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셴타오 시민의 항의로부터 파룬궁의 반 박해활동을 보다

글/ 중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6월 25일과 26일, 후베이 성 셴타오 시의 10만 명에 달하는 시민들이 거리에 나와 정부의 쓰레기 소각공장 건설에 항의했다. 현지 정부는 수천 명의 경찰을 동원하여 진압했는데 경찰은 경찰곤봉을 휘두르고 방패로 시민을 구타했다. 남녀, 임산부와 노인을 가리지 않고 사람을 보기만 하면 죽도록 때렸다. 또 일부 시민은 경찰에게 붙잡혔다. 정부는 현지의 소식을 봉쇄하고 인터넷과 전화를 끊고 소식을 차단하긴 했지만, 경찰이 폭력으로 인권을 수호하는 시민을 진압하는 여러 관련 동영상이 폭로됐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 박해는 17년이나 지속하고 있다. 이성이라곤 전혀 없는 이번 박해에서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셴타오에서는 17년간 다섯 명이 박해로 사망했고 한 사람이 실종됐으며 80여 명이 구치소에 납치되어 박해당했다. 불법적인 판결을 받은 사람이 9명이고 집을 수색당하고 강탈당한 사건과 기타 소란 사건은 통계하기조차 어렵다. 17년 동안 셴타오의 파룬궁수련생은 전국 각지 파룬궁수련생과 마찬가지로 이번의 강압적이고 이성이라곤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잔혹한 박해를 이겨내고 있다.

2016년 8월까지 셴타오에는 아직도 파룬궁수련생 5명이 불법적으로 수감되어 있고 두 명의 수련생이 불법적으로 교도소에 갇혀 있으며 여러 명의 수련생이 어쩔 수 없이 유리걸식하고 있다.

셴타오 사람들 신변에서 발생한 똑같은 박해를 우리 한번 대비해 보자.

1. 시민의 평화적인 청원에 대해 중국공산당은 일관적으로 모두 폭력으로 진압했다.

셴타오 시민이 거리에 나가 퍼레이드를 하면서 정부에 자기 요구를 반영하는 것은 정부를 믿고 정부에 백성들의 목소리를 알리는 것으로서 셴타오의 자손 후대를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것이다. 이 일은 평화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이다. 당국이 마음을 조용히 하고 백성들의 목소리를 들으면 해결할 수 있지만, 중국공산당은 이런 조그마한 공간도 용납하지 못하고 꼭 폭력으로 진압한다.

마찬가지로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지도로 마음을 닦고 선량해지려는 단체이다. 1992년부터 지금까지 전해지면서 전 세계를 향해 파룬궁수련생은 평화적이고 선량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본인들의 가장 큰 노력으로 지금 사회에서 선량함을 불러일으켰고 줄곧 가장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상을 알려 하루빨리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끝나기를 바랐다.

하지만 잔인함에 습관이 된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동서고금의 사악을 집대성하여 잔혹한 수단으로 이런 선량한 민중을 박해했다. 납치, 가택수색, 구류, 수감, 노동교양, 세뇌, 판결 심지어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폭리를 얻고 있다! 17년 동안의 박해로 인해 몇 백만 명의 무고하고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이 사망했다.

2. 세상 사람을 우롱하기 위해 중국공산당은 국가 기구를 동원하여 전면적으로 소식을 봉쇄

폭력과 거짓은 폭로되는 것을 제일 두려워하기 때문에 중국공산당은 모든 수단으로 정보를 봉쇄하면서 그것의 ‘위대함, 광명함, 정확함’이라는 공산당의 거짓 형상을 수호해왔다.

2016년 6월 25일 셴타오 시내에는 넓은 지역이 정전됐고 CCTV를 껐으며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릴 수도 없었고 또 관건이 되는 (검색)문자를 차단했다. 6월 26일 당국이 몇천 명의 무장경찰을 출동시켜 진압함으로써 대규모 충돌이 발생하자 인터넷 봉쇄는 더욱 심해졌다. 당국은 인터넷과 블로그에 있는 셴타오 시민에 대한 폭력진압 동영상, 사진, 언론을 모두 삭제하고 인터넷에는 단지 셴타오시 정부 측 언론만 남겨놓았다.

마찬가지로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도 역시 이러했다. 방대한 인터넷 방화벽을 만들고 파룬궁과 관련된 모든 관련 검색어를 차단했으며 국민에게 파룬궁 진상을 접촉하지 못하게 했다. (이런 환경에서) 국내에서 보게 되는 모든 정보는 다 정부 측에서 날조해낸 비방하는 말들이었다.

인터넷 정보를 엄격하게 단속하는 동시에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감시와 통제를 강화했으며 용감하게 백성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수련생을 발광적으로 탄압했다. 이렇게 파룬궁 진상을 영원히 덮어 감추며 중국 백성을 더 기만하고 우롱하려고 시도했다.

3. 사실 진상을 덮어 감추기 위해 중국공산당은 갖은 수단으로 날조하고 비방했다.

셴타오에서 퍼레이드 사건이 발생한 후 셴타오시 정부는 즉시 인터넷을 관리·통제했다. 정보를 감시·통제하고 댓글을 삭제하고 거르며 정부 측에서 통제하는 매체에는 쓰레기소각공장이 첨단시설이며 저 오염이라고 ‘헛소문’을 퍼뜨렸다. 성이 둥 씨인 부시장이 심지어 민중에게 말하길 “오염은 300m를 초과하지 않는다.”고 하자 어떤 시민이 즉시 돈을 모아 둥 부시장에게 쓰레기소각공장에서 301m 떨어진 곳에 별장 하나를 지어주겠다고 했다. 둥 부시장은 아무 말도 못 했다. 사실 셴타오시 쓰레기소각공장 투자 측은 ‘홍콩 녹색 동방투자지주유한회사’인데 이전에 톈진 지현, 저장성 융자현과 핑양현에 세운 쓰레기 발전소에서도 엄중한 오염 문제가 나타났었다.

중국공산당 관원은 바로 이렇게 시비와 흑백을 전도하고 있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전국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국가 재정 수입의 4분의 1 심지어 더 많은 돈을 들여가며 파룬궁을 박해했고 갖은 수단을 다 써가며 유언비어를 날조해 파룬궁과 파룬궁수련생을 비방했다. 그 규모의 크기와 모함의 정도는 역사상 여느 정치운동보다도 심했다. 먼저 소위 ‘1400사례’ 사망 안건으로 모함하고 후에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극을 만들고 후에 또 거지 독극물 투입 안건, 버이빈 살인 안건……을 만들어(날조해) 중국공산당이 관리·통제하는 전국의 모든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방송국을 통해 기만했다. 중국공산당은 의도적으로 날조한 요언과 독단으로 하늘을 뒤덮을 듯이 폭격하면서 시비와 흑백을 전도했다. 중국 국민과 심지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까지도 파룬궁에 대한 거짓 정보를 인식시킨 것이다.

4. 민중은 제일 기본적인 권리를 수호하기 위해 퍼레이드하고 항의하는 것이지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다.

셴타오 시민들이 거리에 나가 퍼레이드로 항의하는 것은 정부에서 민중의 의견을 묻지도 않고 마음대로 인구가 밀집한 거주구역 부근에 쓰레기소각공장을 설립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이번 퍼레이드 항의는 정치하는 것이 아니라 민중이 자신의 제일 기본적인 생존권을 수호하기 위한 것이다.

파룬궁수련생이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때 사람들은 흔히 중국공산당의 ‘당신들이 정치한다.’는 요언을 제일 믿는다. 그러나 진상을 아는 사람은 파룬궁수련생이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정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제일 기본적인 신앙의 자유와 권리를 수호하기 위한 것임을 알고 있다.

게다가 파룬궁수련생이 사용하는 방식은 평화적이고 이지적이다. 1999년 4월 25일 1만 명이 넘는 파룬궁수련생이 국무원 민원처리사무실에 상방(청원) 하러 가서, 이전에 톈진 경찰이 구타하고 붙잡은 파룬궁수련생을 석방 요구한 것을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소위 ‘중남해를 포위 공격’했다고 모함했다. 현장 사진에서도 수련생들에게는 구호나 표어가 없었고 길을 막지도 않았으며 조용히 도롯가에 서서 정부에 정황을 반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질서를 유지하는 경찰은 이러한 정경을 보고는 모두 얘기를 나누었다. 게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은 떠날 때 쓰레기 하나 남기지 않았는데 길바닥이 깨끗했다.

5. 민중이 걸어 나와 자발적으로 반박해하는 것은 위대한 의거이지 이기적인 것이 아니다.

셴타오 퍼레이드 사건에서 용감하게 걸어 나와 당국에 자기 요구를 반영한 민중들은 본인의 개인 이익을 위한 것인가? 아니다! 그들은 전체 셴타오 백성들의 양호한 거주 환경을 위한 것이고 자손 후대들이 더 좋은 생활을 누리게 하기 위한 것이며 셴타오시에 더 좋은 미래가 있길 바라는 것이다!

이는 대공무사(大公無私)한 일이다!

파룬궁 진상을 전하다 붙잡히고 구타당하고 수감되고 판결받고 심지어 생명을 잃은 파룬궁수련생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늘 그들이 자기만 생각하고 가족을 돌보지 않는다면서 너무 이기적이라고 말한다. 아니다. 이런 파룬궁수련생들은 본인의 신앙 권리를 수호하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이 사회의 마지막 도덕적 최저선을 수호하기 위한 것이다. 진선인(眞善忍)을 신앙하는 사람이 박해당하기 때문에 이 사회에는 ‘가짜, 악, 폭력, 독, 사악, 부패’가 범람하게 된 것이다. 우리 후대는 어떤 환경에서 생존하게 될까? 생존과 발전할 공간이 있을까?

사람들에게 당국이 의도적으로 만든 거짓말과 사악한 풍조로부터 헤어 나올 수 있도록, 파룬궁수련생이 개인의 안위도 돌보지 않고 용감하게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것은 사회를 분명하게 인식하게 하는 것이고 악을 물리치고 선을 권장하는 것이 아닌가? 근본을 바로잡는 것이 아닌가? 사람들 마음속에 아직 남아 있는 도덕과 양심을 만회하는 것이 아닌가?

이는 진정으로 매우 좋은 일이고 의리 있는 행동이다!

6. 중국공산당의 깡패식 박해는 용감하게 나서서 반 박해해야 사악을 억제할 수 있다.

셴타오 시민 십만 명이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펼친 이틀 동안의 항쟁으로 셴타오시 당국은 마침내 쓰레기 발전공장을 짓지 않겠다고 선포했다. 이것이 바로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국에서 쓰레기 발전공장을 짓겠다고 선포한 후 셴타오 사람들이 연약하게 목소리를 내지 않고 묵묵히 감당하기만 했다면 틀림없이 착공했을 것이다. 이렇게 되면 셴타오 사람들은 자신의 연약함으로 자초한 쓴맛을 감당해야 할 것이고 더 나아가 자손 후대에도 해독을 남기게 됐을 것이다.

미국 보스턴 유대인 도살기념비에 마틴 신부님의 한 단락 참회가 있다. “독일에서 그들(나치스를 가리킴)이 유대인을 뒤쫓아 가 죽일 때 나는 말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유대인이 아니므로. 후에 그들이 노조 구성원을 뒤쫓아 가 죽였을 때도 나는 말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노조 구성원이 아니므로. 그 후 그들이 천주교 신도를 뒤쫓아 가 죽일 때도 나는 말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개신교 신도이기 때문에. 마지막에 그들이 나를 향해 왔을 때 나를 위해 나서서 말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게 됐다.”

파룬궁수련생은 줄곧 평화적이고 이지적인 반박해를 해왔다. 17년 동안의 반박해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선량하고 용감한 행동은 이미 무수한 세인들을 감동케 했다. 전 국민이 박해를 저지하는 이 마당에 분분히 들어오게 했고 원흉 장쩌민을 청산하는 역사의 큰 흐름에 들어오게 했다.

2015년 당국은 ‘안건이 있으면 반드시 입건하고 고소가 있으면 반드시 처리하라’는 정책을 제기한 이래 지금 이미 20만 명이 본명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장쩌민은 반드시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착오적인 결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고 반드시 법률을 위반하고 억만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무고하게 박해한 결과에 대해 책임져야 하며 반드시 이번 박해에서 무수한 가정이 흩어지고 집과 가족을 잃은 고통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

파룬궁을 모함한 억울한 안건을 만든 원흉 장쩌민이 청산될 시각이 오래지 않을 것이다!

역사와 현실이 여기에서 모이고 미래와 희망이 여기에서 연장되고 있다. 소중한 중국 사람들이여, 마음을 조용히 하고 역사와 현실의 목소리를 들어보라. 마음을 조용히 하고 파룬궁수련생들의 부름을 들어보라. 신구 기원(新舊紀元)이 바뀌는 관건이 되는 시각에 사악한 중국공산당을 포기하고 선량한 정의를 선택해야만 중국공산 사당이 없는 신기원으로 걸어갈 수 있다.

문장 발표: 2016년 8월 27일
문장 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 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6/8/27/3335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