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기 온 사람은 모두 인연 있는 사람입니다”

글/ 춘메이(春梅)

내 사촌 남동생은 진령(秦嶺) 깊은 곳 작은 마을에 사는 농민 파룬궁 수련생이다. 언덕 밭을 몇 묘 경작하고 집에 작은 여관도 하나 꾸렸다. 여관 손님은 매일 서너 명이라 수입도 10여 위안 밖에 되지 않는다. 하지만 사촌 동생은 그곳이 진상을 알리는 장소이기에 그는 돈을 적게 번다고 불평하지 않았다.

수년간 사촌 동생은 매일 저녁 여관 홀에서 파룬궁 진상 CD와 중국공산당의 범죄행위를 폭로하는 ‘9평공산당’ 동영상을 손님에게 틀어주었다. 3년전 시 직업학교에서 학생을 모집하러 온 교사 몇 명이 투숙했다. ‘9평’을 보던 한 교사가 “파룬궁은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닙니까?”라고 불쑥 말을 꺼냈다. 동생은 미소를 지으면서 그들에게 이런 말을 했다. “당신들 지식인 앞에서 나는 무식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나는 한 가지 이치는 압니다. 예를 하나 듭시다. 우리 동네에서 권세를 믿고 사람을 괴롭히는 촌장이 오늘은 갑돌이를 괴롭히고 내일은 철수를 괴롭힙니다. 갑돌이는 참다참다 참지 못하고 촌장이 한 나쁜 일과 자신이 받은 모욕을 마을사람에게 폭로합니다. ‘선악은 보응이 있습니다. 촌장은 좋은 보응이 없을 것이므로 그를 멀리하세요.’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철수는 촌장을 폭로하는 동시 그를 끌어내리고 자신이 촌장직을 맡겠다고 말합니다. 갑돌이와 철수 중 누가 정치를 하는 것입니까?”

잠시 사색을 거친 한 교사가 말문을 열었다. “철수는 촌장이 되고 싶어 하고 권력 추구가 있으므로 정치를 하는 것입니다. 갑돌이는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촌동생도 동감을 표시했다. “맞습니다. 중공은 그 나쁜 촌장과도 같습니다. 줄곧 선량한 중국인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은 수모를 당한 갑돌이처럼 아무런 정치적 추구가 없습니다.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박해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당신들도 구이저우성 핑탕현 장자석에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 여섯 글자를 보지 않았습니까. 전문가는 이 돌이 자연적으로 형성됐다고 감정했습니다. 이는 하늘의 뜻입니다. 그러므로 ‘9평공산당’을 전하고 ‘삼퇴(三退-중공의 3가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권해 사람들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고 그것을 떠나 생명을 중공에게 바친다는 독한 맹세를 폐기하도록 합니다. 하늘이 중공을 소멸할 때 자신도 화를 당하지 않게 말입니다. 그러므로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구이저우성 핑탕현 장부향 국가지질공원입장권. 입장권에 그려진 ‘장자석’에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란 여섯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있다. 전문가는 인위적으로 형성된 것이 아니라고 감정했다. 사인 연시

교육을 받지 못한 사촌 동생이지만 이렇듯 본심에서 우러나온 말로 많은 사람이 진실과 거짓, 선과 악을 똑똑히 구별하게 했다. “매년 이렇게 하면서 누가 모함하거나 고발하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까?”라는 질문에 그는 웃으면서 이렇게 대답했다. “두렵지 않습니다! 가서 고발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여기에 온 사람은 모두 인연 있는 사람이니까요!”

문장발표: 2011년 4월 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주보 209호
원문위치: http://zhoubao.minghui.org/mh/haizb/209/A03/74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