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누가 그들의 병을 치료해 주었는가?

글/ 친윈(沁雲)

[밍후이왕] 밍후이왕 2018년 2월 24일 자에 보도된 문장 중에서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나자, 완전히 병이 나았다.”를 보았다. 작가는 그의 형부, 친구, 질녀와 그 외 많은 사람이 병원에서 치료받아도 낫지 않은 고질병들이 ‘전법륜’ 책을 읽고, ‘진선인(眞善忍)의 법리에 따라 마음을 바로잡으니 병이 낫고 건강해졌다고 했다.

작가는 감탄을 금치 못하며 말했다. “나는 파룬궁(法輪功) 창시인을 본 적이 없다. 그런데 도대체 누가 나와 그리고 저들의 병을 그렇게 잘 치료해주었는가? 누가 나에게 똑똑히 해석해 줄 수 있는가? 없다. 그럼 해석은 단 하나밖에 없다. 그것은 ‘전법륜’은 신의 책인 것이다. 신이 인간에 나타난 것이다. 그것도 신기하게 중원에서 전개된 것이다!”

파룬궁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구사일생으로 살아나게 했는가. 또 얼마나 많은 사람의 도덕심을 높여주었고, 얼마나 많은 가정을 구해주었으며, 얼마나 많은 기적을 보여주었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는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허베이 파룬궁수련생 천칭허(陳慶河, 50)는, 2016년 7월 7일 병원에서 골수암 진단을 받았는데, 수술할 수는 있어도 사지가 마비될 수 있다고 했다. 7월 9일 침대에서 거동조차 할 수 없었고, 마치 예리한 칼로 뼈를 갈라내는 것 같고, 큰 바위가 뼈를 누르는 것 같은 심한 통증이 왔다. 그 고통은 너무 심해 울음소리가 그치지 않았고 심장이 찢어지는 것만 같았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누나가 ‘전법륜’과 ‘구사일생’이란 제목의 책을 가져다주었다. 그는 울면서 ‘구사일생’ 책을 다 읽었고, 다음 날 ‘전법륜’ 몇십 페이지를 읽었을 때 통증이 멎었고, 오랜만에 편안하게 잠들 수 있었다. 그는 3일 후 진통제를 비롯한 모든 처방 약을 버렸고, 7일 후에 통증도 없는 기본적인 상태로 돌아와 있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의 격려와 도움으로 더욱 굳게 ‘진선인’ 법리대로 수련할 것을 다짐했으므로 건강은 날로 좋아졌고, 회복도 빨랐다. “대법은 나에게 신기한 역량을 발휘해주었는데, 생명을 연장해주었고, 기적을 만들어 주었다.”고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말했다.

랴오링(遼寧)성 후루다오(葫蘆島)시 룽강(龍港)구 베이강(北港)진 다오즈(稻池)촌의 파룬궁 수련생 가오원즈(高文志. 72)는 전 후루다오 아연공장 교사로, 수련 전 B형간염, 비염, 중이염, 요통과 두 가지 암으로 고통받았지만, 병원으로부터 치료할 수 없다는 진단과 함께 1년을 살지 못한다는 최후통첩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1995년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몸에 갖고 있던 모든 중병이 모두 사라졌으며, 젊었을 때보다도 더 건강해졌다.

그러나 가오원즈는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국공산당에 납치되어 7년간 박해받아야 했고, 다시 또 2017년 6월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중국공산당에 납치되어 무고한 4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고부터 마을 사람들로부터 선량한 사람으로 칭송받는 존경의 대상이었는데, 중국공산당은 그런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것이다. 그는 자비로 3천m의 도로를 보수해, 사람들은 그를 보기만 하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하고 인사를 한다. 그가 납치되어 감금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 마을 주민 150여 명이 그의 무죄를 주장하며 즉각 석방을 요구하는 진정서를 연명으로 당국에 제출했다.

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탄압 하에도, 아직도 수많은 사람이 가오원즈처럼 두려움 없이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가? 왜 수많은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탄압에도 굴하지 않고 천칭허처럼 파룬궁수련의 길로 들어서고 있는가? 왜 중국공산당의 참혹한 탄압에도 파룬궁은 타도되지 않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지고 수련하고 있는가? 파룬궁은 어떻게 이처럼 큰 호소력을 갖고 있는가?

후난(湖南)성 화이화(懷化)시 허청(鶴城)구의 탕카이쥐(唐開菊)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 마치 폐인과 같았다. 그의 성질은 괴상하게 사나웠는데, 파룬궁 수련 후 환골탈태해 주변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녀의 남편도 말했다. “나도 아내의 변한 모습에 감동해 술 담배는 물론 도박도 완전히 끊었습니다.” 오직 진리가 이렇게 정념을 계발시켜,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개변을 일으켜 심신이 건강해진 것이다. 오직 진리만이 이렇게 사람 마음을 놀라게 하는데, 어떤 역량도 그것을 건드리지 못하므로, 어떤 탄압도 소용이 없는 것이다.

파룬궁은 국가와 인민에게 이로움을 주는 높은 대법인데, 원래 중화민족의 긍지가 아닌가. 그런데 중국공산당은 그것을 모욕하고 박해하고 있으니, 중국인의 치욕이고 비애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 중에서 진상을 말하고, 자비로 사람을 구하는 선량한 행동은 더욱 많은 사람의 정념을 계발하게 한다. 용감히 중국 공산당조직(당, 단, 대)에서 탈퇴해 중화의 정기를 떨쳐 파룬따파의 복을 얻어야 한다.

 

원문발표: 2018년 3월 1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11/36276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