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공산당 거짓말 선전이 중국인에게 조성한 잘못된 생각

글/ 미서명(중국대륙)

[밍후이왕] 어려서부터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사악한 거짓말 선전 때문에 늘 외국인들을 혈육 간의 정이 없고 매정한 사람, 인간성이 없는 사람으로 여겼습니다. 부모가 자녀 집에 가서 밥을 먹어도 식비를 내야 했고, 아이가 성년이 되면 부모가 스스로 살아가라고 집에서 내쫓는 등등이었습니다. 후에 차츰 성장하면서 중공이 알려준 것과 완전히 다른 소식들을 접하거나 듣게 되어 관념이 어느 정도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뿌리 깊게 박힌 관념은 완전히 지우기 힘들었습니다. 나중에 파룬따파(法輪大法) 배움에 이르러서야 수많은 해외 소식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스스로 살아보라고 자녀를 집에서 내보내는 것은 아이의 독립적인 생활능력을 단련시키기 위해서이지 중공이 선전하는 것처럼 아이를 집에서 내쫓고 상관하지 않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만약 아이가 정말 도움이 필요하면 어른들은 있는 힘껏 도와주었습니다.

36개 나라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베이징 톈안먼(天安門) 광장 앞에서 법을 실증하려고 현수막을 펼친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중 한 부분이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바로 한 어머니가 아들이 중국에 가서 진실한 말을 하여 안전에 위험이 생길까 걱정되어 회의 때 주위 사람들에게 휴대폰을 켜야 한다고 미안하다고 하며 수시로 아들 소식을 알아야 하기에 양해를 구한 부분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저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전혀 중국 국내에서 선전하는 것처럼 그렇게 가족애가 없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진정으로 자녀를 위해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중공 통치하의 중국 사람들은 자식들에게 향수만 누리게 하여 결국 아이들이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비뚤어진 심리가 형성되었습니다. 게다가 중공 무신론의 사악한 선전 때문에 이기적이고 소양(素質)이 없으며 도덕적 최저한계가 없어 결국 중국 사람끼리 서로 해치는 상황을 조성했습니다. 폐식용유, 독성 분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과 같은 일들이 모두 나타났습니다. 예전에 외국인에 대해 갖고 있던 관념을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참으로 가소롭기 그지없습니다. ‘외국의 아이들이 부모의 교육을 받지 않고 훌쩍 18살이 되어 집에서 나가 스스로 살길을 찾아보라고 부모에게 내쫓겼다는 말인가? 그 여러 해 동안의 양육이 없이 단번에 성년이 되었단 말인가?’ 이것도 요 몇 년 사이에 비로소 관념을 개변해 깨달은 것으로 생각해보면 참으로 무섭습니다. 이것이 바로 중국인이 어려서부터 중공의 사악한 거짓말 선전에 의해 보편적으로 생겨난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러한 일이 있었던 것을 기억하는데 한 중국인이 이야기해준 것입니다. 그는 해외에 있을 때 승용차가 고장 나서 수리를 위해 현지 공장으로 차를 몰고 갔고, 직원이 두말없이 차를 수리하기 시작하자 그는 망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수리비가 얼마인지도 모른 채 수리하기 시작했으니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갈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수리한 비용은 매우 적었고, 게다가 차의 부품 하나를 새것으로 바꾸어주면서 이건 그의 회사의 품질 문제로 인한 것이기에 비용을 받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중국사람들은 외국인을 매정하다고 여기지만 사실 정반대입니다.

제가 본 그 프로그램에 하나처럼 파룬따파 제자 또한 매우 철이 들었습니다. 베이징에 방문하기 전에 그는 부모에게 자기 생각을 말했고, 부모님의 의견을 물었으며, 자신의 주견이 있고, 부모도 아이가 한 말을 이지적으로 대하며 아이의 의견을 존중해주었습니다. 그가 베이징에 가서 평화적으로 방문하는 것을 동의했고,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아이에게 본인들이 어떻게 하면 좀 더 도움을 줄 수 있는지도 물어보았는데 얼마나 교양 있는 사람들입니까. 이것은 중국의 일부 사람들이 극단으로 가기 좋아한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며, 부모가 너무 독단적이지 않으면 아이를 지나치게 사랑하여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이며 다른 사람의 느낌을 고려하지 않게 키웠습니다. 흔히 요즘 아이들은 이기적이어서 나중에 그들이 부양할 거라 기대하지 말고, 노후를 위해 돈을 좀 더 모으자는 어른들의 말이 들립니다.

지금 중국의 일부 아이들은 공부를 열심히 해서 나중에 좋은 직장을 얻으면 부모님을 공경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부모가 다른 집 부모들처럼 돈과 백이 없다고 원망하고,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하면 공부를 해서 무슨 소용이 있냐고, 돈이 없으면 여전히 좋은 직장을 찾지 못한다고 말하는 이것이 현실판 중국 국내 상황입니다. 당신이 특출난 그런 부류가 아니고서는 결국은 소수의 사람입니다. 게다가 사회 풍조가 매우 좋지 않아 가난한 것은 비웃어도, 기생은 비웃지 않습니다.

중공의 무신론 선전하에 어떤 사람은 돈을 위해 못하는 짓이 없습니다. 돈만 주면 최소한의 도덕 표준도 없습니다. 중국인들은 밀폐된 환경에서 듣게 되는 것은 중공의 일언당(一言堂)이며, 시간이 길어지면 중공이 말하는 대로 곧이듣고 스스로 생각할 줄 모르게 됩니다. 그래서 이들이 입만 열면 터진 거짓말로 억 명의 사람을 기만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우리가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 수 있는데, 누구의 머리카락이 불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TV에서 분신자살한 왕진둥(王進東)은 얼굴이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탔지만 머리카락은 전혀 손상이 없었습니다. 이토록 비열한 조작이 억만의 중국사람을 기만했으니 이것은 정말 중국인의 비애입니다. 중국인의 사상이 어려서부터 중공에게 주입된 무신론과 그릇된 설을 너무 지나치게 주입시켰기 때문입니다. 이리 젖을 먹고 자란 사람은 인간성이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필경 5천년 문명역사를 가진 나라이고, 전통문화의 저력이 매우 짙으므로 오직 중공을 버리고 전통으로 되돌아가야만 중공이 주입한 그릇된 사상에서 벗어나 세상을 진정으로 알 수 있을 것이며, 자기 생각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1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2/39288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