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의 경력에 대한 동방시공 기자의 방문취재로부터 유언비어 매체가 세인을 기만하고 있음을 보다

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2월 11일】이것은 1999년 10월 동방시공(東方時空)기자가 나를 방문 취재한 일단의 경력인데 내가 오늘 이를 이야기함은 더욱 많은 민중들로 하여금 유언비어 매체가 세인을 기만하는 것과 대법을 모함하는 험악한 속셈을 보게 하고 대법제자의 진실함과 선량함을 보게 하기 위해서이다.

1999년 10월, 동방시공 기자가 나의 직장 상사의 수행아래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나를 취재하러 왔다. 기자는 나의 병이 어떻게 완쾌되었느냐고 물었으며 아울러 현재의 형세를 똑똑히 알고서 그들과 잘 협조해야 한다고 나에게 알려 주었다. 사실 그들의 목적은 하나인데 나더러 대법을 모욕하고 거짓말하여 그들을 도와 전 중국 민중을 기만하라고 하는 것이다.

나는 백혈병 환자였다. 나의 두 번째 생명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주었으며 이선생님께서 나를 사경에서 끌어내어 나로 하여금 건강한 사람으로 되게 하였다. 아울러 나를 좋은 사람, 도덕이 고상한 사람으로 되게 가르치셨다. 오늘 나는 절대로 핍박에 의해 자신의 양심을 배반할 수 없다. 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xx당은 실사구시를 중요시 하지 않는가? 당신들은 나더러 참말을 하라고 하는 것인가, 아니면 거짓말을 하라고 하는 것인가?” 동방시공 기자와 직장 상사는 모두 말했다, “물론 당신더러 참말을 하라는 것이지요.” 나는 말하기를, “그럼 좋습니다. 당신들이 나더러 참말을 하라고 하므로 내가 당신들에게 알려주겠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당신들은 감히 녹화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감히 전국에 방송할 수 있습니까?” 기자는 나의 이 말을 듣고 밖으로 나가 그의 상사에게 핸드폰으로 물어보았는데 마침내 기가 꺾여 돌아간 후 다시는 나를 찾지 않았다. 보아하니 그들은 참말을 듣는 것이 두려웠던 모양이다.

나는 1995년 4월에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하기 전에 나는 재생 불능성 빈혈을 앓아 장기간 입원치료를 하였다. 그러나 신체가 호전되기는커녕 오히려 심장병, 당뇨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얻었다. 이미 “사형” 판결을 받은 살 수 없는 사람으로 되었다고 할 수 있었다.

내가 입원해 있던 4년 중, 이 병원에는 나와 같은 이런 종류의 환자가 모두 14명 있었는데 12명이 죽고 현재 살아남아 있는 사람은 둘 뿐이다. 이 두 사람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워 다시 살아났는데 내가 바로 그 중의 한 사람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나의 신체를 정화시켜주었으며 나에게 건강을 주었다. 현재 나의 신체상태는 일반 장년보다 더 좋다. 만약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벌써 황천객이 되었을 것이다. 때문에 나는 마음속으로부터 우러나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겠다, 파룬따파는 나의 생명을 구해주었으며 나로 하여금 다시 태어나게 했다. “진, 선, 인(眞, 善, 忍)”의 우주 법리는 나로 하여금 좋은 사람으로 되게 하였다. 유언비어 매체의 세인을 속이는 거짓말을 믿지 말라. 나 자신이 직접 겪은 것만으로도 동방시공, 초점 인터뷰 중앙뉴스의 신뢰도가 도대체 얼마인가 하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좋은 사람더러 참말을 하지 못하게 하겠는가?

이전에 나는 직장에서 공장장 겸 당(黨)지부 서기직을 맡았었다. 한 번은 밤에 직장을 순시하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중상을 입었는데 그때의 상황은 몹시 처참하였다. 그 후부터 키가 1.8m 되는 나는 10여 년간 침대에 누워 움직일 수 없었다. 조금 움직이기만 해도 화살이 몸을 뚫고 들어오는 것 마냥 아파서 견디기 힘들었다. 의사가 마지막으로 결론내리기를, 이는 척추염 말기로서 엄중한 손상이 이미 한데로 자라 회복되기가 아주 힘들며 더 나아가면 온 몸이 굳어져 최후에는 백혈병을 초래해 죽을 것이라고 했다. 나는 매일 큰 알약 4개를 먹고 또 한 첩의 약(가치가 50위안에 달함)으로 통증을 제지시켰는데 정말 사는 것이 죽기보다 못하였다.

나는 여러 병원을 다니며 의료비를 16만위안이나 썼지만 직장의 경기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어 결산처리를 할 수가 없었다. 아들이 대학교를 다니는데 돈이 없어 남의 도움을 받아서야 퇴학 처분을 모면할 수 있었다. 딸은 어린 나이에 도처에 다니며 아르바이트를 하였다. 나의 사고로 인해 가정이 더는 지탱해 나아가기 힘든 상황에 처했을 때, 우리 온 집 식구는 행운이 있어 파룬따파(法輪大法)을 수련하게 되었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더할 나위 없는 위덕은 나의 생명을 이때로부터 재생하게 하여 나의 신체는 날마다 좋아졌으며 문밖출입도 할 수 있었다. 한 달 후, 나는 3층에서 1층으로 걸을 수 있었으며 매일 한 시간씩 걸어 연공장에 가서 연공을 하였다. 그때 나의 심정은 정말 말로서 표현할 수 없었으며 온 집 식구는 대법을 이야기하기만 하면 늘 눈물이 글썽글썽하였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너무도 신기하고 초상적 (超常的)이다!

한번은 내가 병원에 재검사하러 갔을 때, 원래의 엑스레이 사진을 의사에게 보였더니 의사는 “사람을 빨리 모셔 들여 오세요.” 라고 하였다. 나는 “제가 바로 본인입니다”라고 했다. 의사는 나를 보면서 의심스러워하며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라고 말했다. “제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의사는 듣고 나서 몹시 놀라며 연신 말했다. “기적입니다! 기적이요!”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나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었기 때문에 집식구뿐만 아니라 친척, 친구, 몇 십 명이 대법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법을 얻은 지 3개월 후, 하루는 자전거를 타고 교외지역에서부터 시장까지 가면서 경치를 모두 볼 수 있어 그때의 심정은 정말 감개무량하였으며 눈물이 줄줄 흘러 내렸다. 10년 동안 침대생활을 하며 죽기만을 기다렸던 사람이 지금은 정상적인 사람처럼 밖에 나와 풍경을 구경할 수 있게 된 나의 심정을 능히 짐작할 수 있으리라!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나의 생명을 구하였으며 또한 파탄에 이른 나의 가정을 구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공법을 장(江)xx은 탄압을 하고 있으며, 이른바 1,400 예(例)를 만들어 억만 민중들에 대해 참혹한 박해를 진행하고 있다. 무수한 가정이 장(江)씨의 폭정에 의해 가산을 탕진하고 식구가 뿔뿔이 흩어지고 집과 가족을 몽땅 잃었다. 장(江)씨의 “진, 선, 인(眞,善,忍)” 대한 박해와 타격은 바로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것을 타격하는 것이며 인류를 반대하고 있는 것이다. 그가 하루 속히 정의의 심판을 받기를 희망한다.

문장 완성: 2005년 2월 10일
문장 발표: 2005년 2월 11일
문장 갱신; 2005년 2월 11일
문장 분류: [시사평론]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2/11/9531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