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산주의에 대해 말해보자

글/ 천밍(陳明)

[밍후이왕] 공산당은 공산주의 사회는 착취가 없고 압박이 없으며 물질이 지극히 풍부한 인류 최고급 사회라고 말한다.

공산당은 줄곧 사람들에게 주입한다. 인류는 다윈의 진화론 중의 원숭이가 변한 것으로서 엥겔스가 규정한 노동을 거쳐 개변된 것이며, 그런 다음 노예사회→봉건사회→자본주의사회로 나아갔고 다시 마르크스의 자손들이 사회주의의 길로 나아갔고 나중에는 공산주의 사회의 탄탄대로로 들어서게 됐다고 한다.

그리하여 마르크스주의자들은 일련의 국제 공산주의 운동이란 명분을 갖고 출병했다. 여러분 알다시피 제1인터내셔널 시기에 파리코뮌 폭력배들의 때리고 부수고 빼앗는 행위들이 나타났고, 제2인터내셔널 후에는 폭력을 자랑으로 여기는 ‘10월 혁명’이 출현했으며, 잇따라 레닌, 스탈린은 또 제3인터내셔널을 만들어 냈는데 중국공산당이 바로 제3인터내셔널의 한 지부였다. 따라서 중국공산당은 당연히 이 폭력배 폭도의 전통을 계승하게 된 것이다.

마르크스-레닌주의 이론에 따르면, 그들이 일단 정권을 잡기만 하면 재빨리 공산주의를 한다고 하는데 당연히 폭력적이며 다시 말해 살인을 주장한다. 그래서 구소련, 중국, 북한, 홍색캄보디아는 하나하나가 몇 십 년 동안 늘 사람을 죽였는데 죽인 시체가 도처에 널렸고 흐르는 피는 강물을 이루어 ‘공산주의의 이상을 실현’했다.

하지만 역사는 그렇듯 무정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으랴. 도살자들이 얼마나 많은 선량함을 살해하고 얼마나 많은 민중을 해치고, 얼마나 많은 아물기 어려운 사회적 상처를 빚어냈던 간에 소련은 그래도 일치감치 무너졌고 동유럽도 격변했으며 중국공산당은 부패하다 못해 만신창이가 됐다. 남았다는 것은 작디작은 북한과 쿠바인데 아무리 잔인하다 해도 전 인류를 ‘해방’시키지 못하고 있다. 한동안 떠들어 대던 황당한 공산주의는 갈수록 많은 사람에게서 버림받게 됐다. 중국공산당 당수 장쩌민마저 공산주의를 믿지 않는다고 어쩔 수 없이 시인했다.

두목마저 공산주의를 믿지 않는데 이 공산당이 그래도 존재해야 하는가?

그러나 공산당의 설법에 따르면 공산당은 여전히 있고 마르크스는 여전히 창시자이며 마오쩌둥은 여전히 위대한 지도자이고 공산주의는 여전히 절대적 진리다. 이것이 바로 공산당이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초등학교에 막 갔을 때 당신의 목에 붉은 포승줄 하나를 졸라매 주는데 듣기 좋게도 ‘붉은 스카프’라고 부른다. 게다가 조금도 숨김없이 공언한다, “붉은 스카프는 혁명 열사의 선혈로 물든 것이다.”

공언: 당신은 이미 “영광스럽게 중국 공산주의 소선대에 가입했다”

소선대란 무엇을 하는 것인가? ‘소선대’란 바로 ‘소년선봉대’다.

선봉대는 무엇을 하는 것인가? 선봉대란 전투에서 가장 앞장서 돌격하는 사람이다.

혹시 어떤 사람은 ‘타이타닉호’ 사건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모두 구명정을 여성과 아이들에게 양보해 주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은 오히려 아이들에게 그를 위해 총알받이가 되라고 한다. 또 당신에게 당에 독한 맹세를 해서 생명을 당에 바치라고 한다.

외국 아이들도 이렇게 하는가? 아니다. 정상적인 나라에는 하나도 없다. 이는 심각하게 인권을 침범한 것으로서 세계에서 오직 공산당만이 이렇게 하고 있다. 군은 공산당이 걸핏하면 누구누구는 ‘당을 위해 영광스럽게 희생했다’는 선전을 듣지 못했는가? 무엇이 희생인가? 희생이란 고대에 제를 지낼 때 잡아서 제물로 된 가축을 말한다. 천진난만한 아이를 너무 일찍 맹세를 하게 해서 공산당이 함부로 도살하는 가축으로 삼고는 그래도 ‘당의 관심’이라고 한다. 붉은 스카프가 바로 도살장으로 끌려간다는 표지로서 바로 팔려간 노예 몸에 꽂아놓은 표시와도 같은 것이다.

당신이 막 중학교에 가게 되면 당은 또 당신에게 ‘공산주의 청년단’에 가입하여 마찬가지로 독한 맹세를 하라고 한다. 청년단은 무엇을 하는 것인가? 단이란 군단이란 뜻이며 역시 당에 목숨을 파는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맹세를 잊을까 봐 두려운 것이다.

당신이 고등학교에 막 올라가자 당신을 속여 입당하게 하는데 듣기 좋게 ‘진보’라고 한다. 당신은 두각을 나타내고 싶은가? 당신은 벼슬을 하고 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은 특권 권력자가 되어 권세를 부리며,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고 싶은가? 그럼 당신은 ‘영광스러운 공산당원으로 되라’, 이래야만 당신은 ‘인민을 위해 복무’할 수 있고 ‘공산주의를 위해 투쟁’할 수 있다. 벼슬을 하면 무엇이나 다 있을 수 있지 않은가?

하지만 누가 알았으랴. 소련은 붕괴된다고 하니 곧 붕괴됐고 누가 개혁을 하자고 해도 소용없었다. 그렇게 큰 동유럽도 세상이 바뀐다고 하니 바로 바뀌었는데 누가 막을 수 있었는가? 만약 때가 되어 당이 없어지면 이건 헛되게 입당한 게 아닌가? 게다가 당비를 내야하고 당비도 올랐다. 실은 당은 당신의 목숨을 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에게 잇달아 독한 맹세를 하라고 하는 것이다. 당이 당신에게 입당, 입단, 입대하라는 데는 모두 원인이 있다. 무슨 원인인가? 그의 본성은 바로 살인을 일삼는 것으로 살인하면 수많은 목숨의 빚을 지게 된다. 그가 빚진 ‘피의 빚’은 너무도 많다.

중국공산당은 전쟁 시기가 아닌 평화 시기에 역대 정치 운동을 통해 8천만 중국인을 살해했는데 두 차례 세계대전 사망인원을 합친 것보다 더 많다. 이렇게 많은 생명의 빚을 누가 갚겠는가? 바로 공산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이 아닌가? 그렇지 않다면 중국인의 재난은 왜 이렇게 많겠는가? 그가 살인을 일삼기 때문으로 그의 존재는 바로 밑도 끝도 없는 갈수록 기괴한 학살의 역사다. 지주를 살해하고 자본가와 지식인을 살해하고 신을 믿고 선을 향하는 민중을 살해했으며 자신의 국가 주석과 당내 원로도 살해했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살인했지 나는 살인하지 않았으니 공산당이 멸망할 때는 나와는 무관하다고 말한다. 당신이 당, 단, 대에 들었기 때문에 당신은 당의 한 세포다. 우리 비유해 보자, 늑대 한 마리가 사람을 잡아먹어 사냥꾼이 그를 죽이려 했다. 늑대 몸의 한 세포가 말하기를 그가 사람을 잡아먹었지 내가 먹은 건 아니니 나를 살려달라고 한다. 우리 생각해 보자, 가능하겠는가? 이 세포는 그 늑대와 함께 죽어야 한다. 그러니 당이 멸망할 때 이르러 탈퇴하지 않은 사람이 어찌 재난을 당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다행히 신의 능력은 초상적이어서 신에게는 당신을 이리 몸에서 이탈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당신 자신이 반드시 공산당에서 탈퇴하겠다는 염원이 있어야 하고 진심으로 선악과 좋고 나쁨을 가려야 하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法輪大法好,眞善忍好)를 믿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고 자유를 가질 수 있다.

신은 사람의 마음을 보며, 신은 그물의 한 쪽을 열어놓았고, 신은 우리에게 중국공산당 사당(邪黨)과 갈라져 새 삶을 얻게 하려 한다. 지금까지 이미 1억 8천만 중화의 아들딸들이 삼퇴를 성명해 자신을 위해 아름답고 행복한 미래를 선택했다.

아직도 더욱 많은 지혜로운 용사들이 중국공산당이 바야흐로 멸망할 전야에 공산당에서 탈퇴하고 늑대의 몸을 벗어나 진정한 사람, 자기 존엄성을 갖춘 자유롭고 행복한 사람으로 되리라 믿는다.

문장발표: 2014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11/30015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