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엇이 중국사회를 서로 해치는 생태쇠사슬로 연결하였는가

[밍후이왕]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중국매체는 인위적으로 제조한 유해식품과 제품이 사람을 해치는 사건이 분분히 발생하는 것을 보도하였다. 독 부추, 정교한 돼지 살코기, 피임 물고기, 멜라민 우유 제품, 수단홍색소로 삭힌 두부, 구정물 기름으로 삶은 물고기, 파라핀 쌀, 방부제 바나나, 유황생강, 물을 주입한 고기, 접착제 주입한 게, 한 방울 신선로 향, 가짜 약, 항생제 남용, 독 비닐 물통장난감, 포르말린 집수리 재료, 오물 폐수, 두부비지 건축……. 이런 보편적인 현상은 농민, 양식업자, 식품가공업자, 식당사장, 판매자, 상품제조자, 의류생산자, 제약사, 기업사장, 개발상인 등 각 업종에 각양각색으로 슬그머니 중국사회를 서로 해치는 생태연결고리가 되었다. 매 개인, 당신이 어떤 업종이든지, 지위가 높고 낮든 나이가 많든 적든지를 막론하고, 모두 이런 생태 안에서 생활하며 피해가지 못한다. 사람으로 하여금 공포, 걱정, 절망의 늪에 떨어져 벗어나지를 못하게 한다.

나는 평상시 생각을 많이 하는데, 어떤 힘이 짧디 짧은 몇십 년 만에 5천년 문명, 선량, 근면한 중화민족을 사람을 해치는 사회와 고통의 길을 걸어가도록 만들었는가? 현재 법률법규가 많기로 소털 같은 체제 하에서, 사람들은 왜 제멋대로 굴고 전혀 거리낌이 없이 공공연하게 양심은 눈곱만큼도 없고, 사람의 도리를 잃어버린 일을 하고, 게다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가? 뿌리를 파보면 답은 오직 하나인데, 인심이 도덕의 구속을 상실한 것이라는 것이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인생 최대의 소망은, 복이 쌓이고 수명이 길어지는 건강과 평안이다. 성인은 이런 말을 하였다. 덕은 천지에 부합하므로 하늘이 꼭 보호해준다. 오직 좋은 도덕과 인애, 선량해야 선한 보답과 복수(福寿)를 누릴 수 있다. 천백년 이래 선악은 보응이 있다는 천리는 인심을 교화하였고, 고상한 도덕은 고금중외 사람들이 생존하고 생활하는 세상의 가치였다.

그러나 공산당이 몇십 년 간 집권 시기에 무신론 사상을 주입하여 많은 사람들은 선과 악은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잊어버렸다. 아무런 고려도 없이 층층으로 도덕 최저선을 돌파하여 의식주의 각 업종을 이용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최대의 이익을 절취한다. 감독 기관도 이익의 탐욕으로 허수아비가 되었고 심지어 악행하는 자의 보호우산이 되었다. 당신이 이익을 얻었다고 생각하고 나도 이익을 얻었다고 생각하는데, 최후에는 누구도 이익을 얻지 못한 것이다. 사심의 쇠사슬에 묶여 매 사람들은 모두 상해와 피상해의 마귀 손아귀를 벗어날 수가 없는 것이다.

바로 중공의 가짜, 악, 투쟁이 사회기풍을 파괴하였고 많은 사람들의 도덕이 재빨리 밑으로 떨어지고 아무런 고려도 없이 나쁜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인심이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고 마음대로 마성이 날뛴다면 갈수록 악성순환으로 출로가 없는 것이다. 사람들은 중공의 기제 아래서 자기가 해놓은 일체를 감당해야하고 하나의 돌아오지 못하는 위험한 구렁텅이에 빠지는 것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진선인(真善忍) 표준으로 세인을 교육하여 인심은 선을 향하고 도덕은 되돌아오지만, 근 18년 동안 중공의 잔인한 박해로 중국인들이 자기를 구원하는 유일한 길을 막아버렸다. 2억6천만 사람들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을 탈퇴하는 큰 물결이 중국을 휩쓸고 있다. 각성한 중국인은 명확한 선택을 하였다. 중공에게 두 눈을 가로 막힌 동포들, 당신은 아직도 무엇을 기다리는가? 응당히 깨어날 때이다! 남은 시간은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

원문발표: 2017년 1월 1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세도인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8/3410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