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은 왜 중국 사람이 중국을 사랑하는 것을 저지하는가?

[밍후이왕] 중국과 중공은 불구대천[不共戴天]임을 당신은 알고 있는가? 중화의 아들딸로서 근본적으로 모두 나라를 사랑한다. 그런데 ‘애국’이란 두 글자는 입으로 말하기는 간단하지만, 내포가 있는 것이다.

중국은 유구한 나라다. 5천 년 신전 문화의 중화민족은 인류의 자랑이 되었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이 들어서면서부터 각종 운동을 시행하여 수많은 사람을 죽였다. 중국 사람들은 본의 아니게 공산당에 머리 숙이고 중공 앞에 꿇어앉을 수밖에 없게 되었다. 마음으로는 복종하지 않아도 겉으로는 복종해야 했다. 그렇지 않으면 중공의 숙청 대상이 되기 때문이다.

‘문화대혁명’은 중화민족의 신전 문화를 철저히 훼멸해 버리고 대신한 것은 중공의 ‘하늘땅과 싸우는 악당 문화’였다. 지금 중공에 종용 되어 ‘애국’을 부르짖는 사람이 사랑하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을 망가뜨리고 있는 중공 사당으로서, 이런 사람은 이미 중공의 거짓말에 통제당해 있다.

중화민족의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성을 소멸시키는 것은 없었다. 진정한 애국자는 중공 사당을 사랑하지 않는다. 만약, 중공 사당을 사랑하는 사람은 진정한 애국이 아니다. 왜냐하면, 중화민족과 중공은 서로 화합할 수 없기 때문이다.

파룬궁은 사람들이 신전문화를 새롭게 인식하게 하였고, 전 세계 사람은 모두 파룬궁을 좋아한다. ‘진선인(真善忍)‘은 사람들의 심신을 건강하게 해 준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중공의 ‘거짓. 사악, 폭력’이 진선인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들이 모두 진선인을 따라 행한다면 중공의 관원은 탐오할 방법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뇌물을 가져오는 사람이 없을 것이고, 가짜 장부를 만들 사람이 없을 것이며, 품에 안길 ‘아가씨’는 더욱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중공은 중국 사람들에게 영원히 그것을 사랑하게 하려고 하지만 역사는 막을 수 없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이 도래한 그때, 중공을 사랑한 모든 사람은 중공을 따라 함께 사라질 것이다. 파룬궁이 진상을 알리고 3퇴(중공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는 것)를 권하는 것은 바로 이런 사람들이 액운을 피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문장발표 : 2013년 7월 5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5/2762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