며 큰 소리쳤다. 현재 이미 악보를 받아 장 암으로 북경 301호 병원에 입원하고 있다.

이상한 병에 걸려 일주일 만에 죽었다.

하북성 서현 공안국 보위과 제2과 과장 양사우는 대법 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하였다. 2003년 말에 이름 모를 이상한 병에 걸렸는데 호흡이 곤란 하였었다. 의학 전문가 조차도 무슨 병인지 진단하지 못하였다. 병을 얻어 1주일 만에 목숨을 잃었다. 이것은 우연한 것이 아니다. 대법을 박해하여 천벌을 받은 것이다.

아버지가 직장을 잃고 아들이 교통 사고로 벌금을 내다.

하북성 서현 공안국 보위과 제1과 과장 곽임군은 대법 제자를 악랄한 수단으로 박해 하였는데 여러 번 직접 나서서 대법 제자들을 납치하고, 구타하였으며 또한 금전을 사기 쳐 횡령하였는데 적게는 몇 천원, 많이는 수 천원에 이르렀다. 최근 곽임군은 부패 공직자로 직장을 잃게되었고 아들은 교통사고로 상대방에게 9만원이란 상당한 액수의 금액을 배상하였다. 이상은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알려주어 악한자는 박해를 중지하고 대법을 선하게 대하여야만 유일한 출로가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

문장발표시간:2004년1월30일
문장분류:악유악보(惡有惡報)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4/1/30/6614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