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웅의 공 3개 인생으로부터 공산당의 당나귀 잡기에 이르기까지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초연이 자욱한 전쟁 연대에 천다밍(陳大明)은 공산군을 따라 남정북전 하였고 특히 서북 전장에서는 그의 대담하고도 목숨을 아끼지 않는 데에 따라 몇 차례 대공을 세웠다. 마오마두는(毛魔頭) 정권을 찬탈한 후 천다밍에게 전국 전투영웅이란 칭호를 수여하였다. 순식간에 그는 유명강사가 되어 여러 직장과 학교에서 그를 초청해 강연해 달라고 하였다. 미혼인지라 미녀들이 구름처럼 따라 그야말로 득의양양했다. 그는 전사로서 아무 문화도 없었다. 처음에 소위로 임관되어 3년 후에는 상위로 승진했다. 많은 직장에서 앞다투어 그를 초빙하여 직무를 맡기려 하였다. 천다밍은 자신의 문화수준이 낮다고 생각되어 무기관리단 단장을 맡았다.사업이 고정되자 그를 초청해 강의를 들으려는 단체가 더욱 많아졌다. 심지어 방송국에서도 그에게 생방송을 제의했다. 50연대 초반에 마오마두는(毛魔頭) 그를 초청해 베이징에 가서 회의에 참여하게 하였고, 마오의 접견을 받았다. 위에서 서술한 것은 내가 입대한 후 그의 부하인 내게 그가 직접 말한 것이다.

3년 후 나는 전역하여 그와 연락이 끊겼다. 그 후 20년이 지난 88년 4월 나와 함께 군대에서 복무했던 친구가 “단장이 아파 집에서 요양하고 있는데 옛날 일부 동료를 만나보고 싶어 한다.”라고 알려주는 것이었다. 나는 몹시 기뻤다. 20여 년이나 만나지 못했으니 단장님이 어떤 형편인지 몹시 궁금했다.

차가 그의 집 문 앞에 이르자 얼굴색이 부옇고 표정이 흐릿한 늙은이가 한눈에 들어왔다. 그 당시 모습은 온데간데없었다. 자리에 앉은 후 우리는 이 십 년 동안의 상황을 물었다. 그는 긴 한숨을 쉬고는 지나간 일은 차마 다시 끄집어내고 싶지 않다면서 내 이 일생은 공 3개의 일생이라고 했다.

무슨 뜻인가요? 우린 모르겠는데요, 하고 우리가 물었다. 그가 말했다. 자네들은 농구, 배구, 축구경기를 보았겠지? 농구 시합을 할 땐 양쪽 선수들은 결사적으로 그 공을 빼앗는 거야, 내가 사업에 갓 착수한 10년은 바로 그 농구공이었어, 많은 부문에서 모두 내가 그들에게 오도록 다투기까지 했어, 5, 6년이 지나자 부대에선 나의 사업을 다시 안배했는데 이때의 나는 배구공이 됐어, 왜냐하면 나의 고까짓 것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것이고 신선하지 못한 것으로 별로 이용가치가 없게 된 거야, 서로 밀어내기 시작했지, 내가 가면 그들이 밀어내고 배구가 바로 그렇지 않아? 좋은 해결 방법이 없게 되자 나를 부대의 지방 부서로 넘겨 버렸어, 다시 말해서 양로 할 곳을 마련해 준 거지, 그랬지만 어느 부대도 나를 받지 않으려 했고 누구도 보따리를 짊어지려 하지 않았어. 이때의 나는 축구공이 돼 버려 그들에게 이리 채이고 저리 채이게 되어 엄마 없는 유랑자가 돼버렸어. 젊어서 나는 힘을 너무 많이 쓴 데다 상처까지 입었으니 지금은 온몸에 병뿐이어서 해마다 쓰는 의료비가 적지 않아 그들은 모두 나를 부담으로 여기네.

이때 나는 그가 눈물을 줄줄 흘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도 덩달아 눈물을 흘리면서 그를 위로하였다. 그러나 당 엄마에게 버림받아 상처를 입은 그 마음이 어찌 몇 마디 말에 가라앉을 수 있겠는가. 집에 돌아와 나는 문화 대혁명을 회상하였다. 모 마두는 누구를 쓰면 누구를 하늘만치 떠받들다가 다 쓰고 나면 한발에 차버리고 심지어 당신이 사라지게 한다. 그해의 베이징 700여 명 3지 2군(三支二軍) 인원은 “좌파지지, 공·농지지, 군사 관제 군사훈련”(支左支工支農軍管軍訓)을 하느라 모마두를 위해 큰 힘을 들였고 또 이 때문에 아주 큰 죄행을 범했다. 그들을 처리할 방법이 없게 되자 윈난에 끌고 가서 비밀리에 총살하고는 가족에게는 순직했다는 통지서를 주었다. 이 역시 오직 공산당만이 해낼 수 있는 일이었다.

99년 7.20 이후 장마두는 공·검·법, 610 인원을 이용해 파룬궁과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다. 이 한 무리 사악한 인원은 그 부모의 나이와도 비슷한 파룬궁 수련생을 때릴 때의 그 악독함, 그 사나움! 그야말로 온갖 극악무도한 수단을 다 동원하였다. 공·검·법, 610 인원들, 당신들은 아는가, 이렇게 하면 당신들에게 틀림없이 몹시 큰 악과를 가져다줄 것이다. 장마두가 당신들을 이렇게 하라고 할 때 지금까지 중앙 정부 문건으로 하달한 적 없이 모두 구두로 통지한 것으로 어느 날인가 사당이 무너지면 당신들이 한 것은 모두 개인 행위로서 위에서 시켜 했다는 그 어떤 증명도 없는데 이 죄를 모두 당신들이 뒤집어써야 한다. 문화 대혁명의 3지2군 인원들이 바로 당신들의 본보기이다. 당신들 가운데는 대다수가 모두 왕리쥔 직위로 승급하지 못했다. 보시라이는 왕리쥔이 그에게 위협으로 느껴지자 왕리쥔을 없애버리려 했다. 만약 왕리쥔이 미국 영사관으로 도망가지 않았다면 그가 아직도 목숨이 붙어 있겠는가?

공·검·법 610 인원들, 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악독하게 때릴 때, 그들의 애처로운 비명을 지르던 데로부터 까무러칠 그때까지 당신들은 어떤 심정인가? 당신은 집에 돌아가 당신의 부모를 보면 그래도 웃음이 나오는가? 당신이 박해하는 어떤 파룬궁 수련생의 나이는 당신 부모보다 더 많고 당신 부모보다 더 선량한 사람이다. 한 사람으로서, 제발 한 점의 인성마저도 버리지 말기를 바란다. 공·검·법 610 간부들, 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억울한 판결을 내려 그들 가정이 산산조각이 날 때, 당신이 집에 돌아가 자식들이 ‘엄마!’, ‘아빠!‘ 하고 달콤히 부를 때, 당신은 당신에게 억울한 판결을 당한 파룬궁 수련생의 애들이 엄마 아빠가 돌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비참한 정경을 생각해 봤는가?

선악에 응보가 따름은 천리이다. 사람이 하는 것을 신은 다 보고 있고 기록하고 있다. 당신들이 한 모든 것을 신은 모두 문서에 기록하였다. 사당이 무너지고 법정인간 시기가 되면 당신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사당이 즉시 무너지지 않는다 해도 사당이 더는 존재해 나갈 수 없다고 느끼고 한 무리 대량의 목숨으로 그들의 죄악을 덜려고 할 때면 사당은 부득이 당신들에게 칼을 댈 것이다. 가루를 다 빻고 나면 당나귀를 잡는 것이 사당 몇십 년 이래 되풀이된 수법이다. 당신이 사당의 역사를 조금만 보아도 당신은 무엇이나 다 알 수 있을 것이다. ‘9평 공산당’은 가장 훌륭한 사당역사의 교과서이다. 여러분에게 권유하는바 잘 보고 마음을 조용히 하고 생각해 보라.

문장발표: 2013년 6월 2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6/27/2759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