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교육출판사는 ‘분신자살’ 허위사건으로 학생들을 계속 속이고 있다

글/ 산둥(山東)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중국공산당이 자체 연출한 세기의 사기극 ‘톈안먼 분신자살(天安門自焚)’은 장쩌민 집권 기간에 파룬궁(法輪功)을 모함하고, 전 중국 내지 전 세계를 속인 새빨간 거짓말이다. 따라서 세계 최대의 인권 박해,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한 스캔들로 되어 이미 유엔에 접수되었다. ‘톈안먼 분신자살’을 폭로한 다큐멘터리 ‘위화(偽火, False Fire)’는 제51회 콜럼버스 국제영화TV 페스티벌에서 영예상을 수상했다.

반면 ‘산둥교육출판사’는 아직도 ‘분신자살’ 허위 사건으로 진상을 모르는 5학년 초등학생들을 속여 독해(毒害)하고 있다. 그리하여 순진한 아이들이 ‘진선인(真善忍)’을 적대시하고,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하여 아이들의 미래를 망치려 하고 있다!

20년 가까이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신의 정념정행을 통해 파룬궁[또는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 부름]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강력하게 실증하였고, 또 중국공산당 ‘가악투(假惡鬥: 거짓, 악행, 투쟁)’의 추악한 몰골을 강력하게 폭로했다. 따라서 파룬궁의 ‘진선인’은 전 세계에 널리 알려졌고, 중국공산당의 ‘가악투’는 전 세계에서 외면과 보이콧을 당했다! 현재 3억2천만 명의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확실히 알고 중국공산당의 당단대(黨團隊 : 공산당, 청년단,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현재, 산둥성 중학교 정치 교과서에서 학생들을 속여 독해한 파룬궁 모함 ‘분신자살’ 사기극 내용이 이미 삭제됐다.

어느 날, 나는 길가에서 한 중학생에게 “학생들의 정치 교과서에서 ‘톈안먼 분신자살’이 삭제되었다고 들었는데 맞나요?”라고 묻자 그는 “이전의 정치 교과서에는 있었다고 들었는데(‘톈안먼 분신자살’은 사기극임), 지금은 없어요”라고 말했다. 왜 없어졌는지 아는가라고 묻자 그는 모른다고 했다. 그리하여 나는 “그것은 파룬궁을 모함하는 사기극이에요, 학생은 파룬궁수련생이 ‘분신자살하거나 살인’한 것을 한 번이라도 보거나 들은 적이 있나요? 오히려 공산당은 몇 백만의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죽였는데 이미 이름이 알려진 사람만 4천 명이 넘어요, 제가 바로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인데 이미 20여 년을 배웠어요. 파룬궁은 바로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사상과 신체가 좋아지도록 가르쳐 100여 개 나라의 사람들이 모두 배우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 중학생은 고개를 끄덕여 알고 난 후 단대(團隊)에서 탈퇴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준 진상 자료와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기쁘게 받았다. 그가 ‘장자석 비밀 폭로’라는 책을 놀랍게 보자 나는 “‘장자석(藏字石)’위에 있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은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에요. 과학자들도 여러 번 검증한 것인데 집에 가서 보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집에 가서 가족에게 진상 자료를 보여 주고, 진상을 알게 한 후 가족들이 삼퇴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반면 ‘산둥교육출판사’가 출판한 품덕과 사회> 5학년 상권에서는 아직도 ‘톈안먼 분신자살’ 허위사실로 계속 학생들을 독해하고 있다.

기쁘고 위안이 되는 것은 진상을 아는 일부 선생님들이 이미 교실에서 ‘톈안먼 분신자살’ 사기극의 진상을 학생들에게 공개적으로 말해준 것이다. 따라서 많은 학생이 ‘파룬궁은 좋고 공산당은 사람을 속인다’는 것을 알고 나서 중국공산당 사교에서 멀어지게 되었다!

어느 한번, 나는 5학년 학부모에게 “당신은 아이의 ‘품덕과 사회’라는 책에서 ‘톈안먼 분신자살’이 가짜라는 것을 압니까?”라고 묻자 그 학부모는 “저도 아이한테서 들었어요, 아이한테 물어보세요”라고 말하면서 옆에 있는 여자 아이를 가리켰다. 나는 여자 아이에게 “학생은 어떻게 ‘톈안먼 분신자살’이 가짜라는 것을 알았어요?”라고 묻자 그는 “우리 선생님께서 알려주셨어요”라고 말했다.

이것은 중국공산당이 ‘톈안먼 분신자살’ 사기극 중에서 ‘초점방담’ 기자 리위창(李玉強)이 피해자 류쓰잉(劉思影)을 인터뷰하는 화면이다.


그해
초점방담중에서 리위창 기자가 류쓰잉을 인터뷰하는 화면은 의료 규정 완전 위반이라는 의혹을 받았다. 기자는 격리복을 입지 않고, 마스크와 모자도 쓰지 않았으며 가까운 거리에서 인터뷰했다. 또 병균을 갖고 있는 마이크도 건네주어, 반입된 세균과 말할 때 튕기는 타액은 류쓰잉에게 치명적인 위협이 되었다. 왜냐하면 중증 화상환자는 감염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반드시 무균 병실에서 치료해야 한다. 병실에 들어가는 의사와 간호사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격리복을 입고, 엄격하게 소독하여 감염 기회를 낮춰야 한다.

이렇게 허점투성인 ‘톈안먼 분신자살’은 중국공산당의 각종 언론에서 하루 종일 재방송되어 전 국민이 진위를 분간할 수 없게 현혹시켰다. 따라서 수많은 선량한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보지 못하게 하여, 우주특성 ‘진선인’과 마음을 닦고 선(善)을 지향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증오하게 오도했다.

현재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거의 20년이 된다. 수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산둥교육출판사는 중국공산당을 대신해서 여전히 하찮은 재주로 계속 거짓말을 퍼뜨려,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학생들을 오염시키려 하고 있다. 그러나 진상을 알고 있는 교사 앞에서 학생들은 진실한 정보를 얻어, 거짓말은 공격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무너졌다. 하지만 여전히 중국공산당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는 그런 사람들은 악행을 멈추고, 중국공산당의 순장품이 되지 말고, 자신에게 하나의 미래를 남겨놓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2월 2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21/3830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