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체제’가 빚은 또 하나의 참극

안후이(安徽)성 우후(蕪湖)시 어린이집 음식물 변질 사건

[밍후이왕] 최근 안후이성 우후시의 어린이집 두 곳에서 어린이에게 냄새가 나는 고기와 곰팡이가 낀 쌀 등 유통기한이 지난 불량식품을 먹여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학부모는 어린이집 주방에서 검푸른 쌀에 벌레가 기어 다니고, 냉장고에는 곰팡이가 낀 찐빵이 놓여 있고, 주방에는 좀벌레와 바퀴벌레 등이 기어 다녔지만 교장과 선생님이 먹는 쌀은 매우 깨끗한 것을 발견했다. 곰팡이가 낀 음식을 먹으면 독성이 매우 큰 발암물질-아플라톡신(Aflatoxin)이 생성될 뿐만 아니라 간 조직을 영구적으로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은 매우 분노하고 걱정했다.

안후이성 우후시 사건은 결코 고립된 사건이 아니다. 중국 어린이가 독(毒)분유, 불량백신, 훙황란(紅黃藍, 아동학대 유아원), 포름알데히드(발암물질), 쉰밥 등 인간의 도덕적 최저표준에 충격을 주는 일련의 참극을 겪은 뒤 많은 사람들은 “원래부터 예의 바른 나라라고 불리고, ‘내 아이를 사랑하듯이 남의 아이를 사랑한다’는 사상을 따르는 중국이 어쩌다가 오늘의 이 모양으로 되었는가?”라고 물었다.

이 답을 찾으려면 누가 중국의 전통문화와 도덕체계(體系)를 체계적으로 파괴하였고, 누가 중국 땅에서 정치운동을 크게 벌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삼반(三反), 오반(五反), 문화대혁명에서부터 6·4, 특히 1999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을 누가 박해하였는가? 여러분은 어렵지 않게 결론을 내릴 것이다.

역대의 정치 운동과 마찬가지로 중공은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을 날조하여 파룬궁(法輪功)에 먹칠을 하였다. 박해로 인해 수만 명이 불법으로 판결되었고, 십여 만 명이 불법으로 노동교양소에 들어갔으며, 수천 명이 강제로 정신병원에 보내져 약물로 박해를 받았다. 중공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수백 가지 고문을 사용하여 적어도 수천 명이 박해로 사망하였고, 상당수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강제 생체장기적출로 살해되어 이 지구상에서 여태껏 없었던 만행으로 불렸다.

중공이 정권을 잡은 이래 전통문화와 도덕에 대한 체계적인 박해, ‘진선인(真善忍)’ 신념에 대한 탄압은 현재 중국사회의 도덕적 최저표준을 붕괴시켰다. 사람들의 눈에 권력, 욕망과 돈만 보이고, 어떠한 도덕적 성실과 신용이 없을 때 또 무슨 일인들 하지 못하겠는가?

중공체제는 중국사회 위기의 근원이다.그렇지 않으면 오늘, 어린이에게 치명적인 손상을 주는 일련의 끔찍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것이 하루만 존재해도 도덕적 최저표준이 없는 ‘중공 제조’의 정객상인(政客商人)이 계속 이어질 것이다. 마치 마귀처럼 우리의 다음 세대를 삼켜버리는데, 사실 사람마다 모두 공산당의 피해자이다. 여러분에게 ‘9평 공산당’과 신간 서적 ‘공산주의의 최종목적’을 추천하는데 읽어보면 안에 상세하게 논술되어 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불가수련의 상승공법이고, 수련자는 ‘진선인’을 원칙으로 자신을 요구한다. 병을 제거하여 몸을 건강히 하고, 도덕 수준을 높이는데 있어서 탁월했기 때문에 세계 1백여 개의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었는데 유독 중국에서만 참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 그러나 천리(天理)는 명백하여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의 모든 행위는 그들의 결말을 결정하였다.지금에 이르기까지 파룬궁을 박해한 주요 책임자 장쩌민은, 이미 21만 명에 의해 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에 고소당했다. 1백여만 명이 낙마한 각급의 관리 중에서 상당수는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 박해에 앞장섰다. 저우융캉(周永康), 리둥성(李東生), 보시라이(薄熙來), 장웨(張越) 등을 포함하여 적지 않은 공검법사(公檢法司, 공안, 검찰, 법원, 사법), 언론계 인사들이 파룬궁을 비방하고 박해하는데 참여하여 각종 형식의 액운을 당했다. 액운을 당한 자는 위로는 국급(國級)고위 공무원, 아래로는 말단 경찰에 이른다. 그들 중에 어떤 이는 기이하게 급사하고, 어떤 이는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하고, 어떤 이는 암에 걸려 죽고, 어떤 이는 교통사고로 죽고, 어떤 이는 식물인간이 되었고, 어떤 이는 낙마하여 감옥에 갔고, 어떤 이는 가족에 화가 미쳐 참혹하게 죽었다. 고금중외에 바른 믿음을 박해한 사람은 여태껏 좋은 결말이 없었다.

여러분은 관료사회에 있는 친구에게 파룬궁을 박해하는 일에 절대로 가까이하지 말 것을 전해주길 바란다. 인간사회의 법률과 도덕적 양심 또는 천리 보응의 각도에서든 모두 단호하게 저지해야 한다. 그것뿐만이 아니다.직권 범위 내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선하게 대하고 보호하면 반드시 하늘의 도움을 받아 전도(前途)가 무궁무진할 것이다!

중공은 불법(佛法)을 박해해서 반드시 천벌을 받게 될 것이다. 오직 중공을 포기하고, 선을 선택하고, 하늘의 뜻에 순응해야 중국사회는 비로소 중화민족의 도덕과 신앙을 재건할 수 있고, 서민들은 편안히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고, 아이들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이미 3억 1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당단대(黨團隊)에서 탈퇴하는 것(삼퇴)을 선택했다. 여러분, 당신과 중국 어린이들의 생명과 미래를 위해 당신은 ‘삼퇴’를 하고, 양심과 정의의 선택을 하고 싶지 않는가?

 

원문발표: 2018년 10월 4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0/4/3753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