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자가용의 후면유리창에 세 글자 스티커를 붙여 산둥성 지난시 리샤구 법원에서 무고하게 6년 형을 선고받은 지난 파룬궁수련생 위커쟝(于克江)은 최근 지난시 중급법원으로부터 원판결을 유지한다는 통지를 받았다.
이런 판결 결과에 대해 사람들은 묻는다. “도대체 위커쟝이 무슨 대죄를 범했는가? 무슨 글자를 붙였다고 6년 형이라는 중형 판결을 받았는가? 6년 형, 이는 2천여 번의 밤낮이 아닌가!”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위커쟝은 무슨 죄도 범하지 않았고 하물며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는 좋은 사람이라는 것이다. 그는 오직 ‘진선인은 좋습니다(眞善忍好)’를 붙여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을 뿐이다. 그렇지만 오히려 글자에 ‘진선인(眞善忍)’이 있어 곧 중형을 판결받았다.
‘진선인’을 알렸다고 무고한 판결을 받은 것인데 이 ‘세 글자’로 인해 6년형을 선고한 것은 어느 나라의 법률인가? 이는 무엇을 설명하고 있는가?
이는 중국공산당의 무법천지를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적어도 세 가지 문제를 말하고 있다.
1. 중국공산당 정권은 무너져 내리고 있어 이미 완전히 이성을 잃고 멸망 직전의 미치광이 단계에 온 것이다.
1999년 7월 공산 악당이 파룬궁을 박해할 때 박해 원흉 장쩌민은 기고만장하여 “3개월에 파룬궁을 소멸한다.”고 호언장담하였다. 그러나 지금까지 19년이 되었는데 파룬궁은 여전히 소멸되지 않았고 도리어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전파되었으며, 중국대륙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박해에 굴복하지 않고 의연히 수련의 길을 견정하게 걷고 있다. 약 3억에 달하는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을 포기하고 공산조직 당, 단, 대를 탈퇴하여 자신을 구원하였다.
공산당 정권은 이번 박해 중에서 자신을 멸망의 끝자락으로 밀어붙였고, 박해 원흉 장쩌민은 국내외 수천수만의 파룬궁 수련인과 정의로운 인사로부터 기소당했는데 청산은 곧 시작된다.
또 공산당은 일종 신앙으로써 이미 세계인의 버림을 받고 있다. 중국공산당은 하나의 조직으로서 이미 부패하고 썩었으며 악랄한 수단으로 온갖 나쁜 짓을 다 하였기에 민심을 모두 잃었다. 중국공산당 정권은 뿌리째 흔들리며 멸망이 눈앞에 있기에 이 일체는 공산당의 간담을 서늘케 하고 있다.
위커쟝에 대한 엉터리 판결과 중국공산당 관료들의 미친 듯한 재산 탈취, 수많은 사람에 대한 전 방위적 감독과 통제, 치밀한 인터넷 봉쇄, 공안 검찰 법원 등 법률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일삼는 ‘나에게 법률을 말하지 말라’, ‘내가 곧 법률이다’ 등등은 모두 같은 것이다. 이는 지금의 중국공산당이 마치 망명도와 같아 완전히 이성을 잃었음을 설명한다. 그것은 탐욕, 오만, 강권, 오만무도이며 내심에는 종말에 이른 극도의 허약과 공포, 그리고 절망으로 충만한 것이다.
2. 중국공산당 본질은 바로 ‘가짜(假), 악(惡), 투쟁(鬪)’이다.
‘진(眞)·선(善)·인(忍)’은 우주의 특성이고 보편적 가치이며 또한 파룬따파 수련자가 준수하는 수련원칙이다. 그는 바르고 선한 것이다. 어떠한 민족과 국가에도 모두 유익하고 무해한 것이다.
정상적인 사회에서 위커쟝 이런 사람은 ‘진선인’을 실천하고 동시에 사람들에게 ‘진선인’ 소식을 전파하는 사람은 국가 정부와 시민들의 존경과 칭찬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의 통치하에서 도리어 무고하게 판결받고 더욱이 중형판결을 받는 것은 중국공산당의 본질이 ‘가짜, 악, 투쟁’임을 말해주는 것이다. 이는 바른 믿음과는 적(敵)이고 보편적 가치와 대항하는 반(反)인성이자 반(反)우주적인 사악한 것임을 설명하는 것이다. 사실 중국 공산당 정권이 집정한 이후의 악행들은 모두 충분히 이 점을 증명하였다.
3. ‘법으로 나라를 다스린다’는 것은 가짜이고 ‘당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악으로 나라를 다스린다’는 것이 진짜이다.
중국공산당 정권은 여러 해 동안 ‘법으로 나라를 다스린다’라고 부르짖고 있다. 즉 헌법과 법률로 국가를 다스리는 것으로 기본적 요구는 ‘법이 있으면 믿고 의지할 데가 있고, 법에 따라 엄격하게 처벌하고 법을 어기면 반드시 처벌한다’는 것인데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공산당이 입으로만 선전하는 것이다.
‘진(眞)·선(善)·인(忍)’을 신앙하면 곧 체포하고 재판하는데 어떤 법에 의거했는가? ‘세 글자에 6년형 선고’라는 것을 가늠한 표준이 무엇인가? 의거한 사실은 또 무엇인가?
위커쟝을 중형 판결한 리샤구의 법원 법관이 말하기를 상급에서 결정한 것이다. (위커쟝 6년형 선고). ‘상급’은 누구를 말하는가? 그가 헌법이나 법률을 대표할 수가 있는가?
사실 중국공산당 정권의 통치하에서 중국은 지금껏 진정한 법치가 없었다. 헌법과 법률은 오직 겉치레를 위한 것이고 공안 검찰 법원 사법 분야 기구는 공산당의 집안 노예이고 졸개에 불과하다. 공산당이 일체를 장악하고 당이 법보다 크고 사악한 당 우두머리의 의지가 일체를 지휘한다. ‘당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사람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이것이 현재 중국사회의 현실이다. 당이 누구를 박해하려면 오직 사악한 당 우두머리 한마디 말이면 당의 노예들은 모두 덤벼들어 우두머리의 의지대로 일한다.
파룬궁의 박해도 곧 이러하다. 먼저 사악한 당 우두머리 장쩌민이 논조를 정한다. ‘명예를 더럽히고 경제적으로 파탄시키고, 육체를 소멸한다.’ 이후부터는 중국공산당의 정법위, 610(장쩌민이 1999년 6월 10일 파룬궁 박해를 위하여 전문적으로 조직한 초법적 조직, 나치의 게슈타포와 유사한 조직)이 구체적으로 조종하고 공안, 검찰, 법원, 군대, 선전부 등 각 부문이 총출동하여 장쩌민의 의지대로 파룬궁 수련자에 대하여 지금까지 19년에 달하는 멸족 식의 박해를 진행했다.
밍후이왕의 대략적 통계에 의하면 적어도 4,160명의 파룬궁 수련자가 박해로 사망했고 수천만이 무고하게 노동교양소, 감옥에서 장기적인 고문과 시달림 그리고 정신적 파괴를 당하였다. 수백만 명이 실종되었고, 더욱 머리카락이 곤두서는 것은 파룬궁 수련자 생체장기적출로 폭리를 얻은 것이다. 이런 사람의 간담을 놀라게 하는 죄악은 고금중외에도 없었다. 사람과 신을 모두 분노하게 하였다.
중국공산당이 언제 중국 국민들에게 진정으로 법률을 말했던가?
여기서 지난 시 사법부에 몇 마디 하겠는데 당신들은 생각해 보았는가? 파룬궁 수련인을 유죄로 판결할 때 석 자 머리 위에는 신령이 있는데 천리(天理)에 따라 당신들도 유죄로 판결된다! 악행에 대한 응보가 올 때면 중국공산당이 당신을 보호하는가? 그것도 소멸하는데 생명이 곧 소실될 때 명리는 또 무슨 소용이 있는가?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자신과 가족을 위하여 당신들은 부디 천리를 따르고 양심을 지켜 공정하게 처리하며, 절대로 법을 왜곡하거나 직무를 태만하게 하지 말고 자신을 위하여 미래를 남기길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16일
문장분류: 시사 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6/3596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