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어떤 사람의 말과 여러분의 생각

[밍후이왕]

1. 어떤 사람은 공산당은 국민을 위해 일한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정부는 어떤 일을 하는 기관인가? 바로 국민을 위해 일하고 시민을 위하는 기관이다. 전 세계적으로 봐도 어느 국가 정부나 모두 이러하고 공산당 정부도 당연히 이래야 한다. 이것은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공산당이 말하는 “국민을 위해 일하다”에는 오히려 독특한 뜻이 있다.

공산당이 말하는 ‘인민’에는 누가 포함되는가? 국민인가? 당신인가? 아마 아닐 것이다. 그 범위는 완전히 불분명하고 그 ‘인민’에는 누가 포함되는가? 누구도 포함되지 않고 완전히 공산당이 제멋대로 한다. 당신이 공산당을 지지 할 때 공산당은 당신을 인민이라고 하고, 당신이 공산당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공산당에 대해 의견이 있어 지지하지 않으면 당신은 인민이 아니고 투쟁할 대상이며 타격할 대상이다. 이렇게 되면 이 인민을 위해 일한다는 것이 도대체 인민을 위해 일하는 것인가 아니면 공산당을 위해 일하는 것인가?

현실에서 보면 국민이 정부기관에 가서 일을 볼 때 모두 들어가기 어렵고, 만나기 어려우며, 일을 처리하기 어려운 ‘세 가지 어려움’에 부딪힌다. 이런 현상은 아주 보편적이고 또한 아주 오래 지속되어 왔다. 무릇 그들과 접촉해본 사람들은 모두 깊이 체험했고 공산당 정부는 절대로 국민들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반대로 만약 관리들이 일을 보러 간다면 확연히 다르다. 아마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앞뒤로 뛰어다닐 필요 없이 쪽지를 써갖고 와도 일은 잘 해결될 것이다. 공산당이 도대체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는 한 눈에 봐도 알 수 있다.

2. 어떤 사람이 공산당이 민중을 대표한다고 말하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갑이 만약 을을 대표하려면 을이 반드시 동의해야하고 갑은 반드시 을에게 권한을 부여받아야 한다. 만약 을의 동의가 없다면 갑은 을의 권리를 침범한 것에 속한다. 공산당이 국민을 대표하려 하는데 국민들이 동의했는가? 언제 국민들의 동의를 구했는가? 이것은 첫 번째이고 두 번째는 국민들이 만약 공산당이 그들을 대표하는 것을 원치 않아도 감히 말할 수 있는가? 이렇게 말하면 국민들은 동의하지 않았을 뿐더러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대표하려해도 당신이 동의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이것이 무슨 대표인가?

3. 어떤 사람이 공산당의 이익은 반드시 모든 것보다 높아야 한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한 국가는 전체 국민과 영토로 조성됐는데 전체 국민은 이 국가의 주체이고 전체 국민의 이익은 반드시 그 무엇보다 높아야 한다. 만약 그중 일부 사람들의 이익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이익을 해치게 되기 때문에 불합리한 것이다. 그 외에 이 ‘공산당의 이익’은 도대체 무엇을 가리키는가? 공산당은 사람으로 조성된 것이고 공산당의 이익은 반드시 일부 사람들의 이익이다. 그러면 이 부분 사람들은 누구인가? 반드시 이익을 얻은 사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공산당의 이익이 반드시 그 무엇보다 높다는 것은 공산당의 이익을 얻은 사람들의 이익이 모든 것보다 크다는 것을 말한다. 반드시 기타 국민의 이익보다 높아야 한다. 공산당의 이익을 강조하는 것은 중요하고 기타 사람들의 이익은 중요하지 않다는 것과 같은데 이렇게 말하는 것이 어찌 합리적인가?

4. 어떤 사람은 내가 번 돈은 공산당이 준 것이기에 나는 공산당에게 감사하다고 말한다

여러분이 생각해보라. 당신이 만약 사기업에서 일하면 돈은 사기업 오너가 준다. 당신이 국가 기업에서 일하면 기업은 국가의 것이고 공산당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돈은 국가에서 준다. 그러나 당신이 어디에 있으나 일하지 않으면 돈을 주지 않는다. 때문에 당신이 번 돈은 당신이 일해서 번 돈이고 당신이 반드시 얻어야 하는 돈이다. 때문에 어떻게 하나 공산당에게 감사할 일이 아니다. 관리자가 직접 준 돈이라 할지라도 그것도 국민에게서 거둔 돈이다.

5. 어떤 사람은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바른 당이기 때문에 공산당의 지도를 견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한 사람이 좋다고 말하려면 다른 사람들이 이 사람을 좋다고 해야지 자신이 자신을 좋다고 말하면 안 된다. 공산당이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바르다는 것은 누가 한 말인가? 그것은 공산당이 스스로 한 말이고 또한 전체 중국인을 협박해서 한 말이다. 외국인들은 말하는 사람이 없다. 공산당이 집권한 이래 운동이 끊이지 않았고 투쟁이 끊이지 않았다. 그것은 누가 누구와 싸운 것인가? 그것은 공산당이 자신과 싸운 것이 아닌가? 자기 사람들이 모두 바르다고 인정하지 않는데 어떻게 바르다고 말하겠는가? 국가에 거대한 손실을 조성하고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돌아서서 착오를 범하고도 고치면 더 위대하다고 말한다. 이것은 어떻게 해도 다 바르다는 것이 아닌가?

6. 어떤 사람은 오늘날 공산당 관리는 부패하지만 공산당은 그래도 좋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현재 부패하지 않은 공산당 관리가 없는 현실에도 공산당의 당원은 나쁘지만 공산당은 좋다고 말한다. 그러면 공산당은 무엇으로 조성되었는가? 공산당을 대표하는 것은 바로 모든 관료계층이다. 이것이 공산당 체제다. 한 사람이 만약 온 몸의 세포가 모두 나쁜 것이면 이 사람도 나쁜 것이기 때문에 만약 이 나쁜 세포를 제거하면 이 사람은 없어진다. 속담에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는 말이 있다. 만약 한 나무의 열매가 나쁜 열매라면 이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는 나무라는 것을 설명하고 좋은 나무가 아니다.

7. 어떤 사람은 현재의 공산당은 부패하지만 마오쩌둥(毛澤東) 시대의 공산당은 좋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현재의 북한이 바로 당초의 중국과 같다. 이전 영화를 보면 지난날 중국인들은 마치 감옥에 갇힌 범죄자처럼 간수가 감시할 뿐만 아니라 서로 감시하고 가족마저도 모두 감시하며 제보하기에 사람들은 감히 마음대로 말하고 행동하지 못했을 뿐더러 사상도 감금됐다. 누가 이런 감옥 같은 분위기를 좋아하겠는가? 당연히 공산당이 만들어낸 것이고 공산당이 좋아하는 것이다. 그 시대 국민들은 모두 가난했지만 관리들은 특수 공급품을 받았고 관직이 높을수록 특수 공급품이 더 많았으며 특권이 더 높았다. 월급, 주택, 의료, 차량, 식품공급, 자녀학교와 취업, 가정서비스 보호 등에서 권력이 나타나지 않는 데가 없다. 관리들은 잘난 체 할 뿐만 아니라 가족마저도 남보다 우월하다. 그러기에 각 시기에 여러 얼굴로 나타나 모두 국민들 위에서 당신을 장악하고 통제하며 당신의 부를 지배하면서 제멋대로 한다. 어떻게 그것을 좋다고 말하겠는가?

8. 어떤 사람은 서방 국가는 자본주의고 우리는 사회주의이기에 당연히 우리사회가 선진적이라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자본주의가 낙후하고 사회주의가 선진적이라고 말하는 것은 공산당 국가의 교과서에서 한 말이다. 서방 국가 교과서에는 없다. 자본주의는 사유제(私有制)를 말하고 사유재산은 신성하고 침범할 수 없다고 말한다. 사회주의는 공유제(公有制)를 말하고 사유재산은 반드시 금지하고 개인 재산은 반드시 몰수해야 한다고 말한다. 몰수한 후 이 공공재산을 누가 지배하는가? 중국에서는 당연히 공산당이 지배한다. 이렇게 함으로 한 방면에서는 당신은 빈털터리가 된다. 만약 당신이 당의 말을 듣지 않으면 당은 굶어죽게 한다. 다른 한 방면으로는 공산당이 공공재산을 지배할 때 도리어 당신의 의견을 구하지 않고 어떻게 쓰고 싶으면 마음대로 쓰고 누구에게 주고 싶으면 그에게 준다.

어떤 사람은 이 돈을 국가에서 써도 전 국민에게 쓰는 것이라고 한다. 당연히 일부는 우리에게 쓴다. 중국은 1949년 이래 모두 대외 원조를 해왔고 수년간 일괄되게 무상 지원했다. 역대로 해외에 지원한 돈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만약 그 돈을 국민들의 생활을 개선하는데 썼더라면 우리의 생활은 벌써 좋아졌을 것이다. 이상한 것은 돈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는데 그 사람은 고마워하지 않고 일단 적게 주면 또 욕을 한다. 중국 국민들은 정말로 봉이 됐다. 이 돈은 어떻게 썼는지 불분명하고 국민들은 물어볼 권리가 없다. 이것은 국민들의 피땀 흘린 돈이지 공산당의 돈이 아니고 어느 관리의 돈도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

현재 중국에 탐욕스럽지 않은 관리들이 없다는 것은 누구나 모두 알고 있고 관리들마다 횡령한 금액은 모두 천문학적인 수치인데 그 돈은 누구의 돈인가? 누가 그들이 횡령한 돈은 주는가? 그들의 탐욕으로 기업의 효율이 떨어지고 직원들의 복지가 낮아지며 국고가 텅 비고 손해를 입었는데 국가에서는 돈이 모자란다면서 한사코 돈을 찍어내 당신 수중의 돈은 갈수록 값어치가 낮아지기 때문에 진짜로 부정부패한 돈을 갚은 사람은 국민들이다.

이렇게 보면 소위 말하는 공유제란 바로 당유제(黨有制)이고 관유제(官有制)다. 우리의 재산은 공유화로 된 후에 다른 사람들에 의해 마음대로 써지고 횡령되는데 우리도 모르고 있고 물어볼 권리도 없는데 이게 어디 우리의 재산인가? 이런 사회제도는 어디가 선진적인가?

9. 어떤 사람은 정권을 엎은 사람이 정권을 얻고 자고로 이렇게 해왔다고 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인류의 문명은 부단히 진보하는 것이고 만약 한사코 이전의 이치를 고집한다면 발전을 거절하는 것이며 그렇다면 아마 인류는 아직도 원시사회였을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정권을 빼앗은 사람이 보좌에 오른다’는 것처럼 산적이 산의 왕이 된다. 만약 공산당이 이 이치를 고집한다면 산적과 다를 바가 없으며 자신이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바르다고 말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오늘날 세계는 문명, 민주, 자유의 정도가 이미 고도로 발달했다. ‘정권을 빼앗은 사람이 보좌에 오른다’는 통하지 않는데 이것을 고집하면 인류사회는 발전을 중단시킨다. 그 점은 북한을 보면 잘 알 수 있다.

다른 방면으로 말하면 공산당의 천하는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가? 대다수 전쟁에 참전한 사람들은 국민들의 자제다. 국민들이 군대에 보내지 않고 식량을 헌납하지 않고 제공하지 않았다면 공산당이 어찌 집권할 수 있었겠는가? 공산당이 국민들을 위협하고 회유해 국민들의 자제들을 총알받이가 되게 했고 집권해 자신의 자산으로 만들었다. 당초에 국민들을 주인으로 만들어주겠다고 약속한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현재 어떠한가?

10. 어떤 사람은 중국인으로서 반드시 나라를 사랑해야 한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평범한 국민으로서 할 수 있는 것이 이치를 따르고 법률을 지키며 법에 따라 납세하고 본인의 일을 잘하는 것이다. 정치 방면의 일은 생각할 필요가 없고 권력이 없어 정치에 참여해 정의를 논할 수 없기에 생각해도 소용이 없다. 때문에 서양에서는 애국주의 교육이 없고 사람들에게 애국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만약 당신이 한 말을 당이 듣고 싶지 않아하면 당신은 고통을 자초하게 될 것이다. 지난날의 ‘우파’가 바로 피의 교훈이다.

중국에서는 왜 국민들이 애국할 것을 요구하는가? 당신이 배불리 먹지 못하고 굶고 있을 때 공산당은 허리띠를 졸라매라고 하고 항의하지 말라고 한다. 당신의 주변 사람(심지어 자신의 애인)이 공산당에 대해 의견이 있으면 당은 배반하라고 한다. 외국인들이 중국인들에게 인권이 없다고 중국 정부에 인권을 개선하라고 할 때 당은 당신에게 당의 이익에 서서 그들의 적이 되라고 한다. 이렇게 해야만 당의 정권이 견고해지기 때문이다.

일에는 모두 두 가지 방면이 있다. 당이 국민들에게 애국하라고 하려면 국가도 국민을 사랑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 국가는 국민을 사랑하는가? 우리는 서방국가의 복지가 아주 좋고 국민생활이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그들 정부의 세금은 국민들이 내고 국민에게 돌아가기 때문이다. 중국인들이 낸 세금은 세계상에서 가장 많다. 중국 정부는 돈이 가장 많다. 그러나 중국 정부가 국민들의 생활을 개선하는데 쓴 돈은 오히려 가장 적다. 다시 말하면 세금은 국민들이 내지만 국민들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때문에 우리 국가는 국민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늘날, 미국인들이 세계에서 막강하여 건드리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안다. 무엇 때문인가? 만약 해외에서 미국인이 피해를 보면 국가는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고 전력으로 구조한다. 그러나 중국인이 해외에서 피해를 보면 누구도 상관하지 않는데 마치 부모가 없는 아이와 같다. 그러므로 해외 중국인들은 늘 차별을 당한다.

다시 말하면 오늘날 중국 관리들이 거액의 돈을 횡령했고 국가도 탕진했으며 그들은 돈을 외국으로 가져가서 자신들의 가족을 이민시키고 국가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으며 방치했다. 공산당 관리들이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데 일반 시민들이 어떻게 나라를 사랑하겠는가?

우리는 여기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이 땅에 땀방울을 뿌렸기에 국가를 잘 건설해 행복한 생활을 할 것을 희망한다. 그러나 현실은 우리를 실망시켰는데 누가 우리의 애국심을 손상시켰는가?

11. 어떤 사람은 오늘날의 중국, 안정이 일체를 압도한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안정을 바라는 것은 바로 현 상태를 개변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안정을 추구해야 하는가? 그러면 현 상태가 사람들을 만족시키는가를 봐야 한다. 만약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는데 굳이 현 상태를 개변하지 않고 유지해야 하는 것은 당연히 잘못된 것이다. 어떤 사람은 빈곤해서 밥을 먹지 못하는데 그에게 굶주리란 말인가? 어떤 사람들의 집이 강제로 허물어져도 어디 가서 말할 곳이 없는데 억울함을 호소하지 말란 말인가? 권력자는 높이 올라가 하고 싶은 대로 하니 당연히 현 상태가 변하지 않고 그대로 있기를 희망한다.

사실 공산당이 요구하는 안정이란 바로 그 권력이 안정되어 중국을 단단하게 통제하고 지배하며 전 국민의 재산을 누리며 관료층의 이익과 특권을 잃지 않으려는 것이다. 말은 그럴듯하지만 마음은 야비하기 그지없다.

12. 어떤 사람은 공산당은 일부 민생을 개선했기에 그래도 좋다고 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자고로 모든 권력자는 자신의 관할 영역이 잘 발전하고 국민들의 생활이 좋아지기를 희망한다. 이렇게 해야만 그의 권력이 유지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공산당은 중국의 일체 권력자원을 점유하고 있고 일을 하는 것은 그들의 본업이고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인데 관리들이 그 위치에서 어떻게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는가? 그밖에 그가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시키지 말아야 한다. 그들은 월급을 받는다. 그것도 가장 높은 월급을 받는다.

공산당은 역대 정치운동에서 얼마나 많은 중국인들을 살해했는가? 공산당이 만든 대기근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는가? 공산당의 탐관오리들이 원래 국민들에게 돌아가야 할 재산을 얼마나 많이 횡령했는가?

소위 말하는 국민들의 생활이 발전한다는 것은 국민들의 구속을 조금 풀어준 것에 불과하고 국민들의 생활 발전은 모두 국민들의 공로다.

13. 어떤 사람은 오늘날의 중국은 내우외환(內憂外患)인데 만약 공산당이 인도하지 않았다면 더 혼란해졌을 것이라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오늘날의 중국은 확실히 위기가 사처에 도사리고 있고 내우외환이다. 먼저 내우(內憂)에 대해 말해보자. 현재 국내 국민들의 생활은 압력이 특히 크다. 사람들은 사는 게 행복감이 없고 사회가 공정하지 못하며 국민들의 원성이 들끓는다. 예를 들면 현재 중국 도처에 마른 나무가 있고 어떤 지역에는 석유를 부은 마른 나무가 있어 불만 붙이면 타오른다. 이런 상황을 만든 원인에는 두 가지가 있다. 그것은 전 국민이 몇 십 년 동안 교활하고 포악하게 관리자들의 말을 안 들었거나 권력자들에게 문제가 있거나 이다. 원인은 후자이며 아주 분명하다. 관리들이 오늘의 이 지경까지 되게 인도한 것이라 해도 무방하다. 중국에서 공산당이 일체를 인도하기 때문에 오늘의 내우의 원인은 바로 공산당이다.

다시 외환(外患)을 말해보자. 국제사회는 보편적으로 테러리즘, 파시즘, 공산주의는 오늘날 세계의 3대 사악한 세력이라고 생각한다. 공산당은 국제사회에서 차별을 당하기 때문에 공산국가는 늘 세계적으로 제한과 제약을 받으며 비난을 받는다. 민주주의 국가와는 격이 다르다. 때문에 공산당이 집권한 후, 중국은 몇 십 년 동안 줄곧 국제지원을 해왔으며 국민을 속이면서 중국은 고상하고 사심이 없다고 말하는데 사실은 국제적으로 지위가 없기 때문에 돈으로 일부 빈곤한 작은 나라들을 매수해 그들에게 국제적으로 공산당정권을 반대하지 않게 한 것이다. 공산당은 우리에게 국제사회의 번거로움을 가져다주었고 동시에 우리가 피땀 흘린 돈을 낭비하고 있다. 이렇게 말하면 우리 외환의 원인도 한눈에 훤히 보인다.

사람이 암에 걸리면 아주 고통스럽다. 이지적인 방법은 수술을 해 종양을 제거하고 물리치료를 받고 영양을 보충해야 건강이 회복된다. 종양을 제거하지 않으면 희망이 없고 영양보충을 하는 것은 오히려 반작용을 일으킬 뿐이다. 그것은 영양을 보충하면 암세포가 빨리 자라기 때문이다. 수술을 받으면 아프고 돈을 쓰지만 수술을 받지 않으면 생명을 보장할 수 없다.

14. 어떤 사람은 현재 중국의 생활은 과거보다 좋아졌는데 이것은 공산당이 잘 인도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중국 사람들은 아주 고생한다. 일생동안 힘들게 일해도 노동력이 있기만 하면 끊임없이 일한다. 그러나 외국 일부 나라 사람들은 이렇지 않다. 그들은 밥을 먹을 수 있으면 일을 하지 않아도 아주 편하게 산다. 중국 사람들이 즐길 줄 모르는 것인가? 아니다. 한 방면으로 50년대 대약진의 대기근은 사람들을 굶어죽을까 봐 두렵게 만들었고 부득이 조금의 저축이라도 마련하게 만들었다. 다른 방면으로 우리가 수년간 저축한 돈은 끊임없이 가치가 하락해 사회복지, 사회보장이 부단히 악화되어 생활상 압력이 아주 크고 위기를 아주 크게 느낀다. 그로 인해 우리는 죽도록 일을 할 수밖에 없다. 누가 집권하든 만약 이렇게 힘들게 일한다면 모두 생활개선을 할 수 없고 천리가 용납하지 않으며 국민들은 벌써 반란을 일으켰을 것이다. 다시 말하면 생활의 개선은 우리가 힘들게 일해서 바꿔온 것이다.

다른 방면으로 말하면 현재 많은 능력 있고 조건이 되는 중국인들은 모두 서방 나라로 이민 가는데 무엇 때문인가? 그곳 생활이 행복하기 때문이다. 똑같은 노동을 해도 그곳의 보수가 높다. 예를 들면 독일의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당시 동독 사람들은 모두 서독으로 달려갔고 반대로 동독으로 온 사람들은 없었다. 우리는 동독이 사회주의 국가이고 공산당이 독재하며 경제가 낙후하다는 것을 다 알고 있다. 서독은 자본주의 국가이고 민주국가이며 경제도 발달했다. 두 국가가 원래는 같은 나라였는데 한 동안 분리된 후 사회발전은 현저하게 차이가 났다. 누가 인도를 잘하는가 한눈에 볼 수 있다. 같은 상황은 한국에서도 발생했는데 그 차이가 더 크다. 어떤 사회제도가 좋고 누가 더 잘 인도하는 지는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사실이 이러하다. 그러면 우리가 동일하게 힘들게 일하는데 만약 서방 민주주의 국가라면 우리의 생활이 지금보다 더 나았을 것이다. 다시 말하면 공산당이 우리에게 준 것은 복이 아니라 화이다.

15.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정치를 하는 것이어서 참여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공산당의 의도대로라면 다음 두 가지 상황만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다. 1) 공산당이 무엇을 했든지 모두 공산당을 좋다고 해야 한다. 2) 당신은 도마 위의 고기가 되어 공산당이 잘게 다져도 아무런 반항이 없어야 한다. 이것은 분명 황당한 것이다.

무엇이 정치인가? 일반적인 해석은 정치는 각종 권력이 주체가 되어 자기 이익을 위한 특정한 행위를 보호하는 것이다. 생활하면서 사회의 여러 방면이 모두 그의 이익구성에 영향을 주고 그 자신의 사물에 피해를 주는데 당연히 말할 권리와 바로 잡을 권리가 있어 자신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 공산당 독재정권은 오직 자신들이 정치하는 것만 허락하고 국민들의 참여를 허락하지 않는다. 사실은 오직 그들의 이익만 보호하는 것이고 국민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것이 어찌 합리적인가?

수년간 중국인들은 공산당이 나쁘다는 말만 들으면 속으로 두려워하는데 무슨 원인인가? 모두 사실을 말했는데도 두려워할 게 무엇인가? 공산당이 악하기 때문에 그들이 괴롭히면 너무 두렵고 과거에 발생한 일을 사람들이 생각만 해도 두렵기 때문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오직 악인만 무서워하고 선량한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때문에 공산당은 악한 세력이다. 나쁜 세력에게 우리는 반드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사실, 여기에는 하나의 도의(道義)가 있는데 여러분이 생각해보라.

16. 어떤 사람은 공산당 고위층은 지식이 높은 사람들로 이뤄졌기에 당이 말한 말은 믿을 수 있다고 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한 사람의 말이 믿을 만하다는 것은 우선 그의 지식이 많고 적은지 보는 것이 아니고 그 사람의 도덕수준이 높은 지와 그 사람이 거짓말을 하지 않는지 보아야 한다. 한 단체의 말이 믿을 만한가는 그 단체 내에 민주주의 분위기가 있는가와 그 단체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지 봐야 한다.

우리는 일부 도태된 공산당 관리들이 공개 장소에서 머리를 끄덕이고 감개무량한 모습이지만 뒤에서는 더럽기 그지없고 어떠한 나쁜 일이나 모두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도덕성이 나쁜 사람들은 지식이 많지만 오히려 선으로 위장하고 그들이 한 말은 절대 믿지 못한다.

공산당은 어떠한 단체인지 이야기해보자. 우리는 공산당은 일관되게 자기말만 주장하고 그 두목이 어떻게 하고 싶으며 마음대로 하고 좀처럼 다른 의견이 있는 사람을 용인하지 않는다. 이런 울 안에서 누가 다른 의견을 말하면 곧 투쟁 받고 고립당하며 이 울 안에서 쫓겨나 말할 권리가 없게 된다. 때문에 수년간 관리들이 회의에서 빈말만 하고 많은 사람들이 한 목소리를 내며 뒤에서 다른 마음을 품고 각자가 딴 주머니를 차는 국면이 조성됐다. 이런 민주주의 분위기가 없는 공산당 이 단체에서 말하는 말은 사실상 한 사람을 괴물로 만드는 것이다. 두목이 열이 받고 이성적이지 못할 때 하는 말은 전부 헛소리다. 만약 두목의 도덕성이 부패하거나 공공연히 거짓말을 한다면 공산당이 한 말은 거짓말이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사람이 얼마만큼 대담하면 땅과 재산이 그만큼 많다” “국민당은 항일하지 않았다” “파룬궁은 재산을 긁어모으고 생명을 해친다”등 이런 헛소리, 거짓말을 우리는 너무 많이 들었다. 때문에 공산당의 말은 믿을 수 없다.

17. 어떤 사람은 파룬궁 박해는 파룬궁이 정치적인 음모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파룬궁은 하나의 수련하는 단체이고 수련하는 사람을 놓고 말하면 명리를 추구하고 권력을 추구하는 것은 수련자의 금기이기 때문에 파룬궁은 절대 정권을 구하지 않는다. 이와 반대로 많은 수련생들은 더러운 분위기를 싫어해 모두 그 자리를 사직한다. 또한 파룬궁도 수련생들에게 정치에 참여하지 말 것을 명확하게 요구한다. 때문에 파룬궁이 정치를 도모한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그러면 어떤 이유로 파룬궁을 박해한 것인가? 사실 박해는 바로 한 못난이의 질투와 안하무인이 그 원인이다. 이 못난이는 중국 이 지역은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이 가장 위라고 하면서 하고 싶은 대로 했다.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굴복하고 그를 경외했다. 이 못난이는 이 거만 횡포함이 한 무리 사람들 앞에서 가려졌다고 생각하고 부끄럽고 분한 것을 참지 못해 공산당 이 고기분쇄기를 가동했다. 이 못난이 장쩌민은 국제적으로 이미 인권악당이라고 하는데 그 죄악이 커서 반드시 법률과 천리의 징벌을 받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26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26/3366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